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OD&office_id=055&article_id=0000048184§ion_id=001&menu_id=001
첫댓글 아무리 출퇴근 시간대라고 하지만 기사내용보면 천안급행이 서울역-천안 급행밖에 없는걸로 밖에 보이질 않네요..ㅋㅋ 하지만 장기적으로 본다면 필요는하겟지만요..
용산-천안급행도 배차간격이 난감하기는 매한가지이니까요.
이전에 제가 링크했던 기사군요。 벌써 반년 전 거네
그러셨군요...^^ 저도 다른 철도카페에서 보고서 링크한거라서요...^^;;ㅎ
저는 하두 그 뉴스를 마니봐서, 좀 짜증이 납니다.
선로 용량의 압박으로 경천급행이 배차간격의 압박이 생길수 밖에 없죠. 그래도 제대로 된 급행 열차 기능은 하지만 압박적이긴 하죠.
급행 정차역을 늘리자는 얘기를 하네요...이런...
병점까지는 선로를 확장해야 한다고 봅니다.
빨리 서울-시흥 간 KTX전용선을 만들면 해결될텐데요.......
구로-병점 3복선전철화가 필요한데... 수원-금정과 안양역 주변을 빼고는 선로공간이 적습니다 -_-
첫댓글 아무리 출퇴근 시간대라고 하지만 기사내용보면 천안급행이 서울역-천안 급행밖에 없는걸로 밖에 보이질 않네요..ㅋㅋ 하지만 장기적으로 본다면 필요는하겟지만요..
용산-천안급행도 배차간격이 난감하기는 매한가지이니까요.
이전에 제가 링크했던 기사군요。 벌써 반년 전 거네
그러셨군요...^^ 저도 다른 철도카페에서 보고서 링크한거라서요...^^;;ㅎ
저는 하두 그 뉴스를 마니봐서, 좀 짜증이 납니다.
선로 용량의 압박으로 경천급행이 배차간격의 압박이 생길수 밖에 없죠. 그래도 제대로 된 급행 열차 기능은 하지만 압박적이긴 하죠.
급행 정차역을 늘리자는 얘기를 하네요...이런...
병점까지는 선로를 확장해야 한다고 봅니다.
빨리 서울-시흥 간 KTX전용선을 만들면 해결될텐데요.......
구로-병점 3복선전철화가 필요한데... 수원-금정과 안양역 주변을 빼고는 선로공간이 적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