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3단 연계 가장 많이 쓰는 스킬이다 기본 계수 봐라 노강시 200, 220, 350이다.
그리고 100짜리 이게 말이냐? 다른직업도 이러냐? 양심있냐?
가장 고질적인 유지력이 문제다. 먼 근접 전사 케릭이 활쟁이나, 천때기 걸치는 법사류 보다 안좋다.
같은 방어구 입는 시점에 근접에 먼져 쳐맞아서 그렇고, 유지력 스킬 자체가 쿨이 너무 길다.
1. 광기폭발 90초 쿨에 10초 피흡(영웅스킬) 이거부터 손봐라.
스킬쿨을 줄이고 피흡량을 늘려라 or 엑티브 스킬에 그냥 피흡을 줘라
(스나(흡혈연사), 다크(흡혈의고리), 팔라딘,세인트(흡수 강타)
아니면 패시브나 룬에서 0.5퍼라도 지속적인 피흡에 관한 옵션을 만들어줘라.
패시브가 힘들다면, 룬에서 땡길수 있게 패치점해봐라. 모든 직업 공통 적용받게
얼마나 ㅈ 같으면 룬까지 생각을 했겠냐? 물론 수치는 높아선 안된다 0.5퍼라도....
2. 기본 스킬계수100, 200부터 시작이 말이되냐? 내가 아크해보고 깜짝놀랐다, 팔라딘도 300부터 시작이 4개다.
기본 근접에 광전사 컨셉인데, 왜 말도 안되는 스킬계수 차이를 보이는가 2배 4배다 무려...
우리도 400이상 스킬계수를 줘라 광전사란 말이다.
3. 전설 아바타 및 패시브 쓰잘대기 없는 옵션 변경해라.
먼 되도 않는 상태이상 적중, 스킬 데미지 감소, 체력증가, 치저 이런 옵션만 있냐?
나 스나 아바타나, 가끔 전설 뽑았다고 올라오는 직업군 아바타 옵션 보고 놀랐다.
먼 모뎀이 7에 치명이 7이던가? 이런 개꿀 옵션 주고 우리 ㅆㄺ 옵션만 주는가....
패시브도, 다른직업군 고급,희귀만 봐도 공격력 관련 옵션이 주를 이루는데
먼 체력,방어,상저 이딴것만 쳐주냐 ㅋㅋ 수치도 작아서 계륵이다
모뎀, 치확, 치뎀, 스뎀, 시전속도, 각 직업군 데미지증가, 그리고 명중까지 있던데..
우리도 이렇게 해줘라. 딜이 조루일 수 뿐이 없다.
4. 전설 스킬 개선해야 된다. 조건부 30퍼 무적... 말이되나..
1.5억 스킬은 범위2마리에 쿨은 무슨 40초다. 다른케릭 영웅스킬만도 못한게,
버서커 전설 스킬이다. 이것까진 아직 생각 안해봐서, 좋게좀 해줘라.
단순 징징글이 아니다. 가장 급한 4가지 적어봤다. 동투력으로 맞춰서 각 직업별 시뮬레이션 돌려보고,
머가 문제인지 인지좀 하고 급한불 끄기식으로 벨패 하면, 이번에 발 돌리는 유저들 많을 것이다.
첫댓글 글이 길어서 보진 않았지만 힘내세요 ㅠ
결국 해냈구나 ㅊㅋ한다.
태생적으로 좀 문제가 많아서 ㅋㅋ 수치좀 만지는걸론 힘들거같은데 스킬 몇개 뜯어고쳐야댈듯
핵심을 잘 짚으셨네요
형 고생많앗어
이형 진심이네 상 줘야된다 바라 얼마나 사랑하는 마음이 전해지냐
취업시키자
가즈아~~! 워리어 친구들 힘내자고
압타 옵션 진짜 .. 쓸게 없어 축복말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