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적십자운동 기본원칙낭독은 자유로봉사회 박순기 회장이 낭독하고 남상필 파주지구협의회 서기가 봉사원 서약을 했다.
연규희 회장은" 지난달 폭염에도 불구하고 각 봉사회에서는 책임과 의무를 다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태풍이 또 온다고 합니다. 피해가 없도록 철저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번달도 행사 많은데 회장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자유로봉사회 주관인 사랑의 밥차도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게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인삿말을 했다.
경기도협의회 김정희부회장은 고양지구는 8월 휴회중이고 각 단위봉사회별로 회의나 단합대회를 하고 있으며 개별적으로 참석하느라 일정이 바빴다고했다. 파주는 멈추지 않고 봉사를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며 건강 조심히 봉사활동 지속적으로 잘해나가기를 당부했다.
회의 안건은 코스모스 봉사회 8월 11일 환경캠페인 플로깅 행사 안내와 8월 18일~19일"사랑의 밥차 행복한밥상"의 메뉴와 행사 일정을 논의했다. 메뉴로는 불고기,묵밥외 밥으로 진행 한다고 결정했다.
무료급식 주관인 자유로 박순기회장은 행사에 적극 참여할것이며 많이 도와줄것을 요청하고 회의를 마쳤다. 박순기 회장은 점심으로 자장면과 탕수육을 제공했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 연규희 회장님 8월 월례회의 진행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경기도협의회 김정희 부회장님이
참석 하셔서 격려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박진숙 총무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