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제가 주말 마다 광주를 가는데 어제 저녁을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킹크랩으로 결정하고 상무지구에 갔습니다... 근데 가격이 헉!!! 가게앞에서 발을 돌렸습니다..
저녁은 먹어야겠고 해서 소문만 듣던 상무지구 먹자골목에 있는 신쭈꾸미를 갔습니다..
근데..이게 웬일 저녁 9시가 넘었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겁니다.. 저희들도 맛난것 먹기위해서는 참아야한다는 생각에 줄을섰습니다.
한 10분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습니다.. 메뉴는 딱! 3개 쭈꾸미 쭈꾸미 삼겹살 쭈꾸미 대하 각 메뉴가 8천원입니다.. 이렇게 착할수가!! 저희 는 쭈꾸미와 대하를 먹었습니다...여기서 여러분들이 아셔야할것은 가게 이름이 신쭈꾸미에서 "신"이란 단어는 매울신(辛)입니다..
대하도 아주 큰놈으로 넉넉히 들어가있습니다..음식 자체가 매콤하니까...그걸 달래기 위해 양념없는 콩나물 삶은걸 줍니다..이것과 쉬원한 콩나물국과 무우쌈도 함께...
우린 무아지경에 빠져서 매운지도 모르고 계속 먹었습니다.. 흐르는 콧물과 땀을 닦아가면서...
광주가시면 꼭 이곳을 가보시라는 조언을 하고싶습니다... 매운만큼 맛있습니다..정말 강! 추!
제다 디카가 없는관계로 사진은 없다는 ㅠㅠ
|
첫댓글 설명만 들어도 침이 꿀꺽
이마트 길건너편에 있는고 아니에요?
이마트쪽이 아니고 시청쪽 근처 먹자골목이라는곳 바로 입구에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광주 친구가 맛있는집이라고 소개해서 먹고 왔는데 전국체인점인 신쭈꾸미가 아니고 이름만 같은 개인이 운영하는 음식점인것 같았습니다. 집이더군요...
나 광주 상무지구 잘가는데..언제함 가봐야겠군요..이마트옆 새벽항구 횟집 자주가는데...전주서 일부러 갑니다..
로묘님도 상무지구 잘가시는군요 저도 친구가 렉서스매장 앞에서 마스타카센타하고 있어서 광주가면 상무지구나 금호지구에서만 놉니다. 저또한 이마트옆새벽항구 자주갔었는데 금액도 요상하게 바껴서 이젠 다른곳을 갑니다. 신쭈꾸미는 시간을 잘택해서 가셔야할듯.......시청쪽에 있는 새벽항구를 아시나요 그쪽근처에 있습니다.
저도 주말에는 거의 광주에서 놀거든요... 상무지구도 자주가니까.. 시청근처에 있는 새벽항구를 이번주에 꼭 가봐야겠네여...
최근에 새벽항구를 칭구들과 갔었는데...예전같지 않고 2% 뭔가 부족하더군요..아쉽던데..
맞아요새벽항구가 두군데인데 가격은 이상하게 올라있고 예전보다 형편없어진것 같아서 저희는 이제 안갑니다.
오늘 서해안 쭈구미 산지 비스무리한 곳 을 다녀왔지만 가격이 ㅎㄷㄷ 하네요 키로에 2만7~9천원 사이 물론 포장이였습니다 현지분 말로는 입고 원가가 비싸서 그렇다지만 먹기에는 부담스럽더군요 좀더 기다리면 좋아지려나요^^
음식을 먹으면서 무아지경에 빠지는것도 쉽질안은데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