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지역에서 왔어요여행중인데아이가 고열이 오래가서코젤병원 방문하려해요홈페이지 찾아보니첫 방문시 원무과 통화해야 한다는데8시에 바로 가면 진료 못 받을까요?!ㅠㅠ
첫댓글 늦게봤는데 다녀오셨나요?
첫댓글 늦게봤는데 다녀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