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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생명의 진리 원문보기 글쓴이: 진리사수
1장 주여 삼창 은 불법이다
예수이름으로 구하고 축복 하라
1절 예수그리스도 정의
1 예수이름의 정의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심
(마1;21-25,18;20,28;20,요14;20,26 ,15;4요일3;23-24)
2 그리스도의 정의 =구원 (마1;21,26;28 ,눅24;47 요일2;12)
3 예수그리스도의 정의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는 구원
⑴.구약에서 예언된 임마누엘 번역이다
① 사 7;14 마 1;23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
② 내가 너와 함께 하여 너를 구원하리라 렘 1;8.19 겔 2;6. 3; 9 . 사41; 10.
2절 신약에서 완성된 이름 예수
임마누엘로 예언했지만 이름을 예수라고 부른 것이다 마1;21--25
구약에서 예언대로 신약에서 예수님은 처녀에게 잉태하심이요 요셉은 정혼을 하고 예수를 낳기까지 동침치 아니하며 탄생하심은 하나님이 우리인간과 함께 하시는 육체와 신적인 증거로서 신인 양성을 겸비 하신 것이 곧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신 예수님은 이름의 뜻 그대로 구약의 예언을 신약에서 완성하신 것입니다
3절 예수 이름의 언약
“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 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 하리라 요16;23-24“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마 18;20
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 하리라 요15;4
포도나무 비유 요15;4-10
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안에 계신 것을 믿지 아니 하느냐 요14;10
우리가 저안에 있는 줄을 아노라 요일2;5-6
예수이름으로 보혜사 성령을 보내신다,(요14;26 )는 언약이 중요한 것이며 과거에는 예수이름을 주시지 않고 예수고난 전에 언약하신 말씀을 교회에서 지키는 것이다
그러므로 예수이름을 불러 구하는 것입니다
4절.주여 삼창에 대한 근거와 응답자의 책망
1) 주여 삼창 근거
구약에서 단9;19 절에 근거하여 하나님과 예수님을 향하고 생각하고 세계적으로 주여 삼창을 불러서 기도하고 있음과 반면에 다른 주들이 (사26;13 )관할하며 많은 신과 주가 있으며(고전8;9) 사람이 사람에게도 주라 하며 (창33;8-15,18;12,벧전3;6) 나무도 신이 있어 국가에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들어가면 (석 송령을 아십니까?)
나무도 사람에게 섬김받는 대상이 되며 용도 사람에게 섬김을 받는 대상이다
서울관악구 봉천동 관악산에서 기도하는데 신학생 한분이 주여 주여 주여 하더니 나도 용되게 하여 주소서 하고 기도하기에 책망한 일이 있었습니다
용은 사람에게 숭배를 받으려고 예수님께도 절하라 하는 것입니다
용 짐승만 아니라 나무도 사람에게 제사를 받고자 원하여 재산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2) 쇠금내는 소나무에게 제사 한다
★...천연기념물 제294호로 세금 내는 소나무로 유명한 경북 예천군 감천면의 석송령(石松靈)을 지키기 위해 관할 예천군이 안간힘을 쓰고 있다. 10일 군에 따르면 최근 나무 관리 전문업체와 계약을 맺고 석송령에 대한 대대적인 보호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1천만원의 군 예산을 투입, 병충해 방제를 실시하는 등 ’소나무 에이즈’라고 불리며 전국적으로 확산 일로에 있는 재선충의 공격을 사전 차단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 [자료출처 : http://www.chosun.com]
약 600년 전 풍기지방에 큰 홍수가 났을 때 석간천을 따라 떠내려 오던 소나무를 지나가던 사람이 건져서 이 자리에 심은 것이라고 한다.
그 뒤 이 마을에 살던 이 수목(李秀睦)이라는 사람이 나무아래 서 쉬고 있을 때 나의재산을 누구에게 줄까 혼자 말을 하고 있었는데 소나무에서 음성이 들려오기를 여기 나에게 주면 되지 하는 음성을 듣고 영감이 있는 소나무’라는 뜻으로 ‘석송령’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고, 자신의 토지 6,600㎡를 물려주고 등기까지 내주어 재산을 가진 나무가 되었다.
마을에서는 석송령의 재산으로 장학금을 조성하여 학생들에게 주고 있으며 매년 정월 대보름에 마을의 평화를 비는 제사를 지내고 있다
세금내는 소나무 석송령 사람이 나무아래 앉아서 재산을 누구에게 상속하지 혼자 말 했는데 나무에서 음성이 들려왔다 여기에 하라는 음성을 듣고 나무에게 영음을 들은 이 수목은 소나무에게 재산을 상속 하여 국가에 세금을 낸다는 것입니다
2011.12.1 TV 방송을 보고 석송령에 대해서 인터넷에 검색해 보았습니다
(석송령을 아십니까?? 작성일 2010-07-07)에서 상기와 같이 기록하고 있다,
3) 불교에 가면 사천용왕 이라 하여 지붕에 용머리 형상이 있습니다
스님은 기도할 때 사탄이여 어서 오십시오 기도합니다
전성훈 목사 뵈레아 국제대학원 교수 성철스님의 주장이 왜 맞는가
불교의 문양은 바로 용에게 있다.그것도 세계(여의주)를 물고 있는 용이 불교의 실체이기 때문이다.여의주 如意珠 [명사] 용의 턱 아래에 있는 영묘한 구슬. 이것을 얻으면 무엇이든 뜻하는 대로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한다. ≒ 보주(寶珠)·여의마니·여의보주·이주(驪珠). [속담] 여의주를 얻은 듯일이 뜻대로 척척 되어 감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여의보주를 얻은 듯.
그런데 성경이 바로 이 용을 마귀, 사탄, 옛뱀, 용이라고 한다.즉, 용과 뱀은 상징적 존재이고, 실질적인 존재는 범죄한 천사 장 사탄이기 때문이다.사탄이여 ! 어서오십시요.
나는 당신을 존경하며 예배합니다. 당신은 본래로 거룩한 부처님입니다.
사탄과 부처란 허망한 거짓 이름일 뿐 본모습은 추호도 다름이 없읍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미워하고 싫어하지만은 그것은 당신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부처인줄 알 때에 착한생각 악한생각, 미운마음, 고운마음 모두 사라지고
거룩한 부처의 모습만 뚜렷이 보게 됩니다. 그리하여 악마와 성인을 다같이 부처로 스승으로 부처로 부모로 섬기게 됩니다. 여기에서는 모든 대립과 갈등은 다 없어지고 이 세계는 본래로 가장 안락하고 행복한 세계임을 알게됩니다.
일체의 불행과 불안은 본래 없으니 오로지 우리의 생각에 있을 뿐입니다.
우리가 나아갈 가장 근본적인 길은 거룩한 부처인 당신의 본 모습을 바로 보는 것입니다. 당신을 부처로 바로 볼 때에 온 세계는 본래 부처로 충만해 있음을 알게됩니다.
더러운 뻘밭 속에서 아름다운 연꽃이 가득피어 있으니 참으로 장관입니다. 아 ! 이 얼마나 거룩한 진리입니까 . 이 진리를 두고 어디에서 따로 진리를 구하겠습니까.
이 밖에서 진리를 찾으면 물속에서 불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을 부처로 바로볼때 인생의 모든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됩니다.
선과 악으로 모든 것을 상대할 때 거기에서 지옥이 불타게 됩니다. 선.악의 대립이 사라지고 선.악이 융화상통할 때에 시방세계에 가득히 피어있는 연꽃을 바라보게 됩니다.
연꽃 마다 부처요 극락세계 아님이 없으니 이는 사탄의 거룩한 본 모습을 바로 볼 때입니다."
1987. 사월초파일. 성철스님 법어.
4)놋뱀 숭배사상과 같은 불교 용 숭배 와 하나님 뜻
불교는 안전하게 성철스님법어처럼 뱀 숭배사상이다
(1)이스라엘백성들이 놋 뱀을 분향 하고 숭배하고 존경해왔던 것과 같은 것이다
(민21;9) 놋뱀을 바라보고 살게 됨으로 우상화가 된 것이다
“왕하 18장 4절 여러 산당을 제하며 주상을 깨뜨리며 아세라 목상을 찍으며 모세가 만들었던 놋뱀을 이스라엘 자손이 이때까지 향하여 분향하므로 그것을 부수고 느후스단이라 일컬었더라 "
(2)한국에서도 놋뱀 숭배 사상이 있었다
포항 시민의 축재
1987년 10월 17일 포항 김영수기자 가 발표한 조선일보 신문을 참고 하면 용왕께 바다의 고요와 풍어를 빈다 포항 시민의 축제 <형산 문화제 >17일 개막 경북 포항시민의 축제인 제11회 형산 문화제가 17일부터 24일까지 8일 동안 포항 시내 일원에서 다채롭게 펼쳐 진 다 형산 문화제는 동해안 어민들이 바다의 안정과 그해의 풍어를 빌고 바다에서 생명을 잃은 어부의 넋을 달래는 용왕제와 국립국악원 사물놀이패의 네 사람 중 김정희 씨가 꽹과리 징 장고 등 4가지 타악기로 연주되는 사물놀이를 처음으로 공연한다.
.(1987년 10월17일 포항 김영수기자 조선일보신문 에 기록함)
<사27;1 51;9 시74;13 >바다의 용 <계13;4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가로되 누가 이짐승과 같으뇨 누가 능히 이로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예수를 믿지 않으면 다 짐승에게 경배하게 되어있다
<계13;8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록 명 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 하리라>
함과 같이 포항 시민의 축제를 통해서도 용왕께 경배를 드리는 것이 축제라 합니다.
용수[龍首] 발굴
조선일보 제16825호 국보급 금동제 용수 발굴 안압지 공사중 경주사적 제18호인 안압지 호안 석축 발굴 조사단 <단장 김동현 .은 8일 호안 석축 동편 개펄에서 통일신라시대의 국보급인 금동제 용수 장신구 2점과 목선편 1점을 발굴했다 용수의 크기는 길이 16 미터 높이10미터 폭6미터로 10미터 길이의 뿔이 용수의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도록 되어 있고 콧수염 턱수염 비늘 등이 음각되어 있다‘귀밑에는 다른 물건에 붙었던 흔적인 못 자국이 있다. 목선 편은 길이 5‘1미터 폭50미터 두께 6미터 크기다. 발굴단은 용수를 왕이 사용하던 용좌에 붙 였 던 장식품으로 추정했다.
주후 1975년 12월 10일 수요일 전남판 조선일보에서 보도됨
<왕하 18;4 모세가 만들었던 놋 뱀을 이스라엘 자손이 이때까지 향하여 분향하므로 그것을 부수고 느후스단이라 일컬었더라>
용을 숭배하는 사상은 우리나라와 이스라엘 나라의 풍습이 비슷한 점을 찾아 볼 수 있다.
하나님은 자기의 죄를 장대위에 구속하여 바라보라는 뜻으로 자기의죄를 장대위에 구속하라는 뜻으로 놋 뱀을 장대위에 달아매게 하신 것이다 그리고 놋 뱀을 바라보는 자는 살려주신 것이다 (요일1;9) 자기의죄를 고백하는 자는 살려주시는 하나님 뜻이다 죄를 서로 고하라는 것이다 (약5;16)그리하면 병이 낫는다는 것이다
그런데 뱀은 이것을 역이용하여 분향 숭배함과 동시에 하나님의 뜻을 역으로 사용하는 간교한 뱀의 사상전을 말해주는 좋은 교훈으로 이해를 한다
뱀은 천하를 미혹하는 짐승이요 거짓말하는 영을 소유한 것이다 (딤전4;1 고후11;3 계20;3 왕상22;22 창3;1) 거짓 말하는 영이다 뱀은 거짓말로 여자를 꾀였다 창3;1.13 여자는 하나님께 답변하기를 뱀이나를 꾀므로 먹었다 답변한 것이다
하나님의 최종심판결과 뱀에게 "네가이렇게 하였으니"창3;14 이와같이 분명한 하나님의 심판하심이 악의모든근원이 뱀에게 있음을 증명해주는 것이다
이와같이 증명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뱀은 역이용하여 자기가 천사라 하며 존경을 받고 있으니 (고후11;14) 말씀대로 사단이 천사라 하는 것이다 불교는 뱀을 숭배 한다 고백을 하지만 기독교 이단들은 예수를 경배한다 하면서도 입으로는 뱀이 천사라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므로 뱀의 종이 되는 것인 줄도 모르고 의의일꾼이라 하는 현실이다
범죄한천사장 이 사단이라 타락한천사가 마귀라 귀신이천사라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 이러한 사상은 성경적근거도 없는 마귀가주는 거짓사상에 끌려가는 현실임을 각성해야 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어야 한다.
(3) 뱀은 영력으로 사람을 죽이는 권세가 있다
뱀의 영력을 현실적으로 증거 합니다
1967년 8월에 대한민국 전라남도 나주시 금성 산에서 있었던 일인데 군용차로 산길을 작업도중 에 용이 앞을 가로 막고 있으므로 불도져가 지나가서 용[큰뱀] 을 세토막으로 짤려서 죽였다는데 그 장소에서 즉시 운전기사가 죽었다는 전설이다
이러한 전설 들은 각처에서 찿아서 들을수 있는 전설이 있을 것이다.
뱀이 죽었지만 영력이 있어 가족 식구들도 죽이는 일들이 있다고 한다.
성경적으로는 <히2;14----사망의 세력을 잡은자 마귀를 없이하시며 >
<요일 3;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 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계20;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동명 이 현어 법으로 뱀 이름을 설명하고 있는 말씀입니다 동명 이현어는 고유명사라 합니다.
<고전 15;56 사망의 쏘는 것은 죄요 죄의 권능은 율법이라>
뱀은 사망의 권세를 가지고 사람을 죽인다
그리고 죄를 짓게 하여 사망을 주므로 이것을 멸하시기 위하여 예수님은 이 땅에 오심을 증거하고 있다
5)기독교 사상
기독교 에서는 용 마귀 사탄을 타락한 천사라 악마의 천사라 하며 뱀은 선한 피조물이라 어거스틴은 말하고 대한예수교 장로회 사당동 총회신학교 박형룡박사는 교의신학 신론 409쪽에서 “우리가 천사세계의 이중타락을 추상해야 할 것이니 즉 첫째로는 사단타락이요 다음으로는 상당히 오랜 후에 마귀대군의 타락인 것이다 그러나 사단이 타락하면서 즉시 다른 천사들을 끌어 들인 것이라고 추상하는 것이 보다더 합리 한 듯하다 사단의 타락원인은 다른모든 악 천사들의 타락의 원인 이었다는 것은 의심 없다”
대한예수교 장로회 이 준원박사는 신학연구원 교장은 교훈하기를 타락한 천사가 마귀라 교훈하고 있는 것은 곧 고후11;14 “사단도 자기를 광명한 천사로 가장하나니“ 예언의 말씀대로 뱀 이름을 천사라 하며 국어사전 양주동 박사는 귀신은 죽은 사람의 넋이라 하여 사람이 죽으면 귀신 된다는 김기동 목사와 함께 말하고 있는 것은 뱀 이름을 사람이라 거짓말하는 것이며
성서사전 252쪽 류 형기 박사는 (창6;1-8)에 의하면 어떤 천사들이 하나님의 명령을 어기고 세상에 떨어져 사람의 딸들과 혼인하여 낳은 자식들이 마귀다 말하고 있는 것은 짐승이 천사라 사람이라 거짓말하고 있어 진정한 주가 누구인지 분별을 못하고 주여 삼창을 하는 현실입니다
마귀는 이성이 없는 짐승으로 알지 못하는 것으로 훼방을 한 다 (벧후2;12)합니다
확실하게 알지 못하는 인간의 심리를 주장하여 중들처럼 사탄이여 어서 오소서 기도하는 것입니다 용왕에게 제사하는 것입니다 나무에게 제사하는 것입니다
자기들의 주님을 부르는 것입니다 자기들의 주여 를 부르는 것입니다 주여 삼창으로 기도를 하는 기독교가 되는 것입니다
몇 년 전에 TV에서 보니 영생교 교주가 잡혀가는데 신도들이 우리주님을 왜 잡아가느냐 하며 항의 중에서 교주에게 주님이라는 존칭어를 사용하고 있는 현실을 바라보아도 주여 주님이라는 존칭 하는 이름이 많이 사용되고 있음을 예수님은 고난 전에 알고 자기이름으로 구하는 계명을 선포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 주여 주여 주여 삼창한다 하지만 실상은 모든 신들의 주를 통칭하여 부르는 결과를 초래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사람에게도 주여 사람이 하나님께도 주여 사람이 모든 신들에게도 주로알고 제사를 드리는 것이 각종 우상숭배입니다
마귀는 예수님께도 절하라 명령 합니다 이와 같이 사람이 죽으면 시체 앞에 절 합니다.
살아서는 부모에게도 큰절을 몇 번 했는가 ? 열 손가락 안에 들오는 숫자에 불과 합니다
죽은 후에는 큰절을 하게 합니다 교회에서 추도예배를 드리는 것도 불법입니다
6) 죽은 자에게 예배할 수 없다
죽은 자 를 위하여 예배를 하는 것은 마귀에게 절하는 사상과 같습니다.
살아있는 자손들이 위로를 받기위하여 죽은 자를 기념하는 날로서 하나님께 예배를 할 수 있으나 죽은 자를 위하여 드리는 추도예배는 불법입니다
죽은 자는 아무것도 모른다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전9;10)
살아있는 자가 죽은 자에게 구할 수 없습니다 (사8;19-20)
7) 죽은 자의 영혼을 위하여 하나님께 구할 수 있다
살아있을 때에 자기의 영혼을 하나님께 부탁하는 기도를 할 수 있습니다 (행7;59)
예수님은 죽은자를 위하여 하나님께 기도하고 나사로를 살리 셨습니다 (요11;41-43)
예수님은 죽은 자들에게도 복음을 전파하여 영으로는 하나님처럼 살게 하신다는 것이다 (벧전 3;19 .4;5-6)
살아있는 사람이 죽은 자를 위하여 하나님께 간구할 수는 있다 예수님처럼 죽은 나사로를 살리시기 위하여 하나님께 기도하는 교훈처럼 사람이 임종할 때 죽은 자를 위하여 하나님께 영혼을 부탁하는 간구는 할 수 있는 것이다
반대로 죽은 자에게 무엇을 요구하는 행위로 제사를 하는 것은 곧 우상숭배 사상이 되는 것이다.
살아있는 자가 죽은 자를 위하여 살려달라는 기도를 하나님께 함으로 부활한 사건들이 있다 (눅7;11-17)과부의아들 살리시는 예수님과 (눅8;52-55)죽은 아이를 위하여 울었다 예수님은 이것을 보시고 부활 시키신다.
8)엘리야의 기도로 부활한 사건이 있다
(왕상17;20-22.여호와 께 부르 짗어 가로되 나의 하나님 여호와여 주께서 내가 우거하는 집 과부에게 재앙을 내리사 그 아들을 죽게 하셨나이까 하고 그 아이 위에 몸을 세번 펴서 엎드리고 여호와께 부르짗어 가로되 나의 하나님 여호와여 원컨대 이아이의 혼으로 그 몸에 돌아오게 하옵소서 하니 여호와께서 엘리야의 소리를 들으시므로 그 아이의 혼이 몸으로 돌아오고 살아난지라)
위와 같이 살아있는 자는 죽은 자를 위하여 하나님께 간구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엄다 동성교회 목사는 장로가 죽은 자들에게 도 부활의 축복을 주시라 기도했는데 그 장로를 공개적으로 징계처분을 했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목사의 사상이 잘못된 것입니다
살아있는 자가 죽은 자에게 복을 달라 기도했다면 우상숭배 사상이지만 살아있는 자가 죽은자들을 위하여 예수님께 예수님 재림시 부활의 축복을 해달라는 간구의 기도는 정당한 것입니다 엘리아처럼 하나님께 죽은 자를 위하여 간구하는 것입니다 .
5절 응답자의 이름을 계명으로 선포하심
응답자의 입장에서 예수님은 자기이름으로 구하라 말씀하시는데 이 말씀을 지키지 않고 있으므로 자기이름으로 구하라는 계명을 선포 하시고 모래와 반석비유를 (마7;24-29 눅6;46-49)하시며 경고 하시는 예수님의 뜻을 말씀하시고 있음을 제자들이 증거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요13;13너희가 나를 선생이라 또는 주라 하니 너희 말이 옳도다 내가 그러하다 내가 주와 또는 선생이 되어 너희 발을 씻겼으니 - )
(눅6;46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주여 하면서 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 하느냐 )
(마7;21-23 나더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 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 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요14;13-15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 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 하리라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요16;23-24-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 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 하리라)
본문에서 예수님이 말씀한 계명은 예수이름으로 구하라는 말씀이다 예수를 사랑하는 자는 예수이름으로 구하는 계명을 지키게 됨으로 계명으로 선포하심을 말하는 것이다 구하는 것은 입으로 예수이름을 불러서 구하라는 계명을 지키라는 것이다
(마7;7-9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열릴 것이니 -) 1,구하라는 것은 입으로 구하여 말하는 것이요 2, 찾으라는 것은 발로 걸어가 구하는 것을 찾아가는 것이다 3,문을 두드리라 는 것은 손으로 문을 열어 얻는 것이므로 예수이름으로 구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이며 하나님의 뜻임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6절 주여“ 주님 이름으로 일한 자 경고
①반석과 모래비유 (마7;24-29 눅6;46-49)
②반석은 예수비유 (고전10;4 시18;2,31,46,19;14,28;1,31;3)
③모래는 예수존칭어 비유
(눅6;46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 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 하느냐 요13;13너희가 나를 선생이라 또는 주라 하니 너희 말이 옳도다 내가 그러하다 내가 주와 또는 선생이 되어 너희 발을 씻겼으니 - ) 하신대로 주가 되고 선생이 된 것은 존칭어로 인정하시는 것이다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것은 (요14;13-15요16;23-24)자기이름으로 구하는 계명대로 행하지 않음을 말하는 것이다
④대적하는 반석이 있다 (신32;31-33)
1) 목사도 지옥 갔다.
인터넷에 올려진 내용 중에 입신하여 지옥을 보고온 간증입니다
지옥을 가보니 커다란 비명소리가 들려서 쳐다보니 크고 높은 절벽이 있고 밑에는 유황불이 넘실거리고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들어 있었으며 고통에 몸부림치고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저의 육신의 아버지 (목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깜작 놀랐습니다.
저의 아버지는 주님을 충실히 섬겼고 교회를 충성스럽게 섬겼기에 분명히 천국에 가셨을 것이라고 믿고 있었기 때문에 놀람은 더욱 컸습니다.
유황불에 들어있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고통을 심하게 당하고 있었는데, 커다란 뱀들이 몸을 칭칭 감고 있었으며, 뱀들이 각종 고통을 주고 있었습니다.
뱀이 칭칭 감은채로 꺼꾸로 매달려 있는 것이었습니다.
옆으로 수도 없이 많은 뱀들에게 감겨 거꾸러 달려 있는 것이었습니다.
주님께 충성하는 목회자들이 어떻게 지옥에서 고통을 받고 있나 해서 물어 보았습니다. 육신의 생각에 사로잡혀, 주님을 제대로 영접하지도 않고, 말씀을 제대로 증거 하지도 않고, 형식적으로 하였기 때문에 죄가 더욱 크다는 말씀이었습니다.
보고 있는 것이 너무나 고통스러워 눈을 감고 외면하였습니다.
주님께서 '외면하지 말라 그리고 너가 오늘 보고 들었던 것을 세상에 전하라'는 명령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입신 상태에서 깨어났습니다.
7절 예수님은 자기이름을 부르는 계명을 선포 하신 것이다
(요14;13-15 마7;7-8 )
예수이름을 믿는 계명이다 (요일 3;23)
다른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없다(행2;21)
예수이름으로 죄 사함 받게 된 다 (요일 2;12)
무엇을 하든지 예수이름으로 하라함(골3;17)
다른 이름으로 천국에 갈수 없다 (요10‘9 14;6)
구약에서는 나무이름 중에서 계명을 주심 (창2;17)
신약에서는 사람이름 중에서 계명을 주심이다 (요14;13-15)
많은 신과 주가 있다 (고전 8;9) 다른 주들이 관할한다,(사26;13)
주여“ 존칭어는 사람에게도 사용 한다 (창33;8-15 18;12,벧전3;6,)
신들 중에서도 많은 신과 주가 있으므로(고전 8;9)주라는 존칭어는 모래로 비유 한 것이다
상기 성경을 종합적으로 분석하면 예수이름을 반석으로 주여 이름은 존칭어로 모래로 비유하신 예수님의 뜻을 발견 하게 된 다 그리하므로 예수이름으로 구하는 계명을 주심에 대한 비유로 말씀하시고 있으므로 반석과 모래비유로 경고하심을 말해준다 구하라는 계명을 지키지 않는 결과를 경고 하시는 것이다.
천상천하에 주라는 이름은 모래알처럼 많이 사용되고 있다 자기들의 숭배대상은 주가 되는 것이다
8절 축도와 예식 공포는 예수이름으로 하라
예수이름으로 축도하고 각종예식을 공포할 때 예수이름으로 공포해야한다
(마28;19 창18;1-2) 성부와 성자와 성령 세분이시다 세분이름을 하나로 부르시는 이름이 하나님이라 여호와라 기묘자라 전능자라 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심이라 함은 (마1;23) 세분이 함께 하신다는 것이다
세분이 우리인간의 몸에 함께하시는 것을 임마누엘이라 한다
임마누엘 번역대로 예수는 처녀에게 잉태하신 것이다
그리고 탄생하신 이름이 예수라 부르게 된 것이다
엠마오도상에서 예수님은 글로바와 함께하사 마음이 뜨겁게 하신 것이다 (눅24;18.32-33)
그리고 영은 살과 뼈가 없어도 너희보는 바와 같이 있다하시면서(눅24;38-43)생선도 잡수시는 것이며 40일을 (행1;3)계시다가 승천하신 (행1;11)예수님은 성령으로 베드로를 통하여 말씀하시기를 예수이름으로 (행2;38-39) 세례를 받으라 하신 것이다 이후부터 제자들은 예수이름으로 세례와 성찬을 베푸시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예수이름으로 함께 하시기 때문이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마28;20 18;20) 내 이름으로 모이는 곳에 세상 끝 날까지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언약을 하신 것이다
(요14;11.20 15;4)예수님은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처녀에게 잉태하신 성령으로 우리 마음속에 몸속에 계시는 것입니다
이는 곧 임마누엘 예수라 하시는 이름의 번역대로 예수님은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이름이요 처녀와 함께 하사 탄생하심과 같이 현재도 예수이름을 믿는 자에게 하나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요1;12)주시는 것은 예수이름의 중요성을 말하는 것입니다
1) 축도와 공포 방법
예수이름으로 구하는 것은 계명으로 선포하신 것입니다 (요14;11-14)
그러므로 현재 목회자들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노라 공포하고 있지만 이는 예수이름을 설명하는 설명문입니다 예수이름으로 공포하노라 해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이름으로 세례를 주며 결혼식 장례식 각종 임직식을 예수이름으로 공포해야 하는 것입니다 (롬16;27.고전16;33 고후13;13) 축도 하는 것입니다
축도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통하심이 너희 무리와 함께 있을지어다”
세례 =지금은 예수 믿는 자녀 000 에게 예수이름으로 세례를 주노라 아면
성찬 =.지금부터 예수를 믿는 자녀 들 에게 성찬을 예수이름으로 주노라 아면
공포 =지금부터 000 가 000교회 에 입교 함을 예수이름으로 공포하노라 아면
공포=지금부터 000 는 000교회 목사로 임명함을 예수이름으로 공포하노라 아면
기도= 예수님 삼창으로 한다 -- 끝에도 예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면
(대중기도시작 할때 주여 삼창보다 예수삼창으로 바꾸는 것이다)
상기와 같이함은 반석되신예수이름으로 구하라는 계명을 지키는 것입니다
(요14;15-17)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예수이름을 믿는 자는 예수 이름으로 성령이 우리몸속에 함께 계심을 각성하고 영생이 있음을 (요일5;13)알려야 하는 것입니다.
2장 많은 신과 주가 있다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
(고전 8;5)“비록 하늘에나 땅에나 신이라 칭하는 자가 있어 많은 신과 많은 주가 있으나“
소나무도 사람에게 말을 하고 재산을 상속받아 재사를 받고 있다는 것은 곧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이 신성이 있다는 것을 확증해주는 석송령 소나무를 볼 수 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자기에게 주여 주여 하지말고 자기이름으로 구하라는 계명을 선포하신 뜻을 알게 된다
예수님께서 자기이름으로 구하라 하신 계명으로 선포하셨는데 제자들은 예수님께
주여 주여 라 부르는 문제로 말씀하시는 것이다
자기이름으로 구하라는 것이다 부르라는 것이다 주여라 부르지 말고 예수라 부르라는 것이다 예수이름을 믿고 구하라는 계명이다
(요14;13-15)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요일3;22-23)“무엇이든지 구하는 바를 그에게 받나니 이는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고 그 앞에서 기뻐하시는 것을 행함이라 그의 계명은 이것이니 곧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믿고 그가 우리에게 주신 계명대로 서로 사랑할 것이니라”
자기이름으로 구하라는 계명을 선포하신 것을 강조하시는 말씀이다
마 7;21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눅6;46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하느냐
반석과 모래비유의 말씀이다
반석은 예수그리스도 라 한 다 (고전10;4시73;26)
반석은 예수이름을 믿고 구하는 계명이 반석이요
모래는 많은 신과 주를 비유로 하신 말씀이다 (눅6;47.마7;22-27)
(고전 8;5)“비록 하늘에나 땅에나 신이라 칭하는 자가 있어 많은 신과 많은 주가 있으나“
석 송령 소나무에게 매년 정월 대보름에 마을의 평화를 비는 제사를 지내고 있다
용왕에게 바다의 풍어를 위해 제사를 지내고 있다
조상신에게 제사를 하고 있다
산신에게 제사를 한다
석신에게 제사를 한다
지신에게 제사를 한다
부처에게 제사를 한다
3장 식물들도 하나님께서 주신 신이 있다
(1) 하나님은 식물도 창조하셨다
창1;29 씨 맺는 모든 채소와 씨 가진 열매 맺는 모든 나무를 너희에게 주 노니 너희 식물이 되리라 (창1;11) 땅의 풀과 씨가진 채소를 창조하신 것이다
하나님은 사람을 위하여 식물들을 창조하시고 사람은 그것을 먹고 마셔서 배를 채우며 마음에 만족함을 갖도록 식물을 주시기 때문에 식물들도 하나님이 비를 주시고 아침 이슬을 주시고 번개 빛으로 결실기에는 결실 하도록 일을 하시며 땅은 식물을 자라도록 하는 것이 모두 하나님의 신으로써 하시기 때문에 식물에게도 영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다.
(2) 나무도 신성이 있어 투기한다
나무가 투기한다
겔31;9-10 “내가 그 가지로 많게 하여 모양이 아름답게 하였더니 하나님의 동산 에덴에 있는 모든 나무가지가 다 투기하였느니라 그러므로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의 키가 높고 꼭대기가 구름에 닿아서 높이 빼어났으므로 마음이 교만하였은즉“
(고젼8;5)많은신이 있다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神性)이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주시는 것이다 롬1;20
나무도 몇 백년이 된 것은 신(神)이 있어 나무에 철 못을 박으면 그 가정에 아이들에게 건강을 해치는 것을 보았다 1961년 6월중에 전라남도 함평군 엄다면 성천리 와촌 서 진수 어린이를 나무 신이 해롭게 하는 것을 보았다
그때 빨래를 말리기 위하여 평 나무에 못을 박고 빨래 줄을 만들어 걸었는데 즉시 사촌동생 진수가 얼굴이 검정 색으로 변하며 쓰러질 때 사람들이 고목나무에 못을 박아서 그런다고 하여 고목나무 평 나무에 철 못을 빼고 나니까 사촌동생이 검정빛이 없어지고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을 목격한일이 기억이 납니다 이 평 나무는 임진왜란 전부터 있었던 나무라고 한 다 *
오래된 은행나무도 국가에 큰일이 있으면 소리를 내어 운다는 것이다
도시개발을 하기위하여 인천 에서도 중국 에서도 고목나무를 철거하려 불도저로 밀려고 가면 불도저가 서버리고 움직이지 못하여 나무주위만 작업을 하고 최후에는 폭탄을 사용하여 나무를 제거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사건 실화가 전해오고 있는 것이다 나무도 오래된 나무는 괴롭게 하면 사람을 해치는 것을 보아도 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혼과 영은 동명 이현어 설명법이다
생물들의 혼과 인생의 영 은 동일한 이름으로 동명이현 법으로 설명하신 것이다
욥12;7-10 “이제 모든 짐승에게 물어 보라 그것들이 네게 가르치리라 공중의 새에게 물어 보라 그것들이 또한 네게 고하리라 땅에게 말하라 네게 가르치리라 바다의 고기도 네게 설명하리라 이것들 중에 어느 것이 여호와의 손이 이를 행하신 줄을 알지 못하랴 생물들의 혼과 인생들의 영이 다 그의 손에 있느니라
짐승의 마음과 인생의 마음을 말하고 있다
단5;21 “인생 중에서 쫓겨나서 그 마음이 들짐승의 마음과 같았고 또 들 나귀와 함께 거하며 또 소처럼 풀을 먹으며 그 몸이 하늘 이슬에 젖었으며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 인간 나라를 다스리시며 자기의 뜻대로 누구든지 그 위에 세우시는 줄을 알기까지 이르게 되었었나이다”
단5;21들짐승의 마음은 곧 뱀의 마음을 말 한다
들짐승은 창3;1 막1;13 뱀과 사단을 들짐승이라 말하고 있다
1.영으로 표현
다윗은 나의 영이라 함 (시31;5)
눅8;55“그 영이 돌아와 아이가 곧 일어나거늘 예수께서 먹을 것을 주라 명하신대”
2.혼으로 표현
왕상17;21“그 아이 위에 몸을 세번 펴서 엎드리고 여호와께 부르짖어 가로되 나의 하나님 여호와여 원컨대 이 아이의 혼으로 그 몸에 돌아오게 하옵소서 하니”
욥 12;10 “생물들의 혼과 인생들의 영이 다 그의 손에 있느니라“
전3;21 “인생의 혼은 위로 올라가고 짐승의 혼은 아래 곧 땅으로 내려가는 줄을 누가 알랴”
3,영혼으로 표현
행7;59“저희가 돌로 스데반을 치니 스데반이 부르짖어 가로되 주 예수여 내 영혼을 받으시옵소서 하고” 예수님도 영혼이라 하셨다 (눅23;46)
4,신으로
전12;7“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전에 기억하라“
5 생기와 생령으로
창2;7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1.영으로 표현 2.혼으로 표현 3,영혼으로 표현 4,신으로 5 생기와 생령으로
짐승에게도 신이 있고 사람에게도 신이 있다 신은 하나님께서
짐승이나 사람이나 생물들 에게 주셔서 살게 하시는 하나님의 권능이시다
신을 혼으로 영으로 생기로 생령으로 영혼으로 동명 이현법 으로 설명하시는 것이다
이상과 같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만물이 신성이 있어서 많은 신과 주가있다
고전8;5절에서 증거하고 있으며
“롬1;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神性)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 할지니라“
함으로 많은 신과 주가 있어 관활하므로 주여 삼창은 모든 신을 통칭하는 용어로서 예수님은 경고하시기를 반석과 모래위에 집을 짓는 자로 비유하여 경고하시고 주의 이름으로 일한자와 주여 주여 라는 이름으로 일하고 구하는 자들을 경고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말에나 일에나 기도할 때 모든 행사를 할 때도 예수이름으로 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대답할 때도 예로 대답하지 않고 아면으로 대답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는 것입니다 “고후1;20 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되니 그런즉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아면(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느니라“
①반석과 모래비유 (마7;24-29 눅6;46-49)
②반석은 예수비유 (고전10;4 시18;2,31,46,19;14,28;1,31;3)
“반석은 곧 그리스도시라” 모래는 많은 신을 총칭하는 이름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③모래는 예수존칭어 비유
(눅6;46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 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 하느냐 요13;13너희가 나를 선생이라 또는 주라 하니 너희 말이 옳도다 내가 그러하다 내가 주와 또는 선생이 되어 너희 발을 씻겼으니 - ) 하신대로 주가 되고 선생이 된 것은 존칭어로 인정하시는 것이다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것은 (요14;13-15요16;23-24)자기이름으로 구하는 계명대로 행하지 아니하는 행위에 대하여 경고하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