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남일기술단은 1990년 1월 남일엔지니어링으로 출발한 토목설계회사로 1995년 현 상호로 법인전환했습니다. 그동안 일반토목설계 및 측량사업을 전개해 왔으며, 2003년부터는 사업분야를 확장하여 도로 및 공항, 토목구조, 토질, 수자원, 교통, 도시계획, 단지설계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건설워커의 회원사이나 아래 공개된 기초자료 외에 정보를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신용평가기관이나 상공회의소 기업정보DB에도 이 회사의 신고자료가 없습니다. 자세한 회사소개는 홈페이지(http://www.namiltech.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연봉정보는 비공개입니다. 연봉정보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2006년 고졸 1년차 1320만원 연봉이 제시된 것으로 나옵니다. 또한 대졸과 고졸의 신입 연봉 차이는 크지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 회사의 외형이 작고 공개된 재무정보 등이 없는 관계로 외형성장 및 미래비전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 다만, 신생업체가 아닌 만큼 해당 분야의 노하우가 어느 정도 축적돼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중대형사 입사가 어려울 경우 경력관리 차원에서 입사를 고려하심은 바람직해 보입니다.
## 운영자 답변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오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소개
회사명 : (주)남일기술단
대표자 : 임규남
설립연도 : 1995년08월01일
사업자번호 : 2078143220
회사형태 : 중소기업
근로자수 : 60
자본금 : 2억원
매출액 : 25억원
주요사업 : 토목,설계
이메일 : namil001@naver.com
홈페이지 : http://www.namiltech.co.kr
근로조건 : 연봉제, 4대보험
작성일 : 2008년 05월 14일
-----------------------------------------------------------------------------------------------------
##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
본 자료는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의 동의없이 재 배포할 수 없습니다. 타 사이트나 카페 등 공공 게시판에 공개할 경우 형사상/민사상 처벌을 받고, 손해배상을 해야함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자료는 절대적인 것이 아니오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판단의 최종 책임은 본 정보를 열람하시는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운영자는 저작물의 오류 또는 게재 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즉각적인 수정 의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