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폰 앨범 계동아 안녕
스위트리 추천 0 조회 68 25.12.20 07:59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2.20 08:37

    첫댓글
    어디를 걸어도
    년말 분위기가 물씬~
    한해가 아름답게 저물고 있군요~

  • 작성자 25.12.20 08:49

    어디를 걸어도
    보아도,
    연말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올한해도 수고 많은셨습니다..
    내년 병오년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25.12.20 09:32


    연통에 매달린 산타할아버지가
    조금 은 안쓰러운 년말입니다.
    하지만 올려준 그림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풍경들이 있네요
    예전에 거리에 울려퍼지던
    크리스마스 캐롤들을 상기시켜
    보면서 잠시 즐겨봅니다 ..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5.12.20 10:21

    산티할아버지가 굴뚝으로 온다고 하니깐,
    굴뚝에 매달아 놓았나 봅니다..

    연말에 크리스마스츄리가 있는 거리는
    예쁘기도 하지만
    마음이 들뜨고
    설레이기도 합니다..

    보쳉님
    감사합니다
    즐거우신 성탄절 되세요

  • 25.12.20 09:55

    북촌마을
    다녀오셨군요.
    저도 두어번
    다녀왔습니다.

  • 작성자 25.12.20 10:23

    북촌한옥마을
    계동을 다녀 왔습니다..
    거리가 크리스마스 츄리로 인해서
    아름답고,
    마음이 설레이기도 합니다

  • 25.12.20 10:07

    북촌마을 구경
    흐믓하게 하고 갑니다 계동이도
    잘 만나고요~~~ ㅎㅎ

  • 작성자 25.12.20 10:24

    북촌한옥마을
    계동을 다녀 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츄리로 거리가 아름답고
    따뜻해 보입니다..
    괜히 마음이 들뜨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12.20 17:27

    북촌한옥마을
    계동길 거리가
    따뜻하고
    평온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츄리가 있어서 연말분위기 났어요

  • 25.12.20 22:14

    요즘 이맘때 성탄절을 맞아 어디를 가던지 성탄분위기가 마음도
    기분좋게 합니다
    북촌마을 계동거리도
    예쁩니다

  • 작성자 25.12.21 06:46

    요즈음
    거리,카페,음식점등 어디에 가도 성탄절,연말분위기가 납니다..
    북촌마을 계동에도
    예쁘게 장식을 해 놓았습니다..
    이런 풍경을 보면
    괜히 마음이 설레이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