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래요 활용하는 경우
1. 동료 기사님과 함께 탈출, 복귀 합니다.(톡주고받기, 안심전화로 통화)
2. 빈택시를 확인하고 탈수 있습니다.(이제, 택시쪽도 홍보예정입니다.)
3. 셔틀의 실시간 위치 확인이 되어, 확인하고 기다립니다.( 안산, 용인, 오산, 신갈, 청주 일부픽업차량 보이고 있고요. 향후 많은 참여가 있을 것이라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4. 동료간, 응원메세지 노출 "도착지 직접입력을 통해서 동료간 응원메세지도 활용합니다.
5. 2인1조 상호 위치 확인 (제가 가금 해보는데요. 이거 좋더라구요. 서로 만나기가 아주 편해요)
6. 낮에 학원차량등을 운행하시는 경우, 이거 탑승자에게 알려줘 보세요.(당연히 본인은 운행중 "갈래요"키시고요. 직접입력으로 "00교회" "00학원" 머 이런 식으로 적으면....)
회원이 많아질 수록 탈출, 복귀는 빨라집니다.
부탁드립니다. 위 취지가 긍정적이라면, 갈래요 앱에서 "공유하기" 터치후, 카톡으로 동료지인분들에게 링크 공유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좀 더 빨리 탈출이 가능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nlab.galraeyo
첫댓글 카페서 홍보는 쫌 그렇구요..
교보사거리..
라페 소방서 오뎅장수.
상똥역 대리쇼핑몰천막..
등에서
카다록을 나눠 주는게 빠를듯...
네 알겠습니다.
조만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안타깝네요.
앱개발하셨어도 코로나 장기화때문에 일부지역빼고 거의 운행중단이며 기사님들이 대중교통막차이용해 대부분 퇴근들하시고 남아있는 첫차각 기사님들이야 원래 셔틀 안타는분들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