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는 지난달 7캐럿 시가 5백만 다이아몬드 반지를 팔았다
"예전에, 당신은 옷을 잘 차려입은 여성에게 온몸에다음은 어떤 것에 가장 신경을 쓰느냐는 질문에 '다른 옷'이나 '개성을 드러내는 가방'이라고 답한다.하지만 지금 내 주변에는 '나를 대표하는 액세서리'라는 말을 해 주는 패션 여성들이 많다."
맨카론 주얼리 관련 담당자는 "예를 들어 검지 반지요즘 많은 신부(新富)층 여성들은 집게손가락 반지를 중요한 개성적인 스타일로 사용한다.한 세트 학과의 다이아몬드 패팅처럼 사회적 지위나 자신의 개성을 더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부분의 패션 소비는 현재 점점 더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높음, 이미 다이아몬드 총 소비의 50% 이상에 도달했습니다.다이아몬드에 열광하는 쪽은 물론 일부 자본가들이 다이아몬드를 노리고 있다.
절강에서 '炒'이 생기다.시
중국 보석 장신구 협회의 데이터에 따르면, 작년 4월부동산 시장에서 이탈해 다이아몬드로 전입하는 자금도 지난해 5월 이후 10억 위안을 돌파해 전년 동기 대비 30% 가까이 증가했고, 이 중 2-5캐럿(투자용)은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40%。
티시로 통령 관련 관계자는 에 의해저장 경제는 국내에서 선두권이다.저장상의 투자 루트는 비교적 다원적이다.큰 드릴과 고급 비취는 저장상이 자원 배치를 보완하는 효과적인 경로 중 하나가 되었다.특히 최근 2년 동안 중앙은행의 금리 인상 및 부동산 시장의 뉴딜 등 큰 환경의 영향으로, 부동산 시장은 줄곧 바닥을 헤매고 있다.이 때문에 많은 론칭객, 주식투자자들이 꾸준히 늘어나는 다이아몬드 시장에서 새로운 특수를 발견해 투자로 돌아서는 '투기꾼'이 생겨나고 있다.
1주일 전에 TESIRO 통령 항주점이 하나 왔다.40세 전후의 여성 고객.그녀는 년 전 테시로 가게에서 투자품으로 60만원이 넘는 파란색 화염절공 크라이 드릴을 구입한 바 있다.4개월 만에 티시로 통령점에 다시 와 보니 너무 기뻐서 이젠 그녀의 품질과상당한 블루불 캐럿은 이미 80만원 가까이 팔렸다.
지난달만 해도 맨카롱 보석이 7그램이나 팔렸다시가 500만 원의 다이아몬드 반지"라고 말했다.일찍부터 주문을 부탁한 VIP의 단골손님이었는데, 이 품목이 워낙 없어서 산하 글로벌 다이아몬드 무역회사의 자원 구매에 힘썼다."그 담당자가 말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다이아몬드의 평가절상은 필연적인 추세라고 지적한다.당장 항저우 시장에서 순수하게 다이아몬드를 사들이는 경우는 드물지만 점차 이런 소비가 나타날 것이다.특히 주식시장의 기복이 심하고, 부동산 시장이 침체되어 금과 같은 귀금속 가격이 치솟을 때, 다이아몬드는 그 안정적인 가치와 성장성으로 많은 성숙을 이루었다.투자자들이 좋게 본다.
다이아몬드의 유통성이 좋지 않다 일반 서민들은 투자를 하지 말아야 한다
전체적으로 항저우 사람들은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투자를 많이 하지 않는다.대부분의 항저우 사람들은 선물용으로 사거나 결혼용으로 쓴다.100대 황금 보석층에서 30분에서 1캐럿을 구매하는 고객이 가장 많고, 이 중 30분에서 50점의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오는 사람이 많다고 항저우 백화점의 셰하이핑 황금주얼리 담당 주임이 말했다.
착용하신, 중대한 기념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혼을 하거나, 좀 더 부유한 고객분들은 50점에서 1캐럿 정도의 다이아몬드를 사실 것입니다.2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반지는 1년에 1~2개 정도만 팔린다.
셰하이핑은 다이아몬드의 유통성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고, 대다수서민들은 금을 사서 투자하지만 다이아몬드가 계속 값이 오르고 희귀해지면서 여유가 있는 고객들이 다이아몬드를 다원화 투자의 한 방법으로 택할 수도 있다.
중국 황금항주 플래그십 스토어 장동메이 점장은 "착우리 가게에서 다이아몬드를 사는 소비자들은, 여전히 자신이 쓰고 결혼하는 용도로 주로 쓰며, 아직 다이아몬드 투자 손님을 만난 적이 없습니다.첫째로, 현재 우리 가게의 판매는 대부분 완제품 드릴로 아직 누드 드릴이 없으며, 둘째로 투자하려면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여전히 금, 백은이라는 것을 선택하고 싶어한다.여러 가지 경화."
또 전체 제품 라인에 단일 다이아몬드 반지가 여전히 남아 있는 것으로 파악절대적인 비율을 차지했지만, 항저우 시장에서 다이아몬드 펜던트는 이미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기 시작했는데, 즉, 항저우 소비자들은 다이아몬드 선택이 결혼 다이아몬드 반지를 벗어났거나, 다이아몬드가 사랑을 의미하는 정석에서 벗어나 자신의 생일선물로 다이아몬드를 쓰기 시작했다는 것이다.가장 잘 어울리는 옷의 요건.
업계 관계자들은, 이러한 구매 동기의 다원화 세대를 꼽는다.항저우 사람들의 소비 시점의 확장과 항저우 다이아몬드 시장의 점차 성숙함을 표한다.
홍콩과 내지가의 차이는 크지 않다
다이아몬드를 사려면 가까운 것을 버리고 멀리 갈 필요가 없다.
몇 년 전에, 많은 사람들은 홍콩에 가서 소비하는 것이 비재하는 것을 느낄 것이다.내지의 소비 수지가 많다.업계 관계자들은 최근 몇 년 동안 홍콩과 내지에서 다이아몬드를 사들이는 가격 차이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지적한다.
맨카론 주얼리 관련 관계자는 다이아몬드 액세서리에 대해상하이 다이아몬드 거래소가 있기 전만 해도 중국 본토 진입로가 정상적이지 않아 누드 다이아몬드의 국내 외가격차가 뚜렷할 것으로 보인다.상하이 시추소는 이미 내륙 다이아몬드 거래를 거의 주도해 국제시장과 맞물리게 됐다.
한편, 현재 중국은 이미 전세계에서 가장 큰 드릴이다.스톤 액세서리 상감 및 생산기지, 일부 국제 브랜드 다이아몬드 액세서리도 대부분 중국에서 가공 생산돼 내륙의 현지화 우위가 뚜렷하다.게다가 내륙은 액세서리 소비에 5%의 높은 소비세를 가지고 있지만, 홍콩의 높은 집세와 인적 자원 원가에 비해 이 정도의 세금이다.부의 차이는 상쇄될 것이다.따라서 내륙과 홍콩의 다이아몬드 액세서리 소매가격은 큰 차이가 없다.
항저우 백화점 황금 보석 업무 주임 셰하이핑야홍콩과 내륙에서 다이아몬드를 사들이는 가격은 이미 비슷했고, 이제는 내륙에서도 국제적인 접목이 이뤄지고 있고, 좋은 디자인도 빨리 올라갈 수 있다는 생각이다.셰하이핑은 "내지와 홍콩은 다이아몬드 검사 기준이 다르고, 본토에는 하나의 통일된 검사기관이 있지만 홍콩에는 하나도 없다"고 귀띔했다.통일된 기구는 기업들이 자체 검증 결과를 내놓은 경우가 많으며, 물론 국제자격증도 있다.많은 소비자가 알지 못하고 국제 증서도 권위와 비권위성을 나눠서 구입하려면 반드시 권위 있는 기관을 선택해야 한다."
테스로 통령 관계자는 "바다에 의하면"라고 말했다.관총서 제54호에서는, 입경 주민 여객이 5000위안을 넘는 분할 불가 단품의 휴대에 대해, 전액 과세한다고 공표했다.품질 좋은 다이아몬드는 보통 5000위안을 넘어야 하고, 왕복 차비까지 더하면 현지에서 다이아몬드를 사들이는 것과 비슷한 비용이다.또 다이아몬드에 대한 국가의 검사기준은 국제기준보다 높다.신부들은 홍콩에 갈 필요 없이 집 앞에서 고품격 다이아몬드를 살 수 있다."
- 소비 팁
어떻게 다이아몬드를 고를까요?
전문가들은 다이아몬드 투자를 선택할 때 몇 가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조언한다첫째, 큰 점수(클라이언트)의 평가절상 잠재력이 더 크다.준전문적이고 잘 알려진 소매 브랜드는 낡은 것을 새것으로 바꾸는 판매정책이 사실상 최고의 보증수표다.
게다가 다이아몬드의 투광성, 상감 방식은 모두 가치가 있다주목. 다이아몬드 반지를 처음 고르면 원형으로 살 것을 권하는데, 이런 커팅이 가장 쉽게 받아들여지고 클래식합니다.마지막으로 자신의 손 모양을 보고, 손가락이 비교적 짧은 사람은 손가락 모양을 수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선이 있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되도록 골라서 구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