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갈은 하이드로백진공 밸브가 하나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브레이크가 다소 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요즘 차들은 팍팍 잘잡아줍니다 그래서 우리가 투피를 하게되는거고요.
투피 다이하기전 하이드로백 진공을 높여서 유압이 다소 원할하게 켈리퍼를 밀수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았어요
요즘신차들은 하이드로백 밸브가 2개로 되어 있더군요 이걸 우리 리갈에 적용을 한겁니다
부속은 로체껄루 사가지고 다이를 함해봤더니 상당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1마넌 들여서 말이죠
나름 만족하고 타고있습니다 투피 다이하신 회원님들도 한번씩 해보세요
만족하실 겁니다
리갈하이드로백호스 탈거모습
이게 로체꺼(591302G100) 투밸브 진공호스 기존호스는 똑같이 연결하시고 나면 하나가 남아요 아래 사진처럼
하시면 됩니다 사진상에서 왼쪽 아래호스는 흡기쪽에 오른쪽 상단 호스는 하이드로백에 오른쪽 하단호스는 사진
처럼 에어크리너통에 하심됩니다
밸브하단왼쪽진공호스사진
밸브상단 오른쪽진공호스 하이드로백
장착후 전체적인 사진
드릴로 구녕을 뚫고 나머지 호스를 끼우면 끝 시동걸고 브레이크 좀 밟아주면 진공이 잡이면서 잘듣게 됩니다
저마다 느낌의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많은 도움은 되는거 같아요
이상 허접한 다이 였습니다.
출처: ┗CluB ReGⓐL┓™ 원문보기 글쓴이: 까칠한 웅이~~(1512)
첫댓글 만원 투자해서 아주 만족합니다.
오호..만원투자해서 잘잡아준다면 투자액수대비 엄청난 효과군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갈 가지고 계신 분들은 얼릉 해 보세요..
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드로백 용랑이 제한되어 있기때문에 제동시 걸리는 압은 비슷할꺼같고요 ^^ 단지 브레이크 제동이 조금 빨리반응할겁니다 ^^
첫댓글 만원 투자해서 아주 만족합니다.
오호..만원투자해서 잘잡아준다면 투자액수대비 엄청난 효과군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갈 가지고 계신 분들은 얼릉 해 보세요..
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