12월 16일 오늘 의정부시에 위치한 송양중학교에서 "전문 직업인과 함께하는 2021 진로체험의 날"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13개 분야의 진로체험 수업이 진행되었는데요. 우리 한국홈패션디자인스쿨에서는 <패션디자이너>라는 수업명으로 재봉틀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 수업에는 이경애 원장님 지휘 아래 윤미화강사님, 강지희 강사, 최경민실습생(청운대학교)이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오늘 수업은 재봉틀 사용법과 기초 박음질 연습, 심플쿠션 만들기로 진행되었습니다. 원장님의 열정적인 강의가 진행될수록 21명의 학생들이 호기심으로 눈을 반짝였답니다.
학생들이 재봉틀을 작동하며 봉제하는 모습을 사진에 못 담은게 못내 아쉽네요. 여기저기 돌아보며 학생들 봉제를 도와주다 보니 미처 사진을 못 찍었어요.
오늘 수업이 끝나고 학생들에게 선물한 소잉가방, 미니파우치, 다용도휴대폰가방, 사각파우치의 모습입니다.
한쪽에 살포시 올라있는 재봉들은 젤리미싱인데요. 행운의7번을 뽑은 학생이 선물로 젤리미싱을 받았답니다!
4교시 동안 진행된 수업에서 학생들 모두 심플쿠션을 완성하고 오늘 수업은 끝이 났습니다.
학생들이 재봉틀을 다루는 것이 처음엔 서툴렀지만, 마지막엔 모두 쿠션을 완성하고 즐거워 하는 모습에 뿌듯했어요.
처음 참여 해 본 학교 수업이라 긴장도 되었지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학생들하고 같이하는 시간이 재미있기도 했고요.
오늘 애쓰신 원장님, 선생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첫댓글 든든한 원장님과 함께 꼼꼼히 준비해 가신만큼 알차고 보람찬수업 되셨겠어요 깜짝 선물까지~♡ 학생들도 재봉틀 수업이 새로운 경험으로 즐거웠을거예요^^
학생들의 재봉틀앞에 앉은 어여쁜 모습을 보니깐 원장님과 선생님들 모두 뿌듯하셨을꺼 같아요
학생들도 선물도 받고 기억에 남는 멋진 수업이 되었을꺼에요~~♡
사진만으로도 학생들 반짝반짝한 눈빛이 느껴지는듯하네요 ^^*아주 멋진경험을 하고 오셨네요 ! 원장님도 다른 선생님들도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
집중해서 원장님강의를 듣는 학생들 모습이
예쁘네요~^^
원장님도 같이 수고해주신 선생님들도 즐거운 시간 되셨겠어요 ~
학생들에게도 선생님들께도 좋은경험이된 시간이었을것같아요~~고생많으셨어요^^
원장님, 선생님들과 학생들 모두 좋은 경험이었을것 같아요~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이런 좋은 시간 많이 갖게 되면 좋을 것 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멋지고~모두가 기억에 남을 시간이 되었을것 같아요^^
멋진 체험.경험이 멋진 추억으로 남을 수업이였겠어요.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학생들에게 잊지못할 하루였을것 같아용! 집중해서 듣는 학생들 모습도 너무 좋아보여용 ㅎㅎ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미래의 꿈나무들과 멋진 경험을 하셨네요.
즐거워 했을 학생들의 모습이 느껴져요.
화이팅입니다^♡^
설명을 진지하게 듣고있는 학생들의 뒷모습에서도 열정이 뿜뿜 느껴지네요!!
설램가득한 시간 이었네요 원장님 강의를 저도 보고 듣고 싶습니다
녹초가 되서 풍무교육장 잠시 오셨던 선생님들 모습이 떠오릅니다~*
다시한번 고생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