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예정인원 및 채용예정일
채용직종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채용인원 | 채용방법 | 채용예정일 |
계약직 | 산학취업처 산학취업부 | 취업상담 | 1명 | 공개채용 | 2018.03.01 |
학생지원처 학생지원부 (보건실_야간) | 간호사 | 1명 |
계 | 2명 |
※ 장애인,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
(장애인증명서 또는 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
2. 자격요건
구분 | 근무부서 | 자격사항(공통) | 자격사항(분야별) |
계약직 | 산학취업처 산학취업부 |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2018.03.01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 ◦ 전문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필수)
◦ 직업상담사 2급 이상 자격소지자(필수)
◦ 대학 또는 고용노동부 관련기관 취업상담경력 3년 이상인 자(필수) |
학생지원처 학생지원부 (보건실_야간)
| ◦전문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필수)
◦간호사면허증 소지자(필수)
◦학기 중 근무 / 방학 중 휴무 가능자(필수) 학기 :3월1일~6월30일/9월1일~12월31일 방학: 7월1일~8월31일/1월1일~2월28일
◦응급실, 준종합병원 3년이상 근무경력자 (우대) |
3.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4.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18.01.31.(수) ~ 2018.02.09.(금)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평일10: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불가)
5. 제출처 : (우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
6. 제출서류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부.
나. 업무수행계획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부.
다.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라. 자격증/면허증(사본) 1부(해당자에 한하며 추후 원본 대조)
마.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기타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하며 교인인 경우 교인증명서 포함)
※자격증 외 모든 서류는 원본을 제출해주시기 바라며 복사본, 편집본은 인정불가
7. 면접예정일시 : 2018.02.20.(화) 예정이며 개별 통보합니다.(면접일시 변경가능)
8. 기타
가. 근무형태
-산학취업처 취업상담사 : 평일(주5일 근무), 09:00 ~ 18:00 근무
-학생지원부 보건실 간호사 : 평일(주5일근무), 14:30 ~ 22:30 근무
[단, 보건실 간호사는 학기 중(3월-6월, 9월-12월)근무, 방학 중(7월-8월, 1월-2월) 휴무 가능자.
계약은 1년 단위로 하며, 급여는 근무하는 달에 한하여 지급]
임용(계약)기간은 1년이며, 근무평가에 따라 1회 재임용 가능합니다.
나.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기타사항은 총무부(담당자 박희원 : 02-300-102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2018년 01월30일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
출처: 명지전문대학
홈페이지: https://www.mjc.ac.kr/bbs/data/list.do?menu_idx=66
※ 공고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채용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