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다양한 음료 아이템 추천
설이 다가오며 장거리 이동이 많아지는 시기 특성 상 이동하는 동안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귀성길과 귀경길에 기분을 한껏 끌어 올려 줄 수 있는 '텐션 업' 먹거리가 인기입니다.
자칫 지루하기 쉬운 연휴 맛이 이동 중에 가볍지만 짜릿하게 즐기기 좋은 먹거리에 뭐가
있을까
코카-콜라는 새해에도 글로벌 앰버서더 그룹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만의 맛있는 매력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뉴진스만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코카-콜라 제로의 맛있는 짜릿함을 알리는
TV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영상에서는 코카-콜라 제로들이 뉴진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신경전을 벌이는 재치 있는 장면이
등장하고, 이어 뉴진스 멤버들이 '맛있는 걸 선택해!'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끝이 납니다.
코카-콜라는 트렌드 아이콘인 뉴진스와 독보적인 시너지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장시간 도로 위에서 느끼는 지루함과 갈증을 해소해 줄 음료도 눈길을 끕니다.
코카-콜라의 '토레타!'는 자몽과 백포도, 사과, 망고 등 10가지 과채 수분과 이온이 포함돼 있어
일상 속에서 가볍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입니다.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 특징으로 언제든 가볍게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공차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러브 포션 신메뉴' 3종을 출시했습니다.
신메뉴는 '요구르트 러브 포션 (크러쉬)', '초콜렛 러브 포션 (밀크티)', '타로 러브 포션 (크러쉬)'
으로 요구르트, 초콜렛, 타로를 각각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선보였습니다.
티트라는 다가오는 설과 발렌타인데이, 입학 및 졸업 시즌을 맞아 향긋한 티 선물세트를
선보였습니다.
티트라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고급 원료를 활용한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티를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페이퍼백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마이너스 쉐이크'의 밤라떼 맛을 출시했습니다.
제품은 '쉐이크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페이퍼백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고소한 밤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까다롭게 엄선된 영양가 높은 재료인 밤 다이스, 피칸, 아몬드 프로틴볼을 함유해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