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부산 급행1009번 노선신설!!
봉이 추천 0 조회 1,143 11.02.24 00:5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2.24 08:01

    첫댓글 금곡 주차장에서 버스탈 수 있을까요??;; 회송구간이 너무 길다는 생각도 ^^ ;;

  • 11.02.24 18:40

    수요가 너무 엷은 구간이 많아서 그게 문제겠군요;게다가 금곡종점-구포역은 2호선하고 겹치고 ,
    나머지 구간은 강서구에서는 하단가서 지하철 타는게 더 나으니...
    차라리 58-1 좌석버스를 급행으로 바꾸는건..싶네요;

  • 11.02.25 01:25

    사상과 엄궁 그리고 동아대와 하단을 거쳐가면 수요가 매우 짭짤할텐데 말이죠.

  • 11.02.27 02:24

    그나저나 부산의 급행노선들은 말만 급행인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류장도 기존노선과 차이가 거의 없는것 같아서요.

  • 작성자 11.02.27 20:05

    사실상 그런편입니다. 그나마 급행다운 노선은 1001번과 1004번의 강서구~부산역 상행 구간이죠^^;

  • 11.02.28 16:18

    대구는 더하답니다;
    (정류장수도 몇개차이 없고,부산은 노선수나 많지 대구는 급행 없는데도 천지라서요;)

  • 11.02.28 22:20

    부산의 1007번과 1008번은 도시고속도로와 회정로(정관산업단지 배후도로)를 경유한다는 점이 그나마 급행답다고 할 수 있죠. 이 구간에서는 무정차 운행하니까.....그리고 1003번의 경우는 남천동 구간과 못골시장-문현교차로 구간의 무정차는 아직도 유효하죠(그러나 기장지역에서는 정류장 수가 이전보다 늘어났다는게 좀 그렇더군요).

  • 11.03.05 17:21

    1001이나 1003 두 노선이 모두 수영로로 들어가는데, 둘 중에 하나는 '광안대교' 경유로 노선을 좀 뺐으면 합니다.

  • 11.02.28 09:18

    이게 급행맞나요... 점점 급행이 이전 좌석으로 돌아가는듯한;;

  • 11.03.19 14:15

    정류소가 더 늘어난 것 같은데 진짜 급행인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