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 신 풍속…청첩장 건네며 인증샷 남기는 셀프 파티족 늘어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는 '웨딩 인비테이션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웨딩 인비테이션 파티는 가을,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뷔페 레스토랑 카페를 찾는 예비 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준비됐다.
신라스테이 담당자는 “결혼 전 친구 동료들과 친목을 다지고 추억을 간직하는 셀프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공간이나 비용 등의 부담을 덜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 구로 카페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웨딩 인비테이션 파티' 프로모션을 펼치고 생맥주 1잔 무료 제공, 와인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구로 카페는 104석 규모의 좌석을 갖추고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에 30여가지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뷔페를 운영한다. 주말에는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다채로운 요리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조식과 런치, 디너 뷔페를 상시 운영하며, 가격은 성인 기준 조식 뷔페 1인 2만 3000원, 주중&주말 및 공휴일 런치 뷔페 2만원, 주중&주말 및 공휴일 디너 뷔페 3만원에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