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부하이테크에 근무중이 임채영주임입니다..매번 가입하려고는했지만....좀게을러서^^;; 암튼 급하게나마 가입과동시에 조언을 부탁코자 글올립니다.. 카페활동 열씨미할테니 빠른 조치부탁드립니다...장비가 오전 내내 서있네여^^;;그럼 오늘하루도 고생하시고 화이팅입니다
첫댓글 원인이라고 생각되는 거....1. 파라미터 변경..2. Windows Error.3. 하드디스크 오동작.4. 바이러스에 의한 문제....5. 전원 공급 문제에 의한 일시적인 오동작.....6. 알수 없는 원인....극히 보기드문 현상....아닐까?....생각됩니다만, 구체적인 것은 미쓰비시 또는 마작 서비스의 점검을 받아야 정확한 원인이 밝혀 질 듯 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일단 많은 사진을 찍어 두시기 바랍니다....증거 자료를 위해서...또, 데이터 입출력으로 자료를 다운 받아 주시고....NC 데이터 수동 백업도 해주세요....방법은 매뉴얼 참조...서비스 맨이 올때까지 기다릴수 없으면 1. 전원 재 투입.2. 진단에 가서 데이터 초기화를 한번 해주고 전원 재투입....고객 께서는 요정도만 해보시고 안되면 서비스 의뢰를 하셔야 합니다...가장 좋은 방법은 그상태로 유지하면서 서비스맨의 점검이 제일 좋습니다.기계 조작반 등 전기/전자 관련 부품을 분해 하시면 서비스 받으실때.....문제(유상/무상)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을 위한 맆 써비스 였습니다....아므튼, 문제 없이 잘돌아 가길 바랍니다....
첫댓글 원인이라고 생각되는 거....
1. 파라미터 변경..
2. Windows Error.
3. 하드디스크 오동작.
4. 바이러스에 의한 문제....
5. 전원 공급 문제에 의한 일시적인 오동작.....
6. 알수 없는 원인....극히 보기드문 현상....
아닐까?....생각됩니다만,
구체적인 것은 미쓰비시 또는 마작 서비스의 점검을 받아야
정확한 원인이 밝혀 질 듯 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일단 많은 사진을 찍어 두시기 바랍니다....증거 자료를 위해서...
또, 데이터 입출력으로 자료를 다운 받아 주시고....
NC 데이터 수동 백업도 해주세요....방법은 매뉴얼 참조...
서비스 맨이 올때까지 기다릴수 없으면
1. 전원 재 투입.
2. 진단에 가서 데이터 초기화를 한번 해주고 전원 재투입....
고객 께서는 요정도만 해보시고 안되면 서비스 의뢰를 하셔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상태로 유지하면서 서비스맨의 점검이 제일 좋습니다.
기계 조작반 등 전기/전자 관련 부품을 분해 하시면
서비스 받으실때.....문제(유상/무상)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을 위한 맆 써비스 였습니다....
아므튼, 문제 없이 잘돌아 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