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모리아: 신성한 의지
2023. 11. 15
채널: 오렐리아 Aurelia
사랑하는 여러분, 신의 의지는 영적 길에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 가기 위해 들어가야 하는 첫 번째 관문입니다. 여러분은 인간의 자아와 인간의 성품을 신의 의지에 기꺼이 순복하고, 신성한 것으로 다듬어지고 변화되어 진정한 영적 길을 걸어야 합니다. 신성한 의지는 첫 번째 관문입니다. 행성적 상승을 위해 5차원의 문에 도달하기 전에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 다른 여섯 개의 관문도 있습니다.
이 첫 번째 관문을 통과하려면, 내면계(몸이 잠든 동안)에서 나의 수업을 듣거나 신의 의지를 담당하는 나의 동료들이 제공하는 수업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깨어 있는 상태에서 나의 테스트를 통과해야 다음 차원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많은 분은 이미 현생이나 과거 생애에 이 첫 번째 관문을 통과했고, 일부 여러분은 또한 다른 관문도 통과했습니다.
우리는 인류의 상당수가 여전히 ‘자동 조종 장치’로 삶을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개탄합니다. 그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왜 지구에 육화했는지 전혀 알지 못하며, 알고 싶어 하지도 않습니다. 그들은 의식적인 방향 없이 매일 그들의 삶을 살고 있고, 그들의 가슴과 마음은 사방으로 흩어지며, 영적인 잠 속에서 저항이 가장 적은 길을 따라갑니다.
인류가 수십만 년 동안 기다리고 갈망해 온 이 기념비적인 사건의 문턱에서, 내가 책임지고 있는 문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빛의 조언에 자신을 내놓지 않은 귀한 영혼들이 아직도 너무 많습니다.
나와 나의 동료 아다마(Adama)는 다른 여러 사람과 함께 여러분에게 한 번 더 ‘깨어날’ 기회를 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함께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 ‘신의 의지’의 관문에 도달하지 못했다면, 우리는 여러분이 그렇게 하기로 선택한다면 “제 때에” 다른 관문을 따라잡고 통과하는 것이 여전히 가능하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더 이상 미룰 시간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깨어나서 매일 매일 사랑의 개념에 따라 살면서 삶의 모든 측면에 영적 법칙을 진지하게 적용해야 합니다. 신에 대한 두려움과 선입견을 버리세요. 여러분이 교묘하게 피했던 진리를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이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에서 행동하는 사랑이 됨으로써 지금 바로 여러분인 신이 되세요. 사랑은 여러분이 상승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지름길입니다. 그것은 위대한 열쇠이며, 진아에 대한 사랑, 신에 대한 사랑, 그리고 모든 지구 왕국에 대한 사랑입니다. 창조주의 생명을 호흡하는 모든 것을 사랑하고 존중하세요.
모든 판단을 버리고 무해함의 길을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의 가슴에 충분한 사랑이 있으면, 여러분은 모든 관문을 통해 상승의 문으로 제 시간에 갈 수 있습니다. ‘자동 조종 장치’로 삶을 계속 사는 사람들에게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확신하세요.
상승의 문에 도착하는 모든 사람은 진입 코드를 획득하고 행성 상승의 자격을 얻기 위해 일곱 번의 입문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 일곱 가지 입문에는 각각 일곱 단계의 시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입문 중 하나 이상을 통과하려면 영적 법칙을 부지런히 적용하는 데 여러 생애가 걸렸습니다.
지구 역사상 매우 독특한 이 시기에, 각 영혼이 진지하고 부지런히 적용할 수 있는 전례 없는 섭리의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부지런히 적용하면 몇 년 안에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나, 엘 모리아(El Morya)는 여러분에게 친숙한 ‘베드로’로서 나머지 영적 하이어라키(hierarchy, 계층 조직)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러분 모두를 ‘집으로 돌아가는’ 여러분을 환영하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영원한 친구 엘 모리아입니다.
**이메일을 통해 요청에 따라 공유
(오렐리아의 텔로스 1권에서 발췌)
https://eraoflight.com/2023/11/15/el-morya-divine-will/
-----------------------------------
이 내용은 <실존하는 신비의 지저문명 텔로스> 은하문명 pp.222-225 내용입니다. 제1광선의 수호자인 엘 모리아 초한은 전생에 예수 그리스도 시대의 ‘베드로’였음을 다음과 같이 기술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영단에 소속된 우리는 여러분에 대한 커다란 사랑의 심정에서 다음과 같은 사실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즉 5차원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그 입구에서 제시해야 할 ‘출입 암호’가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세상에는 천국(天國)의 문 앞에 서서 누구를 들여보내고 말 것인지 를 결정한다는 ‘베드로(Peter)’에 관한 우스개 소리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친구들이여, 지구상의 이 우스개 소리들은 이곳에서는 더 이상 농담만은 아니며 농담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즉 거기에는 이 시대에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것 이상의 진실이 담겨져 있는 것입니다.
내가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5차원 세계에는 인간이 반드시 입장 허가를 받아야만 하는 문 또는 입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 엘 모리야는 사실 과거 예수 그리스도 시대에 그의 사도였던 “베드로(Peter)”로 지상에 태어났었습니다. 게다가 지금 나는 초한(Chohan)이 되었고, 지구인들에게 작용하는 신(神)의 의지의 측면인 제1광선의 수호자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내가 그 5차원 입구의 수호자라는 사실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