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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
프로그램 |
장소 |
13:15분 ~ |
등록 및 접수 |
성신관 1층 로비 |
13:30 ~ 13:45 |
이사회 |
성신관 712호 |
14:00 ~ 14:40 |
서비스마케팅학회 정기 총회 및 시상식
서비스마케팅 대상 KB금융그룹, 대한항공
논문 수상자 최우수논문상 : 이유재, 라선아 우수논문 -1 : 강만수 우수논문 -2 : 남영현, 김인규, 박철 우수심사자상 : 김상덕
공로상 이유재, 김해룡, 차문경 |
성신관 1층 110호 |
14:40 ~ 15:00 |
Coffee Break |
성신관 7층 로비 |
15:00 ~ 16:20 |
학술논문 발표 Session 1 |
성신관 712호 |
학술논문 발표 Session 2 |
성신관 710호 | |
학술논문 발표 Session 3 |
성신관 707호 | |
16:20 ~ 16:40 |
Coffee Break |
성신관 7층 로비 |
16:40 ~ 18:00 |
학술논문 발표 Session 4 |
성신관 712호 |
학술논문 발표 Session 5 |
성신관 710호 | |
학술논문 발표 Session 6 |
성신관 707호 | |
18:00 ~ 18:20 |
만찬 전 공연 |
수정관 10층 교수식당 |
18:20 ~ 19:30 |
만찬 및 경품추천 |
수정관 10층 교수식당 |
학술대회 관련 공지
- 학회 참가비 : 평생회원 및 학생 10,000 / 일반회원 및 비회원 20,000
(논문 초록집, 학회지, 만찬 식사, 경품, 선물 등 포함)
- 논문 발표자, 토론자, 좌장으로 참여 하시는 분들의 학회 참가비는 면제입니다.
- 등록 및 접수는 13:15부터 시작됩니다.
논문 발표 1부 15:00 ~ 16:20
Session 1 : 고객접점관리
장소 : 성신관 712호(15:00 ~ 16:20) 좌장 : 윤성준(경기대)
순서 |
발표자 |
제목 |
토론자 |
1 |
김성호(한양대) 홍지연(한양대) |
서비스 실패에서 고객 중심의 회복전략에 대한 연구 |
김용철 (카톨릭대) |
2 |
유재원(서강대) |
Effects of management control systems on frontline employees’ emotional labor |
정연승 (단국대) |
3 |
박세아(성신여대) 주영애(성신여대) |
대학생의 서비스 매너 교육 요구도 |
허경옥 (성신여대) |
Session 2 : 소비자행동
순서 |
발표자 |
제목 |
토론자 |
1 |
조웅현(성균관대) 박승배(서일대) |
소비자의 제품변형 행동과 기업 마케팅 활동 참여 |
옥경영 (숙명여대) |
2 |
한웅희(명지대) |
소비의 귀인과정에서의 오류에 대한 연구 |
석관호 (고려대) |
3 |
김건하(명지대) 황은지(명지대) 최혜선(명지대)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브랜드이미지가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
송용태 (선문대) |
Session 3 : 고객만족 및 품질
순서 |
발표자 |
제목 |
토론자 |
1 |
최진아(명지대) |
서비스기업의 고객 가치 경영 : (주)신세계의 사례 |
심현숙 (배화여대) |
2 |
하홍열(강원대) |
시간경과 후 인지된 위험, 사용만족, 충성도 의도 진화 |
조윤식 (신라대) |
3 |
김지윤(고려대) Xina Yuan (Xiamen University) 김상용(고려대) |
지각된 품질이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중국, 일본 3개국 비교 |
민동원 (단국대) |
논문 발표 2부 16:40 ~ 18:00
Session 4 : 모바일 서비스
장소 : 성신관 712호(16:40 ~ 18:00) 좌장 : 오세성(한국방송광고공사)
순서 |
발표자 |
제목 |
토론자 |
1 |
김정구(성균관대) 한정수(성균관대) 전미나(성균관대) 김미예(성균관대)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자아연결성과 사회적 연결성이 브랜드애착과 소비자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이동일 (세종대) |
2 |
이정훈(서울대) |
뉴미디어 속성이 자기효능감 및 마켓매력도에 미치는 영향 |
안운석 (남서울대) |
3 |
박진희(홍익대) 김재범(성균관대) 김종덕(홍익대) |
미디어파사드의 상호작용성(interactivity)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서울스퀘어 미디어캔버스 사례를 중심으로 |
송상연 (동덕여대) |
Session 5 : 온라인 서비스
장소 : 성신관 710호(16:40 ~ 18:00) 좌장 : 이유재(서울대)
순서 |
발표자 |
제목 |
토론자 |
1 |
오윤경(동덕여대) Ye Hu (University of Huston) Xin Wang (Brandeis University) |
The Effect of Reference Price in Online Gift Giving |
최진희 (고려대) |
2 |
곽성열(한남대) 정강옥(한남대) 박효현(한남대) |
온라인쇼핑몰에서 의사인간관계와 상호작용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 규범과 제품친숙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석규 (성균관대) |
3 |
조영일 (한양사이버대) 김현경 (한양사이버대) 윤승재 (한양사이버대) |
온라인 교육서비스의 품질평가를 위한 척도개발 - 사이버대학을 중심으로 - |
최은정 (상명대) |
Session 6 : 연속적 서비스
순서 |
발표자 |
제목 |
토론자 |
1 |
강만수(강원대) |
은행서비스에서 은행서비스품질, 관계지속, 가치일관성, 은행 명성, 고객만족의 구조에 관한 연구 |
천성용 (단국대) |
2 |
김상덕(경남대) 정연승(단국대) |
프랜차이즈시스템에서 복수지배과정에 관한 탐험적 연구 |
김해룡 (건국대) |
3 |
김덕출(동부화재) 주영혁(한성대) 강명수(한성대) |
보험산업에서 고객 유형별 추가구매에 미치는 차별적 경로에 관한 연구 : 대면채널과 비대면채널 획득고객 간 비교 |
라선아 (방통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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