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클럽 5월산행보고
05-22-2011
며칠째 계속되던 비내리는 우중충한 날씨가 금요일을 고비로, 토요일 아침부터 화창한 초여름 날씨가되어 산행등 야외행사에 더없이 좋은 하루였다. 오후에는 두세번 여우비가 지나가며 잠시 우산을 꺼내기도 했으나, 곧바로 새파란 맑은 하늘이 나오면서 비뿌린것이 거짓말같은 주말 오후였다. 이번 산행코스는 작년봄 동창회때의 등산 코스보다 조금쉽고 바위능선길이 적은 Storm King State Park South Trail을 택하였으나 산행능력 차이로 인한 참가자들의 만족도에 커다란 격차가 나타났다. “등산은 스포츠가 아니라 삶의 방법”이며, 높은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향하여 노력하면서 조금씩 이루어가는 과정이 인생과 다름없다는 정설과 같이, 앞으로의 골든클럽 산행은 기초 건강등산그룹과 중급 도전그룹으로 나누어, 각자 추구하는 욕구에 부합할수 있도록 운영의 묘를 살려야겠다.
이번 산행에는 14명이 참가하여, 9W 선상에있는Trailhead를 출발하여 백색의 Stillman Spring Trail로 허드슨강가까지 내려가서, 다시 청색의 Howell Trail을 따라 1,100휘트를 3마일 등산하며 올라오는 총 5마일의 경관 좋은 코스였으며, 등산 시작전, 점심식사후 송성문 원장으로부터 관절과 근육 스트레치 요령강의와 시범훈련이 있었으며, 등산을 끝내고 9명이 Fort Mongomerry에 있는 Richie’s Little Place 에서 저녁식사와 환담을 나누고 7시반에 헤어졌다.
산행참가자(14명); 김상준, 김종율(2), 성기로, 송웅길(2), 이경태(2), 이용재(2), 이전구, 이준행, 홍종만, 송성문
다음산행은 6월19일 Father’s Day와 6월25일(토) 공과대학 골프대회를 감안하여 6월22일(수요일)로 예정하고있으며, 대상지는 Sloatsburg인근 Harriman State Park, Visitor Center Trail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
이전구동문의 들꽃
김종율동문 부부
이용재동문 부부
송웅길동문 부부
이전구,이용재, 김상준, 김종율, 성기로, 김종율, 송웅길, 송성문, 이경태, 이준행, 이용재, 이경태, 송웅길
성기로, 김상준, 김종율, 이준행, 이용재동문
|
첫댓글 산행 인도하시느라 수고 많았겠습니다. 소식 전해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