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오디오 시스템의 마지막은 오디오 장식장인것 같습니다.
오디오렉을 하나 구입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니 마음에 드는 기성품이 가장 저렴한것으로 2단짜리 3개의 금액이 200만원이 나오네요..너무 비싸 이걸 구입할까 망설이다가 으악도(^^)의 추천 오디오렉 검증용으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역시 으악도는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합니다..^^ 3단 오디오렉이 12만원입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고급스럽고 튼튼합니다. 물론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가격생각하면 모든것이 용서가 됩니다.
배송 실수로 하판에 사용할 봉4개가 도착하지 않아 2단으로 셋팅하여 추석에 재미있게 보내고 있습니다.
■ 오디오 렉
■ 셋팅하기
■ 재질은 어떤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합판은 아닌것 같은데 의외로 단단합니다.
■ 모서리 마감은 이렇게..
■ 부족한 부분 1 (후면쪽 마무리)
너무 많은 것을 바라는 저의 문제일 수도 ......
■ 부족한 부분 2 (봉의 스크래치-뒤쪽으로 보내면 안보임)
■ 기념으로 음악도 몇곡
파워 : 케인 A-845 (845 송신관)
프리 : 네임 복각
소스 : 마란츠 NA-8005
음원 : TIDAL 스트리밍
1. Stars-Sara K. (고음질 명곡 리스트에 포함된 곡)
2. Both Sides Now-Joni Mitchell
첫댓글 ㅡ.ㅡ 뽐뿌기..
구입기...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음원이 좋아서가 70%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무식해서 죄송합니다..
정정해 드려요? ㅎㅎ ~ 시스템의 마지막은 ‘소리’입니다~ 장식장 득템이네요~ 그나저나 수제품 짜는 목수들 먹고살기 힘들겠어요~ ㅎㅎ
맞는 말씀입니다....^^
오디오의 끝은 원하는 소리지요..^^
전 아쉽게도 제가 가지고 싶은 소리는 제가 가질 수 없는 소리이기에 현실에 맞는 소리와 타협을 했습니다.
나중에 혹여 착한 가격에 좋은 녀석들을 만나면 모를까...
이번 생애는 아쉽게도 제가 가질 수 있는 소리는 이게 마지막 소리인것 같습니다...TT
비록 훌륭한 소리는 아니지만요...^^
오.. 좋아보이네요. 구입은어디서 가능한가요?
타오바오에서 구입했습니다.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230r.1.14.20.5c2d78307pntVu&id=567553982309&ns=1&abbucket=18#detail
@하루살이(김진수/서울 서대문) 링크좀 열어 주세요 .... 랙 구입해야 하는데 ...
튼튼해 보이네요 ~~
튼튼하겠군요
튼튼합니다..좌우로 흔들려서 문제죠..^^
또 시스템을 바꾸셨네요. 오디오랙 싸게 구입하신것 같습니다.
메인시스템은 그대로이고 와이프와 아들의 거실 장악을 피해 사용할 서브시스템입니다.^^
하루살이님 좋은 물건 구하셨네요. 공제 KT150 한조를 한층에 올릴 수 있을까요? 아님 랙의 옥상에라도.
구입처는 어딘지요? KT150 한조를 한층에 수용이 된다면 탐나는 물건이네요.
안녕하세요..잘 지내시죠? 275는 아직도 가동전인가요?
한조를 한개의 랙에 사용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사이즈 알려 주시면 좀더 정확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구입처는 윗 댓글에 공유했습니다..
그런데 모노블럭은 낮은 높이의 랙 두개에 각각 한개씩 올려쓰는게 가장 멎집니다..
@하루살이(김진수/서울 서대문) 네 덕분에요. 폭 23.5, 길이49.5, 높이 22입니다.
275는 아직 숙성중입니다. 주말에 집에가면 150에 공제스피커 300으로
주중에는 직장숙소에서 아방가르드 / 275스테레오에 켄터베리 공제스피커로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호불호가 판단되면 출가시킬 것을 결정해야죠 아방가르드가 의외로 소리가 부드럽네요. 275는 좀 센 느낌(?)이랄까 암튼 저한테는 그러네요.
@리치아빠(조형찬/창원) 두 개는 올라가겠는데 뒤 쪽이.조금 모자랍니다. 폭570 길이 450 입니다. 뒤로 저금 밀면 다 올라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루살이(김진수/서울 서대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