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지피 코리아는 한국에서는 "요기요"와 "배달통" 두 개의 모바일 주문음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주문음식플랫폼의 시장 저변 확대와 성공적인 플랫폼을 전세계에 전파하고자 합니다. 현재 한국 지사에 약 400 명의 인원이 근무중입니다. 저희 알지피코리아와 함께 해주실 요기요 고객만족센터 QA를 모집합니다
- 고용형태: 정규직 ( 3개월 수습기간 있음) - 근무장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9-5번지 KG타워 8층 -12층 [담당업무] - 통화 품질 평가 및 분석 - 상담 품질 개선 기획 및 교육진행 - 스크립트 제작/관리
[필요역량] - 꼼꼼하고 성실한 태도의 소유자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하신 분
[자격조건] - 고객센터 QAA경력 1년 이상자 우대 - MS-OFFICE 능력 우수한 분(파워포인트, 엑셀) - 역량 개발과 전문 관리직군으로의 목표가 있는 분
- 타인에 대한 배려심이 많으며 communication skill 우수한 분
- 제출 서류: 국문 이력서, 경력기술서 - 이메일 지원: jobs@rgpkorea.co.kr - 채용 홈페이지 지원: https://recruit.rgpkorea.co.kr:4432/
▶저희가 드릴 수 있는 것 - 아침형 인간이 불가능한 분/출근길 러시아워를피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침 10시 출근 - 온/오프라인 영어, IT 및 업무 관련 강좌 수강 시 수강료 지원 - 사내출강 영어 교육 지원(원어민 출강) - 도서 구입비 지원 - 월 1회 팀이 다 함께 즐기는 공연, 스파, 맛집탐방 등의 ‘TeamEvent’ 예산 지원 - 월 2회 외부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제공되는 ‘아침식사 Day’ - 월 1회‘RG People of the month’ 선정 및 시상 - 연 2회 창립기념파티 및 크리스마스파티 - 래프팅 워크샵, Movie night out 등매 월 목표 달성과 함께 주어지는 ‘Monthly reward’ - 10여종의 음료수 자판기 및 에스프레소 머신 설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