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순수 우리브랜드 입니다~;; 레니본이란 브랜드 아시죠? 그브랜드와 같은 회사에서 만듭니다~ 학교다닐적에 브랜드조사를 한적이 있어서~^^ 확실한겁니다~
우리나라껀데 외국상표처럼 보이게 브랜드관리한 대표적인게 빈폴이죠 우리나라껀지 모르는사람 많더라는..ㅎㅎ
마자요. 아이디룩이란 회사에서 진행하는 국내 순수 브랜드예요. 오리지날 폴스미스 우먼도 괜찮습니다.
첫댓글 순수 우리브랜드 입니다~;; 레니본이란 브랜드 아시죠? 그브랜드와 같은 회사에서 만듭니다~ 학교다닐적에 브랜드조사를 한적이 있어서~^^ 확실한겁니다~
우리나라껀데 외국상표처럼 보이게 브랜드관리한 대표적인게 빈폴이죠 우리나라껀지 모르는사람 많더라는..ㅎㅎ
마자요. 아이디룩이란 회사에서 진행하는 국내 순수 브랜드예요. 오리지날 폴스미스 우먼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