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 (요한1서 3:8)
지금 마귀가 당신을 못살게 굽니까? 당신이 하는 일마다 말썽을 일으키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전세를 역전시켜야겠습니다.
당신은 마귀를 비참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당신 안에는 마귀의 일을 멸하고, 병을 고치고, 멍에를 풀어주고 갇힌 자를 자유케 하는 능력이 거하고 있습니다. 사실 당신 안에는 너무도 뛰어난 능력이 있기 때문에 아침에 당신의 시계 종이 울릴 때마다 마귀는 "저 말썽꾼이 또 일어나는구나" 하며 안절 부절 못할 것입니다.
어느 목사님의 간증입니다. 몇 년 전 나는 내가 인도하던 치유 집회에 참석했던 어린 소녀에게서 편지를 받았습니다. 그 아이는 너무 어려서 신학 같은 것은 알지도 못했는데, 사람들이 병 고침을 받고 있는 동안 예수님께서 그에게 매우 간단하고 심오한 계시를 주셨습니다. 그 아이는 자기가 강단을 바라보았을 때 나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오직 예수님의 모습만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마귀가 있었다고 합니다. 마귀가 어떻게 하고 있었는지 압니까?
"아니 이럴 수가! 아니 이럴 수가! 아니 이럴 수가!" 라고 하며 바닥에 누워 울부짖고 있었습니다.
바로 지금, 지금 이 순간,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이 당신 안에서 역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을 천국에 가게 하려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이 세상에서 마귀를 비참하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당신이 살아있는 동안 이 세상에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과 그의 뜻에 합당한 삶을 살기 바랍니다. 그러면 당신에게서 예수님의 기름부음이 흘러나올 것이며,
지옥 전체가 벌벌 떨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제부터 이전과 다른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