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코드 2.4를 타는 분이 핸들링이 스포츠카 같다고 하셔서 간략하게 비교 올립니다.
스키드패드
어코드 2.4 0.79
YF 소나타 0.76
어코드가 좀 좋긴하네요. ㄷㄷㄷ 그래도 뭐 전륜이니까 VDC OFF 하고 달리시면 됩니다.
그럼 어코드 2.4를 타는 분이 말한것처럼 스포츠카같은 핸들링을 느낄수가 있을겁니다.
왜냐하면 VDC ON한 어코드랑 스키드패드수치가 같거든요 ㄷㄷ
어코드 2.4가 순간가속력이 좋답니다.
30마일 45마일 60마일 도달시간인데요.
3.0- 5.2- 8.0 밖에 안되는데 순간가속력이 좋답니다. ㄷㄷㄷ
2.9- 5.2- 7.7 소나타가 더 좋네요 ㄷㄷ
실내공간이 에쿠스급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지요 ㄷㄷㄷ
일본차태생답게 잔고장이 없답니다. ㅋㅋㅋ 이건 뭐 한 10년은 탄 기세 ㄷㄷㄷ
가격이 생각보다 싸답니다 ㅋㅋㅋ
3590만원인데 HID도 없구요.. 오토라이트도 없다니.. ㄷㄷㄷ
사이드미러에 램프도 안달려서 싸구려삘 나구요
캠리처럼 레인센서조차도 없네요.. 2.0에도 있는걸.. ㄷㄷㄷ
마후라는 허접하게 싱글이구요
아.. ECM 미러도 아니라니. 이런 개허접옵션이.. ㄷㄷㄷ 3590만원짜리가 ㄷㄷㄷㄷ
조수석은 수동으로 조절 ㄷㄷ
가격이 싼거야.. 옵션이 싼티나는거야?
뭐야 VDC가 없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3590만원짜리가.. ㄷㄷㄷㄷㄷㄷㄷㄷ
그러니 핸들링이 스포츠카 같았나보네요 ㄷㄷㄷ
왜 이러지? 미국산은 잇는데 ㄷㄷ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어코드는 3.5를 사는게 개념이라고 말할수있는게 아니구요
필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알티마야.. 2.5 사도 괜찮은데.. 어코드 2.4 타고 다니는애들 보면 정말 불쌍해요
차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같아서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