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 화순군 이서면 창랑리 농가주택 (검색해보면 제가 전에 올린 적 있습니다.)
- 저처럼 오랜 기간 동안 귀농주택을 찾고 있으신 분을 위해 매물을 올립니다.
- 제가 부모님을 위해 고향에 사드렸던 주택입니다.
- 연로하셔서 병원 다니기 힘들고 하셔서 서울로 모실려고 판매합니다.
- 장점은 주변에 화순온천 등이 있어서 살기 좋습니다.
- 최대의 장점은 동복댐이 광주시민의 상수원 보호구역이라 영산강 환경 관리청에서 사준다는 점입니다. 만약에 저에게 사시는 분이 있으시면 감정평가비용(약 100만원 내외로 생각)만 내시면 다시 감정평가하여 사줄 것입니다. 시골집을 사실때는 파실때 애로가 있을까봐 사기가 망설였던 기억이 있습니다만 이 물건은 이런 걱정은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실제로 사진을 보시면 주변 토지나 산을 관리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주변이 쾌적할 수 있습니다.
- 동네 분들이 좋으시고 될 수 있으면 사람이 사는게 좋겠다는 구 이장님의 뜻에 따라 일단 실수요자에게 기회를 드리고자 이렇게 매물을 올립니다.
- 지금 매각 절차가 진행중이라 빨리 결정하셔야 합니다. 7월초가 넘으면 계약이 이미 될 수도 있어서 하실분을 빨리 결정하시고 조금 사시다가 나중에 다시 파셔도 됩니다. 바깥 밭에 과일나무 심어서 과수원하시면 나무값도 인정해주니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평가 내역서(이 평가 내역서로 인해서 매물 양식을 지키니 않는 점을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 매매가 : 1억 780만원
* 전화 : 010-4414-8289 (부동산 사무실 전화.. 수수료 없음)
* 토지에 대한 감정평가만 게재하고, 나머지 건물 등, 수목에 대한 감정평가는 생략합니다.
* 집 바로 앞 텃밭 200평입니다. 올해는 농사를 안지어서 잡풀이 났습니다만 여기에 농사를 짓거나 과수목을 키우셔도 될 듯.. 마당에는 140평 정도 밭이 있습니다.
첫댓글 굿
조금 기달리다 보상금 받으시면 되는데...구지 파시려고 합니까..
이곳은 상수도 보호지역이라 강물 주변 농지들을 매도의사가 있으면 보상한답니다~
좋은곳이네요 ..
저는 누구에게 팔아도 그만인데. 동네 이장님이랑 주민들이 가구가 없어지는 것 보다 사람이 사는 것이 좋겠다고 하셔서 파는 것입니다. 사시는 분이 안계시면 그냥 영산강환경관리청에 넘기면 됩니다. 저도 고향에 가면 한번씩 볼 수 있어서 없어지는 것보다 존치하는게 더 좋아서 같은 값이면 실수요자에게 팔고 싶은 것입니다.
행정상 창랑리로 들어가는군요
신기마을로만 알았더니~
제 고향이 장학리입니다 노루목마을~
가끔 자주 지나다닙니다~
고향 땅을 다 처분한다는게 마음아픈일이죠~
좋은거래 되세요~
나씨면 와천마을에서 오셨나요~
매매 됐겠죠? 이런글을 이제 보내요. 매매된거면 삭제하던지 해야될껀데.ㅠㅠ
매매 완료 되었습니다. 저는 와천에서 이사 왔구요. 부모님이 고향에 살고 싶으시다고 해서 사드렸던 집인데 효용이 다 해서 매매 한 것입니다. 현재 서울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