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마을계동아 안녕거리에 연말분위기가예쁘고 설레입니다
끽다거
계동 배렴가옥
첫댓글 어디를 걸어도년말 분위기가 물씬~한해가 아름답게 저물고 있군요~
어디를 걸어도보아도,연말분위기가물씬 납니다..올한해도 수고 많은셨습니다..내년 병오년에도건강하시고행복하세요~
연통에 매달린 산타할아버지가조금 은 안쓰러운 년말입니다.하지만 올려준 그림마다기분이 좋아지는 풍경들이 있네요예전에 거리에 울려퍼지던크리스마스 캐롤들을 상기시켜보면서 잠시 즐겨봅니다 ..감사합니다 ~^^~
산티할아버지가 굴뚝으로 온다고 하니깐,굴뚝에 매달아 놓았나 봅니다..연말에 크리스마스츄리가 있는 거리는예쁘기도 하지만마음이 들뜨고설레이기도 합니다..보쳉님감사합니다즐거우신 성탄절 되세요
북촌마을다녀오셨군요.저도 두어번다녀왔습니다.
북촌한옥마을계동을 다녀 왔습니다..거리가 크리스마스 츄리로 인해서아름답고,마음이 설레이기도 합니다
북촌마을 구경흐믓하게 하고 갑니다 계동이도 잘 만나고요~~~ ㅎㅎ
북촌한옥마을계동을 다녀 왔습니다..크리스마스 츄리로 거리가 아름답고따뜻해 보입니다..괜히 마음이 들뜨기도 합니다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북촌한옥마을계동길 거리가따뜻하고평온했습니다..크리스마스 츄리가 있어서 연말분위기 났어요
요즘 이맘때 성탄절을 맞아 어디를 가던지 성탄분위기가 마음도기분좋게 합니다북촌마을 계동거리도 예쁩니다
요즈음거리,카페,음식점등 어디에 가도 성탄절,연말분위기가 납니다..북촌마을 계동에도예쁘게 장식을 해 놓았습니다..이런 풍경을 보면괜히 마음이 설레이지요..
첫댓글
어디를 걸어도
년말 분위기가 물씬~
한해가 아름답게 저물고 있군요~
어디를 걸어도
보아도,
연말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올한해도 수고 많은셨습니다..
내년 병오년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연통에 매달린 산타할아버지가
조금 은 안쓰러운 년말입니다.
하지만 올려준 그림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풍경들이 있네요
예전에 거리에 울려퍼지던
크리스마스 캐롤들을 상기시켜
보면서 잠시 즐겨봅니다 ..
감사합니다 ~^^~
산티할아버지가 굴뚝으로 온다고 하니깐,
굴뚝에 매달아 놓았나 봅니다..
연말에 크리스마스츄리가 있는 거리는
예쁘기도 하지만
마음이 들뜨고
설레이기도 합니다..
보쳉님
감사합니다
즐거우신 성탄절 되세요
북촌마을
다녀오셨군요.
저도 두어번
다녀왔습니다.
북촌한옥마을
계동을 다녀 왔습니다..
거리가 크리스마스 츄리로 인해서
아름답고,
마음이 설레이기도 합니다
북촌마을 구경
흐믓하게 하고 갑니다 계동이도
잘 만나고요~~~ ㅎㅎ
북촌한옥마을
계동을 다녀 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츄리로 거리가 아름답고
따뜻해 보입니다..
괜히 마음이 들뜨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북촌한옥마을
계동길 거리가
따뜻하고
평온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츄리가 있어서 연말분위기 났어요
요즘 이맘때 성탄절을 맞아 어디를 가던지 성탄분위기가 마음도
기분좋게 합니다
북촌마을 계동거리도
예쁩니다
요즈음
거리,카페,음식점등 어디에 가도 성탄절,연말분위기가 납니다..
북촌마을 계동에도
예쁘게 장식을 해 놓았습니다..
이런 풍경을 보면
괜히 마음이 설레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