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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들은 학생들에게 교수와 학습의 기술을 가르쳐 준다. 교육대학의 전신인 사범학교 교사들은 학생 개개인들의 학습욕구와 수준에 적합한 학습 자료를 대화와 문답 등으로 확인하고
교수와 학습의 모범을 보여주는 분들이었다.
아무리 중요한 것을 말할지라도 그것이 무슨 소용이 있고, 그것을 듣지 못하고, 들리지 않고 느낄 수 없다면, 그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누가 말하는 것을 듣고 느끼는 것은 온전한 주의를 요구한다. 흔히 Tolstoy(1828_1910)는 모든 기존의 전통을 버리고, 기존의 학습방법을 따르기를 거절함으로써 시작했다. 첫째 그는 첫째 농부 아이의 마음을 측정하고, 처벌을 없앰으로써 그 아이에게 가르침의 기술을 배우게 했다. 그의 학교에서는 그의 아이들이 자신들의 주제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자기들이 바라는 만큼 하도록 했다. 선생님은 개개 학생의 지식 탐구에서 각 학생의 접근 방법에 적합하고 각각의 경우에 적합한 최선의 방법을 제공함으로 써 이들을 돕는 것을 그의 의무로 여겼다.
아이들은 온종일 공부로 시간을 보냈고 집으로 가기를 싫어했다.
오십년 후에, 한 농부의 아이인 Basil Borosov는 말했다. ‘시간들이 분들처럼 흘렀다. 시간들이 항상 즐겁다면 아무도, 아무도 시간이 가는지를 모를 것이다. 우리의 즐거움과 기쁨에서는 Tolstoy 백작과는 절친해졌고 우리는 백작이 없이는 불행했고 백작도 우리 없이는 불행했다. 우리는 서로 떨어 질수 수 없었고, 밤만이 우리를 떨어지게 했다. 우리의 대화는 끝이 없었다. 우리는 그분에게 많은 것을 이야기했다. 마법사에 관해서, 숲의 마귀에 과해서....
나는 두 개의 파괴와 창조의 화산과 같은 다섯 살 아이의 마음을 본다. 그리고 창조의 통로를 넓이는 만큼 파괴의 통도 위축 시킬 수 위축시킬 수 있다. 이런 모든 것으로부터 창조적인 독서와 창조적인 기술을 본다.
첫째의 말들은 아이에게 강렬한 의미를 가져야 한다. 그 말들은 그 아이의 존재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그것들은 이미 그의 존재의 일부가 되었음에 틀림없다. 그 아이는 최근의 출판물에서 Janet과 John은 친구들임을 느끼도록 해 준다; 그가 이미 그들이 친구였다는 강렬한 느낌을 느끼도록 하는가? 나에게는 이 단계를 간과하는 것은 자연의 생명력과 기예의 본질을 위반한 것r이다.
개인과 모든 존재는 세상의 모든 다른 존재와 함께 있지만, 개인과 하나의 존재는 유일무이하여 자기가 없으면, 다른 모든 존재는 함께 소멸한다. 그만큼 자기와 개인은 소중한 것이다. 자비의 본질은 자기와 모든 생명을 함께 똑 같이 존중하는 것이다.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다.
Maori 어린이의 독서의 준비에서 열쇠의 어휘는 두 개의 대표적인 본능인 공포와 성(fear and sex)이다. 그 대표적인 어휘는 지역과 인종에 따라 서로 다르다.
공포는 미움, 폭력, 죽음을 연상시키는 단어이고, 성은 삶, 사랑, 생성과 창조를 조장하는 어휘이다. 중요한 사실은 공포의 분위기와 환경에서는 배움과 학습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는 그동안 비리와 공포의 가정, 학교, 사회의 환경에서 얼마나 잃은 것이 많았는지 잘 되돌아 봐야한다. 길 위에 수없이 버려진 담배꽁초, 심지어 흡연을 금지하기 위하여 공원 주변에 내건 현수막에 흡연자는 5만원의 과태료를 물린다는 현수막에도 불구하고, 꽁초를 본다. 그리고 포대를 들고, 그 꽁초를 줍고 다니는 환경 미화원들이 있다. 이것은 사소한 일로 치부할것인가?교육은사소한것부터비리와삶사랑의기초를가르치는것이다.
Maori 아이의 교육에서 단어의 길이는 그 단어의 특별한 의미와는 관련이 없다. 후진의 아이들은 평균의 아이들 보다, 단어가 뜻하는 내용의 힘이 더 크게 작용할 수 있다.
마오리의 후진의 아이인 Rangi 가 고정된 단어인 “come”, “Iook”, “and”,를 몇 주 동안 익힌 다음에 무엇이 무서웠냐고 물었다. 그는 경찰이 무서웠다고 말했다. 이유를 물었더니 경찰은 소방차에 태워, 그를 가두고, 푸주 칼로 자르고 죽여 걸겠다고 대답했다. 내가 교장에게 말했을 때, 그는 Rangi의 아버지는 도박장의 소굴을 호텔에 꾸려, 살림을 이어가고, 자기는 술에 취해, 아마 자기 아이들에게는 그런 말을 발설하지 못하도록 위협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Rangi에게“come”,“look”, “and”,는 4개월이 지났는데, 경찰, 푸주 칼, 죽이다, 는 한 눈에 4분에 알았다. 그래 서 나는 그에게 독서 카드를 만들어 주었고, 그는 마침내 독자가 되었다.
부유하고 영리한 집안출신의 Puki와 그의 어머니와 아버지는 심히 육체적으로 싸우고 아이들은 밤에 놀라서 소리 지르게 했다.
아이에게 정서적인 의미가 없는 말, 본능적인 의미가 없는 말들은 그에게 부담과 해를 줄 뿐, 아무 것도 가르칠 수 없다.( Sylvia Ashton Warner 저; Teacher: Simon and Schuster, New York, 1963, pp. 1-56) Crisis in the classroom; The Remaking of American Education ;Charles Silberman; Vintage Books A Division of Random House; New York Vintage Books Edition, August 1971
아마 돌아가신 나의 부모님인 Cel. L,과 Seppy 1,SiLberman에게 나의 깊은 은혜를 인정함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적절할 것이다. 이 책은 그들의 불멸; 나의 주장인 교육은, 사상과 느낌과 행동은, 부모님들이 지니셨던 신념의 재해석; 그 분들이 가르치시고 살아 계셨던 교훈 그 이상의 것이 아니다.
1. 교육 사회
서언: 무엇을 위한 교육인가?
Roussoau는 Emile의 서문에서 사람들은 항상 실제적인 제안을 하라고 말한다, 동시에 적어도 현재 사용되는 나쁜 습관을 구체화할 수 있는 개선책을 제시하라고 말한다.
고대 헤브라이 사람들(Hebrews)은 이것을 잘 이해했다; 성경의 동사 yadah, “ to know”,는 지능, 느낌, 행동을 뜻한다.
탈무드의 격언(Talmudic exiom)의 말에서, “ 너의 배움이 너의 행동을 넘지 못하게 하라. 단순한 지식은 목표가 아니고, 행동이다.”
Yeats,의 시에서처럼,
사람들이 마음으로만 생각하는 사상들로부터 나를 보호하는 신;
골수로 생각하고,
여구적인 노래를 부르는 신.
더욱이 교육자들이 알아야 할 것은 어떻게 가르치고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는 그들이 가르친 것 보다 더 중요할 것이다. 우리가 일을 하는 방식, 디시 말하면 더 직접적으로, 더욱 효과 적으로 가치를 형성하는 방식은 그것들에 대해서 말하는 방식보다 더욱 중요하다.
Erik Eriksond은 말하기를 “가장 치명적인 죄”는 –자발성의, 배움의 즐거움의, 창조의 기쁨의, 자기 지각의 불구- 아이의 정신을 불구로 만드는 것이다.
공립학교들은-Lillian Smith의 말을 전용하면 꿈의 살인자들, 우리가 그것들을 잘 알기 까지는 실제로 결코 실어할 수 없는 관습의 살해자들이다. 왜냐하면 성인들은 학교들을 아주 당연한 것으로 받아드리고 대부분의 미국의 학교들이 얼마나 무정하고, 재미없는 곳인지, 얼마나 억압적이고, 하찮은 규칙으로 그들이 지배되고, 분위기가 지적으로, 미적으로 메마른 곳인지, 교사들과 교장들이 획득해야 할 교양들이 얼마나 소름끼치게 부족한지, 아이들을 아이들로 무의식적으로 경멸하는지 모른다.
확실히 가르침은 잔인한 일을 즐기는 사람들인 사디스트(sadists)와 얼간이, 학생들의 충만함, 그들의 색깔이나 그들의 풍부함을 싫어하는 성난 남녀들의 일을 공유하고 있다. 그러나 대체로 교사들, 교장들, 관리자들은 품위 있고, 지적이고, 그들의 재능을 최선으로 활용하려하는 유념하는 사람들이다. 만약 그들이 실수를 한다면, 대다수가 그렇듯이 뭇사람들이 그들이 하고 있는 일들을, 왜 하고 하고 있는지 간단히 생각나게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교육의 목적과 결과에 진지하고 깊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무지함_실패 또는 교육의 목적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하기를 싫어하는 것은- 공립학교의 전매권이 아니다; 그것은 전체의 교육조직에 균등하고 현저하게 퍼진 현상이고 참으로 전 사회에 보급된 현상이다. “우리 사회의 정책결정의 문제,”는 Henry A. Kissinger는 “ 혁명적인 변화가 증가하는 굳은 행정의 조직에 의해서 에워싸고 다루어져 어려움에 직면해있다. 증가하는 에너지의 양은 현존의 기구를 유지하는데 바쳐져야 하고 일의 성질상 이 활동의 목적을 물을 충분한 시간이 없다. 어떤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어떻게 목적에 도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유혹이 크기 때문이다. 이것은 현대의 관료주의 국가가 장기적인 감각을 개발하고 활동의 의미를 묻는 것이 가능하냐의 문제이다. Kissinger는 정치의 문제에 대해서 말하는 것이었다. 동시에 고등교육과 대량 매체(mass media)에 대해서 말하는 것일 것이다.
만약 무지함이 중심 문제라면 해결책은 다양한 교육기관에 목적에 대한 해결책, 또한 목적에 대한 생각과, 기술, 내용, 목적을 수행하거나 고칠 방법을 주입하는데 있을 것이다. 그리고 주어진 제도의 경향에서 매일 매일의 일과를 목적에 맞게 수단을 바꾸는 것은 일회뿐인 사건이 될 수밖에 없다. 자기반성, 자기 갱신의 과정은 지속적이지 않으면 안 된다. 우리는 적극적인 교육자들의 길을 찾아야 된다. _공립학교 교사들, 교장들, 관리자들, 대학 교수들, 학장들, 총장들; 라디오, 텔레비전, 영화감독과 제작자; 신문, 잡지, TV기자와 집행인-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왜 그들이 그것을 하고 있는지를 생각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일반 대중에게도 똑 같은 것을 설득해야 한다.
교육자 교육
교사의 가르침과, 학생들의 배움의 효율성은; 학생들은 앉아서, 교사의 말을 듣기만 하고, 판서를 쓰고, 교사가 묻는 질문과, 시험용 정답을 알아내는 데 그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런 곳에서는 교사의 가르침의 기쁨, 학생들 각자의 배움의 필요와 욕구, 그들의 학습 수준에 적합한 학습문제의 선정, 교사와 학생들 간의 문답과 토론, 학생들 상호간의 문답을 통한 문제해결은 기할 수 없고, 그런 교실에서는 그들이 스스로 창출한 발견과 표현의 기쁨, 창조의 즐거움은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세계의 문명국 중에서, 우수한 교육체제의 혜택으로 우수국가로 약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국민여론이 있다면, 그 국민 중에는 필연코 학창 시절에 우수한 교사의 가르침과, 학생들이 표현하고 창출한 배움의 과정에서, 잊을 수 없는 발전이 있었다고 추억하는 교사와 학생들이 많은 나라들이, 현재의 행복한 자기 나라를 만드는 데 기여했다고 할 것이다. 그리고 그런 나라들은 지금도 우수한 교사와 학생들을 양성하고 있을 것이다. 또한 이런 나라들은 더욱 더 우수한 교육체제를 이어가고 우수한 교육자들과 학생들을 양성해갈 것이다.
(pp. xii, I-11)
교사의 신념을 위한 교육의 도덕심 탐구( Exploring the Moral Heart of Teaching
Toward a Teacher’s Creed)
David T Hanson
Teachers College, Columbia University
New York and London
좋은 교육은 자기, 다른 사람들, 세계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빈약하게 하지 않고, 풍부하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학생들의 지식, 식견과 흥미를 빈약하게 하지 않고, 풍부하게 한다. 그것은 학생들의 사고와 감정의 방식을 더욱 천박하게 하지 않고 심화하는 것이다. 그것은 교사로서의 지적, 도덕적 주의를 수반한다. 좋은 교육은 학생들과 교육과정에 대한 무감각, 냉담, 또는 태만을 포함하지 않는다.
신조는 나침반과 같다. 그것은 다른 것들에서 떠나, 행동방향을 향한 길과 방향을 준다. 신념을 명백히 하는 것은 자기이해를 방해하는 주위의 안개와 아지랑이를 흩어지게 하고, 자기가 세계에 서있는 곳의 시야를 명백히 제공해준다.
사람들은 적절한 시기에 그들의 촉망과 목적을 실현시킬 교사들을 필요로 한다.
1. 교육에서의 사람, 행동과 도덕의식
오랜 전통으로부터 판단컨대, 교육의 실천에 가장 중요한 요인은 교육의 역할을 점유한 사람이다. 교육과정의 재료, 기술, 다른 전문인들의 지원도 모두 중요하다. 그러나 그것들의 교실에서의 영향은 교사의 이해, 지식, 창의성과 수요성에 의존한다.
확실히 사람의 생각, 감수성, 느낌, 희망, 사랑 등은 생물학적인 조건은 말할 것 없이 사회적이다. 인간은 그들의 지적, 도덕적 감수성과 행동을 개발할 측량할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2. 교사의 업무를 이끌 수 있는 자라는 사람의 표상
허심탄회한 마음과 솔직성은 가르침과 배움을 역동적이 되도록 한다. 가르침은 훌륭한 일이라고 진실로 알고 믿는 교사는 노력에 있어 신념을 잃어버린 교사나, 도전의 입장에서 대안을 고려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상의하는 등의 대안을 고려하기보다 편의주의에 의지하는 교사와는 확연히 다르게 행동할 것이다.
Wordsworth 가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의 사랑에 말할 때에, 내가 그의 시를 이해하기로는 도덕의 지식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을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이다. 이 말은 인간의 가능성과 의미의 수축이 아닌, 도덕적 의식과 도덕적 헌신의 화장에 의해서 알게 되는 사람들, 장소들, 도덕의식의 사건들을 설명한다.
3. 간접적인 교육과 교육환경의 동력
Dewey는 역시 교사들과 다른 어른들은 허심탄회한 마음 같은 어린 아이들의 성질을 직접 설득할 수 없다고 경고한다. 그는 교사들은 학생들을 전혀 직접 교육할 수 없다.
그들( Rousseau와 Dewey)은 후원하는 환경으로는 교육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 주장은 루소의 간접적인 방법의 심저에 자리하고 있고, 그것은 Emile의 간행 이래 교육에 대한 많은 영향을 설명한다. 이 방법들은 교사의 역할의 중심인 가람에 있다. 루소는 기대한다. “감히 인간의 형성을 기도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인간으로 만들어야 한다. 사람은 자신 안에서 학생이 자기 자신의 것으로 해야 할 모범을 자기 안에서 발견할 것이 틀림없다. 바르고, 인간적이고, 자선을 행하라, 남들을 사랑하라, 그러면 그들도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에게 봉사하라, 그러면 그들도 다신에게 봉사할 것이다. 인간적이어라. 이것이 당신의 첫째의 의무이다. 모든 신분, 모든 연령, 인간에게 이질적이 아닌 모든 것에 인간적이라. 인간상 이외의 지혜는 거기에 있다.( pp. 79, 95 )
4. 가르침과 배움을 환경 조성
Dewey는 교실사회에서의 가르침과 배움의 주제는 상호작용하는, 즉 거래의 과정이라고 말한다. 주제는 교사들과 학생들이 무엇을 하느냐에 있다. 그 말은 배움과 성장을 지향하는 활동을 설명한다.
5. 가르침과 전통의식
“ 인간은 저절로 섬이 아니다. 모든 사람은 대륙의 한 부분이다. 어떤 사람들의 죽음은 나를 축소시킨다, 나는 인류에 소속되어 있기 때문이다.”
가르침은 학생들의 태도, 적응, 이해를 격려하고 인간으로서의 능력과 전망을 퇴행시키거나 협소하게 하지 않고, 진보하게 하는 계속적인 활동이다. 이런 일을 수행하기 위해, 교사들은 스스로 지적으로 도덕적으로 성장해야 한다.
어느 교사나 교사가 되려는 사람은 자기 자신의 비평의 근원과, 교사들이 행해야 되는 것들에 대한 동시대의 주장들을 알아야 할 것이다.
사기와 교육
사과 속의 벌래
(Fraud and Education
The Worm in the Apple)
Harold J. Noah and Max A. Eckstein
Rowman & Littlefield Publishers, Inc.
Lanham, Boulder, New York, Oxford
1988 후반기에 Boston Globe 수상자인 Patricia Smith가 최소 네 번 그의 칼럼에 위조한 것으로 고발되어 파면되었다. 같은 신문은 동년에 또 다른 정기 기고자인 Mike Barnicle이 여러 이야기의 허구를 팔아넘길 뿐 아니라, 그의 칼럼의 짤막한 농담들을 표절한 것으로 그 명성에 그 이상의 타격을 받았다.
그 비난들이 추적되었지만, 그는 그 관행을 비웃고, 그의 연구 결과에 의심의 그림자를 던졌고, 그의 전 생애와 명성을 위태롭게 했다. 그것들은 학계의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닐지 모르나, 일반 대중은 교육, 연구, 훈련에서의 부정의 본질과 범위를 알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사기의 종류
사기의 주요 양상: 학생들의 사기, 신임장의 사기, 전문가들의 비행.
사기는 많은 정교한 기술을 사용한다.
가능성의 일부분
1. 학생들은 지우개에 답을 쓰고 그것을 앞뒤로 보낸다.
2. 학생들은 그들이 그들 모자의 차양, 짧은 커프스, 손바닥에 관련 있는 정보를 쓴다.
귀신같은 사람들은 실제 학생을 흉내 내어, 관련 정보를 알아내고, 시험을 본다.
학생들에 의해서건, 교사들에 의해서건, 건곤일척의 시험에서 일어나는 사기는, 범죄인
자신들뿐 아니라, 사회 전반에도 잠재적으로 광범위한 결과를 초래한다.
남의 작품을 자기 자신의 작품처럼 팔아넘기는 표절은 상당히 살아 있고, 우리의 학교들, 단과 대학들, 종합대학들에서 번성하기 까지 한다.
많은 나라들에서 교사들은 좋은 성적을 위해서, 교사들은, 학부모들이나, 학생들의 뇌물에 공개적이다. 어떤 나라들에서는 그것은 사실상 기대되고 용인되는 관행이기도 하다.
학교조직의 기능을 관할하는 정책들은 고의 아닌 결과의 법의 구실을 하는 전문 직원들에 의한 범법 행위의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학교구역들은 재치 있고, 광범위한 지지를 받는 정책인, 등록된 특별 학생 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기금을 받는다. 그러나 교장들이 그들 학교의 자원을 강화하는 수단으로 특별교육 프로그람을 할당할 경우에는, 그들은 터무니없는 사기를 범하고 있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학생들 전채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는 것이다. 유사하게 그들은 주로 학교 혹은 지역평균을 끌어 내리는 낮은 시험성적을 예방하기 위해서 가끔 낮은 성적의 학생들을 특별 교육 프로그람에 배당하는 보고가 있다.
때때로 학생들은 부정과 의심스러운 행동의 희생물이다. 학력의 신용 사기는 학생들과 그들 가정의 가장 흔한 사기이다. 교사나 교육 경영자들이 그들의 임무를 정당히 수행할 필요가 있는 자격이 부족할 때에는 학생들은 희생물이 된다. 미국에서는 학교 지역들이, 교사들이 과목에서 학문적인 훈련이 적거나 없는 과목의 교육을 제공할 것을 요구하는 것은 전체적으로 흔한 일이다. 그러나 관리들이 교실 앞에 표준이하의 교사를 세울 때에는, 학생들은 극악한 방법으로 속고 있는 것이다. 생산과 강화된 노력과 성취와 노력의 견지에서 무슨 이점이 있을지 라도, 한 가지는 분명하다: 수세기 동안에 어리석은 성적, 부정직하게, 더욱 범죄적인 행동은 무섭게 강화 되었다. 아마 누군가는 왜 교육의 부정이 오늘날 그렇게 퍼졌고 왜 그렇게 많은 형태를 갖는지 설명할 필요가 있다.
엄한 처벌은 아마 사기를 그만두게 하는데 확실한 발견보다 덜 중요할 것이다. 사기에 대한 형벌은 제도와 제도, 사회와 사회 사이에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그리고 가장 타당한 처벌이 치소한도의 비행과 관련이 있다는 증거가 없기 때문이다. 사기 치는 기회와 거짓 신임장이 다양하지만, 인간의 창의가 무엇이건 간에, 상상의 방법과 엄격한 통제를 잘 피하기 위하여 사용된 신용사기는 통제의 한도가 없다.
우리는 더 많은 사기, 속임, 책략, 규칙과 규정의 위반들은 교육 밖에서 눈감아주기를 기대한다. 아마 모든 종류의 비행이 교육 안에서 일어나고 있다.
왜 교육 안에 사기가 중요한 주제인가? 하나는 시험결과와 신임장은 증거로, 경쟁의 보증으로도 작용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들이 거짓이라면 사회 역할의 모든 국면이 고통을 받는다.
둘째로 개인 경쟁의 평가와 증명서, 자격증, 제도상의 허가가 개인 능력의 보증을 넘어선다.
그것들은 또한 교육과 훈련의 실제로 작용하는 조직의 보증으로 작용한다. 우리는 계속해서 교육전문직과 연구자들의 다양한 배임행위, 표절을 포함한 연구의 부정과 연구 자료와 결과의 오보를 설명할 것이다.
사기 경기
사기: 속여서 빼앗기; 속여서 탈취하기. 속이고, 책략을 악용하기
1993년 11월에 New York Times는 Total Test라고 불리는 회사를 경영했던 두 한국인의 체포를 보도했다. 그 중심인물은 모든 종류의 시험을 보는 연기자를 제공했다. 학력 적성검사(SAT)를 보는 대리인에게 지불하는 비용은 &4,000 와 &5,000 이었고; 허가된 공공의 회계사와 같은 전문적인 신임장을 위한 시험들은 $40,000에 이르렀다. 그 회사는 아마 미래에 치를 수 있는 모든 공공 시험을 책임지는 일생의 봉사를 위한 계약을 제공하기도 했을 것이다. (Michael Winerip, “Two Arrested in Scheme to Pass Tests,” New York Times, 23 November 1993; B3.)
Jeruhisa Horio는 유명안 일본의 학자요, 교육에 관한 작가가, 지원자들이 입학시험에 빈약한 점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의과대학입학시험문제들을 얻고, 팔아넘겼을 뿐 아니라, 제공했던 뇌물을 받았다.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사기는 외부의 시험제도의 효율성과 적법성에 대한 신뢰를 위협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일종의 파괴해위이다: 그것은 지원자, 교사, 그리고 사실상 선택, 평가와 보상의 전 체계를 잘라내는 것이다. 그러나 시험은 존속하고, 좋은 결과를 위한 치열한 경쟁으로 특징지어진다.
우리는 “객관적인”인 능력의 수단들-을 제공하는 시험에 의존 한다-보통 출생, 부, 사회적 지위, 신체의 외모, 종족, 종교, 거동, 등등에 의존하지만.
신임장의 사기
신임장은 따라서 가치가 있고 직위와 신분의 재산과 같은 경제학자의 은어로 사용된다. 그것들은 사회에서 그것들의 소유자들의 직위에 대한 힘에 따라 값이 매겨지는 재산이고, 또는 그들이 누구이고 또는 그것들이 무엇인지를 표현한다. 이것 때문에, 다른 요구가 없더라도, 정식의 신임장에 대한 요구는 커지고 증대한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교육과 훈련, 고용을 얻고, 사회적 지위를 지위를 얻으려는 증가하는 정식의 신임장의 증가하는 사용에 따라서, 진짜의 사기적인 합법적인 신임장을 얻으려는 방법과 동시에 진짜의 신임장을 얻으려는 불법의 방법이 증가해왔다.
인공두뇌학교의 시대는 이미 도달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우리가 서술했던 불법을 통재할 조직적인 방법이 없다. 불행히도, 사기를 발견할 전문가의 지식과 그것을 처벌할 진지한 처벌의 부족에 대한 필요는 주어졌지만 꾸준한 경계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보호가 없다.
직업적인 비행
비행: 부당처리. 위법행위
교사들의 시험사기의 관련 외에도, 교육과 연구 관리자들과 학부모들과 정치가들까지도 교육과 연구의 다양한 종류의 비행에 연루될 수 있다. 예를 들면, 학생들이 사는 수필들과 논설들을 쓰는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아마추어가 아닌 전문들이다. 연구자들이 그들의 이론에 맞추어 자료를 완화하고 위조하기까지 하는 사건들이 보도된다. 연구신청들의 심판자들은 때때로 신청자들의 생각과 연구방법을 악용해서 그것들을 자기 자신이나 부하의 작품으로 사용한다. 상위의 조사원들은 정식으로 그들 부하의 연구보고서들에 자기들의 이름들을 쓴다. 표절은 직업상, 유명한 간행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영속하는 문제이다. 정치가들은 취학하도록 강요하는 법들을 통과시킨다. 그러나 그들에게 적절한 교육을 위한 충분한 자금을 공급하는 데는 실패한다. 학교조직들은 할 수 있고, 그들이 하고 있는 교육을 위한 자격미달의 교사들을 임명한다. 사회에서는 충분히 사기를 범할 수 있다: 부여되는 졸업증명서는 고용주들과 임용관리들은 증명되는 교육의 참다운 질에 대해서 속일 수 있다.
부정을 부추기는 교육정책들
가난한 지역들은 자격 있는 교사들을 고용하고 지속시킬 기회를 얻지 못한다. 그래서 교실을 떠맡을 대리인들과 같은 무자격 교사들을 임용하고 그들에게 긴급한 신임장을 부여한다. 미국의 도처에서 공립학교 교사들의 3분의 1이상이 그들이 가르치도록 부여된 과목에서 일류나 이류의 자격증을 갖지 못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 분야에서 학부수준을 갖지 못한 교사들에 의해서 가르쳐지는 학생들은 유사한 결손을 반영 한다: 수학에서 학생들의 32퍼센트, 생물학에서 학생들의 33%, 화학에서 학생들의 45%, 그리고 물리학 교실의 학생들의 68%이다. 학교 당국자들은 그러한 교사들에 의해서 가르쳐지고 있는 아이들에게 사기의 죄를 저지르고 있는 것이다.
전 조직에 걸친 교육정책들은 여시, 다른 방식으로 그러한 교사들에 의해서 가르쳐지고 있는 학생들, 가족들, 납세자들에게 사기했던 것이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미국의 주정부들은 고등학교의 졸업을 위한 충분히 높은 수준을 위임하는데 실패한 것이다.
뇌물행위
1999년 12월에, 조직의 특별 조사자는 표준 성취 시험에 그들의 학생들을 도왔던 뉴욕시의 33개 지역구의 18개중의 47명의 교사들과 교장들의 이름들을 인용한 보도를 발표했다.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그들의 답을 처음에는 일반 종이에 쓰고, 교사들이 들어가기 전에 정식 답안지에 그들이 쓴 답들을 고쳐 쓰도록 했던 것으로 단정되었다, 또는 교사들은 학생들이 직접 답안지에 오류를 고쳐 쓰도록 했다. 분명히 약 천장의 시험지들이 위태롭게 되었다. 최소로 9명의 교사들이 해임되었고, 더 많은 수는 다시 선임되었다. 1 천장의 수상한 답안지는 약 1 명이 등록하는 학교조직에서는 굉장한 수는 아닐지 모르지만, 뉴욕시의 어떤 지역구들은 분명히 계속해서 부패와 비행에 시달리는 신호가 될 것이다. 교육위원회와 뉴욕시가 시험성적을 높이는 것을 강조함에 따라, 그러한 비행은 더욱 가능성이 있다.
뉴욕시의 학교들의 비행은 대부분은 더욱 분리한 지역구들에서 일어났지만, Massachusetts주의 교육당국은 어떤 가장 유명한 학교들의 교사들이 Massachusetts의 포괄적 평가조직(MCAS)의 일부로 주어지는 평가들에 교사들이 그들의 학생들이 사기하도록 도왔다. New York Times에 의하면 최소 여덟 교사들이 징계되었거나 부당한 시험 관리로 정직되었다. 동 기사는 “이것은 MCAS시험과 관련한 현상금으로 일어나는 어름덩이로 점점 더 높아갈 것이다.” 라는 예언과 같이 교육연구의 Boston 대학의 중심에 와 같은 연구자를 인용한다.
1999년 4월에 대배심원은 Texas의 포괄적 학력 평가에 지역의 성적을 위조한 것으로 시의 학교조직과 부 학교 관리장에 불리한 기소장을 언도했다. 그 결과들은 학교와 학생들의 수행을 평가하는데 사용된다. 이 사건으로 학생들의 답안지를 간섭하는 일이 없어졌다. (pp.1-22, 43-55, 61-89, 9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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