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12인이 말하는 ‘위기의 시대, 브랜드 생존 전략’
㈜WK마케팅그룹(대표 김왕기)은 ‘위기 시대의 브랜드 생존’이라는 당면 과제에 대해 대한민국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12명의 ‘마케팅 대전환’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제 1회 WK Marketing Issue Conference(MIC)’를 2009년 2월 4일 ~ 5일 양일간 숙명여대 젬마홀에서 개최합니다.
SADI(Samsung Art & Design Institute)의 원대연 학장의 기조연설로 시작되는 본 컨퍼런스는 KTF 조서환 부사장, 숙명여대 서용구 교수, 한경희 생활과학 나종호 부사장, 국민대 이수동 교수,
CJ홈쇼핑 이해선 부사장, 한양대 한상린 교수, 동원F&B 김해관 사장, 이노디자인 김영세 대표, 서강대 전성률 교수, 리앤디디비 이용찬 대표, WK마케팅그룹/메타브랜딩 김왕기 대표가
마케팅8대전환, 위기의 마케팅리더십, 유통빅뱅, 위기의 디자인전략, 불황기 브랜드 관리전략의 대전환, PL(PB)의 미래 등의 주제를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