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폰 앨범 그렇게 곱던 단풍은 퇴색되어가고
레지나 1 추천 0 조회 64 25.12.06 18:15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12.06 21:04

    오늘 토요일 산이라도 가고 싶었는데 내일 카페 전체 송년회가 있어서 집안일좀하고 준비할것도 있구요 그래서 집에서 있다가 오후에 공원길 걷고 커피한잔 마시고 들어왔어요
    겨울날씨치고는 포근해요

  • 25.12.06 19:23

    올해 늦게까지
    고운 단풍을 보여 주어서
    잘 보았는데
    나무들도 이제는
    겨울을 준비해야겠지요..

    떨어진 단풍잎들도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 작성자 25.12.06 21:07

    올가을은 늦게까지 단풍이
    예뻐서 보는 눈이 즐거웠는데 이젠 겨울을 맞이해야 되겠지요
    비도 내리는데 우산 쓰고
    공원길을 걸었어요

    스윗님 예전에 송년회에서
    만나곤 햇는데요
    요몆년 못봤네요
    보고싶기도 해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2.06 21:23

  • 25.12.06 19:46

    밤 산책 나갔다
    귀가중입니다.
    겨울밤이 이다지 포근할 수가...
    포근한 포그도
    아른거리고

    강추위가 없어
    다행입니다.

    낼 건강한 모습으로 봬요.

    올려 주신 사진들 잘 보았습니다.

    집에 들가기전
    흔들나무벤치 의자에 앉아 잠시 숨고르기 합니다.

    평온한 밤 맞이하세요!

  • 작성자 25.12.06 21:10

    내일 전체송년회 가는날
    그리 춥지않아 다행이예요
    내일을 생각해서 오늘은 집에있다가 동네길 걷고 왔어요
    9래동 전철안 벽화인가요~

  • 25.12.06 22:24

    오늘은
    춥지 않아서
    활동하기가
    수월했답니다.
    망년회
    두곳
    팔탄농요 공연
    관람
    하루가 금세
    지나가네요.

  • 작성자 25.12.06 22:35

    오늘 신미주님 엄청 바쁘게 지냇군요
    망년회 두곳 팔탄농요 공연도 보구요
    춥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 25.12.07 14:26


    아직도
    단풍빛은 가을을 떠나지 않았군요
    저는
    오후에는 커피 뚝~요 ㅎ

  • 작성자 25.12.07 14:32

    눈온뒤에도 남아있는
    단풍이 아직 가을빛이 남아 있어요
    커피는 오후에 마시면
    잠이 안와서 연하게 마셧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