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철공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답변내용에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알게되었습니다
고속선로인 광명 - 대전역 구간의 보수관계로 최고속도를 170KM로 제한하는 운행을 6월말까지 시행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공사에서는 열차운행시각 개편을 검토하고 있으며
첫댓글 당분간 진짜로 '경부저속철도'가 되겠군요...
개통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보수공사를 하는지요..; 그럼 대전까지 1시간이 넘어가겠네요..
엄청난 돈 쏟아부었는데도 저런일이 생기네요~~
저럴 거면 당분간 감편이 필수겠군요.
2년만에 보수할 정도면-_-; 앞으로도 2년마다 저속철신세를 하겠다는건가;
일부구간 보수공사 형식으로 해야 하지 않을까요? 만일 저게 사실이라면 서울_일반열차_대전_동대구 환승을 써먹어야 겠군요... 게다가 요금도 어떻게 산정할지...
그렇타면 광명 - 대전 구간은 기존선요금으로 받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시속 170km 이하라면, 차라리 새마을호를 이용하는 편이 낫겠군요. 특실을 타도 운임이 KTX 일반실보다 저렴하니...
당분간 고속선은 다 탔군요。
아놔 저러면 KTX의 의미가 없네요.
지X을 한다.. 그래놓고는 시속 300km이라고 자랑하고 있는... KTX 마크가 울고간다!!
4월 3일경 대전 왕복을 한번 했었는데 천안아산 이남으로는 영 불안하더군요.. 진동이 너무 심하던데요..무서웠어요..
이거 큰 일이네요-ㅁ-;;
ㄷㄷㄷ 이렇게 되면 요금 낮춰야 하는데.. 새마을호 수준으로 낮춰야 사람들이 KTX타고 다닐 겁니다..;;
솔직히 광명-천안아산, 천안아산-대전 구간으로 나눠서 해야 좋지 않을까요? 보수한다면 천안-대전 구간부터 해야할듯 합니다.
굳이 보수공사를 할거면은 KTX운행 안하는 새벽에 해야합니다....(어두워서 될려나..;;)
이제부터 무궁화나 타야겠군요 쩝
옛날께 좋은것 같군요 - - 새말 탑시다. 좌석 질도 좋고 푹신한게 시몬스 ㅋ
새특에 올인해야겟군요
인제부턴 구관이 명관!
그런데 어느 게시판의 몇 번 답변글 인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전 KTX~ㅋㅋㅋ
첫댓글 당분간 진짜로 '경부저속철도'가 되겠군요...
개통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보수공사를 하는지요..; 그럼 대전까지 1시간이 넘어가겠네요..
엄청난 돈 쏟아부었는데도 저런일이 생기네요~~
저럴 거면 당분간 감편이 필수겠군요.
2년만에 보수할 정도면-_-; 앞으로도 2년마다 저속철신세를 하겠다는건가;
일부구간 보수공사 형식으로 해야 하지 않을까요? 만일 저게 사실이라면 서울_일반열차_대전_동대구 환승을 써먹어야 겠군요... 게다가 요금도 어떻게 산정할지...
그렇타면 광명 - 대전 구간은 기존선요금으로 받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시속 170km 이하라면, 차라리 새마을호를 이용하는 편이 낫겠군요. 특실을 타도 운임이 KTX 일반실보다 저렴하니...
당분간 고속선은 다 탔군요。
아놔 저러면 KTX의 의미가 없네요.
지X을 한다.. 그래놓고는 시속 300km이라고 자랑하고 있는... KTX 마크가 울고간다!!
4월 3일경 대전 왕복을 한번 했었는데 천안아산 이남으로는 영 불안하더군요.. 진동이 너무 심하던데요..무서웠어요..
이거 큰 일이네요-ㅁ-;;
ㄷㄷㄷ 이렇게 되면 요금 낮춰야 하는데.. 새마을호 수준으로 낮춰야 사람들이 KTX타고 다닐 겁니다..;;
솔직히 광명-천안아산, 천안아산-대전 구간으로 나눠서 해야 좋지 않을까요? 보수한다면 천안-대전 구간부터 해야할듯 합니다.
굳이 보수공사를 할거면은 KTX운행 안하는 새벽에 해야합니다....(어두워서 될려나..;;)
이제부터 무궁화나 타야겠군요 쩝
옛날께 좋은것 같군요 - - 새말 탑시다. 좌석 질도 좋고 푹신한게 시몬스 ㅋ
새특에 올인해야겟군요
인제부턴 구관이 명관!
그런데 어느 게시판의 몇 번 답변글 인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전 KTX~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