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後編.
* 제 2章 : 모세와 예수님을 중심 한 復歸 攝理 .
* 제 2절 : Moses 를 중심 한 복귀 섭리.
* II : Moses 중심 민족적 가나안 복귀 노정.
* 2 : 제2차 민족적 가나안 복귀 노정.
* (2) : 實體 기대.
* Line : 63.
* 後篇.
* 제 2章 : 모세와 예수님을 중심 한 復歸 攝理 .
* 제 2절 : Moses 를 중심 한 복귀 섭리.
* II : Moses 중심 민족적 가나안 복귀 노정.
* 2 : 제2차 민족적 가나안 복귀 노정
* (2) : 實體 기대.
* Line : 63.
* 모세에게 굴복 한 바로가
이스라엘 민족에게 거기에서 희생을 드릴 것을 허락 했을 때에,
모세는
그리함은 불가하나이다. 우리가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희생을 드리는 것은
애급 사람의 미워하는 바이온즉
우리가 만일 애급 사람의 목전에서 희생을 드리면
그들이 그것을 미워 하여 우리를 돌로 치지 아니 하리이까.
우리가 사흘 길쯤 광야로 들어가서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희생을 드리되
우리에게 명사시는 대로 하려 하나이다 ( 출 8 : 26 : ~ 27 )
라는 말로 바로를 속여
자유 허여의 3일 간을 얻어 가지고
이스라엘 민족을 인도하여 나왔다.
* When
the Pharaoh, succumbed to Moses,
gave Moses grudgingly permission
for the Israelites to make sacrifices there in Egypt,
Moses demanded more with saying as
it would be not right to do so,
for us to sacrifice offerings to the Lord, our God
would be abominable to the Egyptians,
they do not stone at us,
if we sacrifice offerings in front of their eyes
might be abominable to the Egyptians, and
we must go for three days' journey into the wilderness and
sacrifice to the Lord, our God as
He will command us ( Exod. 8 : 26 ~ 27 ), and
Moses asked for three days' leave with intention to deceive the Pharaoh and
led the people out of Egypt altogether.
* 위 영문의
Syntax diagram 을
다음에 게시한다.
* 독자 중에서,
필자 보다도 더 좋은 英譯이나 Syntax diagram 을
주저하지 마시고 例示 해 준다면
필자는 受容 할 것이고,
혹시
이해하는 데에 說明이 필요 한 부분에 관하여
댓글창이나 별도의 제목으로 質問의 글을 남겨 주시면
필자가 아는 한 정성을 다 하여 說明 할 것이며,
필자와 討論을 통 하여
英語 能力의 深化와 高度化의 目標를 成就 할 수 있기를
企待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