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날은 동네 한바퀴 걷습니다따뜻한 아메리카노 오후이니까 연하게 마시구요
늦도록 보는 즐거움을 주었던 단풍나무
바닥에 떨어진 단풍잎은 이렇게 예쁘기만 한데~
눈이 다녹아서 걷기 좋아요비가 내려요
얼마전까지만해도 앉지를 잘 못햇는데추우니 텅 비었어요
비가내리는데 우산쓰고 찍으며
산수유 아직 많이 달려있어요
성모마리아님도 찿아뵙고
단골로 가는 커피집 연하게 해달라니이렇게 원액을 따로 줍니다초코릿과 함께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늘 토요일 산이라도 가고 싶었는데 내일 카페 전체 송년회가 있어서 집안일좀하고 준비할것도 있구요 그래서 집에서 있다가 오후에 공원길 걷고 커피한잔 마시고 들어왔어요겨울날씨치고는 포근해요
올해 늦게까지고운 단풍을 보여 주어서잘 보았는데나무들도 이제는겨울을 준비해야겠지요..떨어진 단풍잎들도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올가을은 늦게까지 단풍이예뻐서 보는 눈이 즐거웠는데 이젠 겨울을 맞이해야 되겠지요비도 내리는데 우산 쓰고 공원길을 걸었어요스윗님 예전에 송년회에서만나곤 햇는데요요몆년 못봤네요보고싶기도 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2.06 21:23
밤 산책 나갔다귀가중입니다.겨울밤이 이다지 포근할 수가...포근한 포그도아른거리고강추위가 없어다행입니다.낼 건강한 모습으로 봬요.올려 주신 사진들 잘 보았습니다.집에 들가기전흔들나무벤치 의자에 앉아 잠시 숨고르기 합니다.평온한 밤 맞이하세요!
내일 전체송년회 가는날그리 춥지않아 다행이예요내일을 생각해서 오늘은 집에있다가 동네길 걷고 왔어요9래동 전철안 벽화인가요~
오늘은춥지 않아서활동하기가수월했답니다.망년회두곳팔탄농요 공연관람하루가 금세지나가네요.
오늘 신미주님 엄청 바쁘게 지냇군요망년회 두곳 팔탄농요 공연도 보구요춥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아직도단풍빛은 가을을 떠나지 않았군요저는오후에는 커피 뚝~요 ㅎ
눈온뒤에도 남아있는단풍이 아직 가을빛이 남아 있어요커피는 오후에 마시면잠이 안와서 연하게 마셧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늘 토요일 산이라도 가고 싶었는데 내일 카페 전체 송년회가 있어서 집안일좀하고 준비할것도 있구요 그래서 집에서 있다가 오후에 공원길 걷고 커피한잔 마시고 들어왔어요
겨울날씨치고는 포근해요
올해 늦게까지
고운 단풍을 보여 주어서
잘 보았는데
나무들도 이제는
겨울을 준비해야겠지요..
떨어진 단풍잎들도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올가을은 늦게까지 단풍이
예뻐서 보는 눈이 즐거웠는데 이젠 겨울을 맞이해야 되겠지요
비도 내리는데 우산 쓰고
공원길을 걸었어요
스윗님 예전에 송년회에서
만나곤 햇는데요
요몆년 못봤네요
보고싶기도 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2.06 21:23
밤 산책 나갔다
귀가중입니다.
겨울밤이 이다지 포근할 수가...
포근한 포그도
아른거리고
강추위가 없어
다행입니다.
낼 건강한 모습으로 봬요.
올려 주신 사진들 잘 보았습니다.
집에 들가기전
흔들나무벤치 의자에 앉아 잠시 숨고르기 합니다.
평온한 밤 맞이하세요!
내일 전체송년회 가는날
그리 춥지않아 다행이예요
내일을 생각해서 오늘은 집에있다가 동네길 걷고 왔어요
9래동 전철안 벽화인가요~
오늘은
춥지 않아서
활동하기가
수월했답니다.
망년회
두곳
팔탄농요 공연
관람
하루가 금세
지나가네요.
오늘 신미주님 엄청 바쁘게 지냇군요
망년회 두곳 팔탄농요 공연도 보구요
춥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아직도
단풍빛은 가을을 떠나지 않았군요
저는
오후에는 커피 뚝~요 ㅎ
눈온뒤에도 남아있는
단풍이 아직 가을빛이 남아 있어요
커피는 오후에 마시면
잠이 안와서 연하게 마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