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영국사랑
 
 
 
카페 게시글
Q&A (생활/지역) KEITH 라는 브랜드 영국것이 아니었나요? ^-^;;
lett 추천 0 조회 527 06.11.18 06:15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11.18 14:35

    첫댓글 순수 우리브랜드 입니다~;; 레니본이란 브랜드 아시죠? 그브랜드와 같은 회사에서 만듭니다~ 학교다닐적에 브랜드조사를 한적이 있어서~^^ 확실한겁니다~

  • 06.11.18 16:55

    우리나라껀데 외국상표처럼 보이게 브랜드관리한 대표적인게 빈폴이죠 우리나라껀지 모르는사람 많더라는..ㅎㅎ

  • 06.11.20 04:35

    마자요. 아이디룩이란 회사에서 진행하는 국내 순수 브랜드예요. 오리지날 폴스미스 우먼도 괜찮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