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사람들이 신서버 가는 이유는 아래와 같음
- 구서버 고인물 틈에서 살아남을 수 없는 신규 유저 유입
- 신서버에서 초반에 흥미진진한 쟁구도 느끼기 위해서 핵과금 기존 유저 유입
- 쌀먹러들
저 3가지 타입 중에서 가장 중요한 유저는
핵과금 기존 유저 유입임.
핵과금이 있어야 서버 경제가 살아나고
쌀먹러랑 기존 유저가 적당한 다야 수급이 가능함.
근데 오딘이 문제가 뭐냐하면
발할라 쟁 게임이라는데 전혀 쟁게임이 아님 ㅋㅋ
뭔 캐릭들이 평타 한방에 죽거나, 스킬 한방에 죽나 몰라.
데미지 설정 오류로 어떤 쟁이든 1분? 안에 모든게 결정남.
이러니 쟁에 재미를 느낄수 있나?
오딘은 앞으로도 신서버 절대 흥할 수 없음.
첫댓글 이건 어느정도 동의해요. 핵과금러 형들이 아무리 놀기 좋아하는
조건이라도. 1만 정도 차이나도 댐지도 잘 안밖히고
2만 차이면 10케릭이 때려도 그냥 무쌍 찍으니...
투력간 갭좀 줄여야 함.. 이러면 너도 돈써서 만들어
하겠지 ㅋㅋ
당연한거지 누군 천만원 쓰고 누군 십만원쓰는데 차이나는게 당연한거임. 돈 존나써도 차이가 안나면 누가 돈질함?
그리고 암만 쌀먹만 모인섭이라도 누구나 강해지고 싶은 욕구가 있기때매 보다 저렴하게 쌔지고싶어서 '더 싸게 나오지 않을까' 잰다고 과금템포가 느린것일뿐 투자하는 사람은 늘 있기 마련임.
핵과금 많은 섭이라고 보스10마리 주고 쌀먹만 모였다고 보스 5마리 주는 구조가 아니기때매 암만 촌썹이라도 분명하게 라인은 존재하고 라인에 소속되기 위해 일정금액 투자는 불가피함.
한쪽이 압도적일때나 1분이죠.
5시간 넘게 쟁하는 경우도 많은 오딘 자체가 그런 게임인냥 얘기하시면 안돼요.
이게 충돌 시스템이 없으니 약한쪽에서 전술자체를 못짜 그래서 쟁이 재미없는거고 2만투력차이면 당연히 3방안에 죽겠지 근데 약한쪽이 인원이라도 많으면 바리치고 뒤에서 힐을주던 뭘하던 그 고투력 쩜사해서 베르시키고 밀어야하는데 오딘은 그런게 불가능하기에 그래서 공성도 이렇게 버티고 버티고 버텨서 공성내에서 쓸수있는 바리케이트 만든다고 한거고 그것도 렉이나 이런것떄문에 월드공성으로 만드는거 같은데 서버공성은 내지도 못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