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일 대법원 앞 기자회견 내용
음성 듣기
텍스트 보기
대한민국은
GDP 세계 10위 선진국입니다.
첨단산업기술특허는 세계 2,3위 선진국입니다.
K POP, K Culture, K NETWORK Power는 전세계를 휩쓰는 선진국입니다.
US News and World Reports에 의하면 대한민국은 프랑스와 일본을 제치고 세계 6대 강국이 됐습니다.
그런데 유독 엘리뜨집단인 정치계와 사법계는 후진국 중에 후진국 개차반 수준입니다.
이것은 1차적으로 개차반 정치인들과 법조인들 책임이고, 2차적으로 이런 개차반을 방관한 전체 국민의 책임입니다.
이에 오늘 그대 공복들의 주인인 국민이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회초리를 들고 세계 꼴찌 사법부 신뢰도를 만든 그대 공복들을 깨우쳐 교도하고 바로잡고자 한다.
영국 Legatum Institute의 평가에 의하면 대한민국 사법기관 신뢰도는 세계 167개국 가운데 155등을 차지하여 세계 꼴찌 수준입니다.(2023.2.)
이 155등 신뢰도를 누가 만들었나요?
국민들이 만들었나요?
아니지요.
바로 그대들 사법부 짓이잖아요.
세계 155등 만든 자들은 선진 대한민국의 공복이 될 자격이 없어요.
한마디로 사법부는 대한민국의 수치예요.
대법원장님, 사법부도 선진 대한민국 위상에 걸맞아야 할 것 아닌가요?
신뢰도 꼴찌 만든 자들을 그대로 두시렵니까?
2020.4.15 총선은 총체적 조작선거임이 재검표과정에서 명백히 드러나자 특정 정치이념에 물든 대법관들이 판결을 못 내리고 3년을 질질 끌다가 김명수 퇴임직전에 단심제 재판임을 악용하여 몰 기각처리해버린 천인공노할 짓을 저질렀는데, 조X연, 천X엽, 민X숙, 이X원, 이X구, 안X상, 김X형이 바로 이들입니다.
국민은 단심제 재판의 취약성에 치를 떨었습니다.
억울해도 하소연할 기회가 없으니까요.
이들은 빼박증거들을 무시하고 질질 끌다가 몰기각처리해 수많은 특혜자와 피해자를 양산했습니다.
특혜자들은 지금도 국회를 장악하고 온갖 특혜 다 누리고 떵떵거리며 대한민국 망치는 짓만 골라서 하고 있고, 피해자들은 억울해 눈물 쏟고 있습니다.
재판의 피해는 막심해서 대한민국이 완전 골병들고 있습니다.
아느냐 모르느냐? 사법부에 대한 국민의 불신은 극에 달해 있다.
대법원장님, 지금 당장, 지금 당장, 이들을 청소하십시오.
이 연설문에 별첨해 보내드린 "왜 더카르텔" 다큐멘터리 UTUBE를 시청하시고, 동봉한 책들도 읽어보십시오.
그리고 며칠 전 12월 13일 삼각지에서 결사순국 정신으로 "선거조작 밝히라. 공명선거 실시하라."며 집단삭발한 700명 국민의 머리칼 일부를 동봉했사오니 두고두고 앞으로 가슴에 새겨 법집행해주십시오. 끝.
2023년 12월 28일
대한민국 ROTC 애국동지회
회장 김병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