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오딘: 발할라 라이징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오딘 신서버가 흥할수 없는 이유 ㅋㅋ
잼잇다 오딘 추천 0 조회 1,343 22.11.08 00:50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11.08 01:08

    첫댓글 이건 어느정도 동의해요. 핵과금러 형들이 아무리 놀기 좋아하는
    조건이라도. 1만 정도 차이나도 댐지도 잘 안밖히고
    2만 차이면 10케릭이 때려도 그냥 무쌍 찍으니...
    투력간 갭좀 줄여야 함.. 이러면 너도 돈써서 만들어
    하겠지 ㅋㅋ

  • 22.11.08 09:32

    당연한거지 누군 천만원 쓰고 누군 십만원쓰는데 차이나는게 당연한거임. 돈 존나써도 차이가 안나면 누가 돈질함?

    그리고 암만 쌀먹만 모인섭이라도 누구나 강해지고 싶은 욕구가 있기때매 보다 저렴하게 쌔지고싶어서 '더 싸게 나오지 않을까' 잰다고 과금템포가 느린것일뿐 투자하는 사람은 늘 있기 마련임.

    핵과금 많은 섭이라고 보스10마리 주고 쌀먹만 모였다고 보스 5마리 주는 구조가 아니기때매 암만 촌썹이라도 분명하게 라인은 존재하고 라인에 소속되기 위해 일정금액 투자는 불가피함.

  • 22.11.08 10:37

    한쪽이 압도적일때나 1분이죠.
    5시간 넘게 쟁하는 경우도 많은 오딘 자체가 그런 게임인냥 얘기하시면 안돼요.

  • 22.11.08 12:56

    이게 충돌 시스템이 없으니 약한쪽에서 전술자체를 못짜 그래서 쟁이 재미없는거고 2만투력차이면 당연히 3방안에 죽겠지 근데 약한쪽이 인원이라도 많으면 바리치고 뒤에서 힐을주던 뭘하던 그 고투력 쩜사해서 베르시키고 밀어야하는데 오딘은 그런게 불가능하기에 그래서 공성도 이렇게 버티고 버티고 버텨서 공성내에서 쓸수있는 바리케이트 만든다고 한거고 그것도 렉이나 이런것떄문에 월드공성으로 만드는거 같은데 서버공성은 내지도 못하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