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 연산동과 부산진구 양정동 일대의 주택재개발 사업이 잇따라 활로를 찾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자체 브랜드 '퀸즈W'로 지역 아파트 시장의 새 강자로 떠오른 ㈜대성문이 분양 중인 '양정퀸즈W 에디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도시철도 1호선 양정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양정퀸즈W 에디션은 부산의 중심지 서면과 가까운 입지적 장점에다 쾌적한 주거 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양정퀸즈W 에디션은 지하 1층, 지상 17층 총 120세대 규모로, 공동주택 60세대와 오피스텔 60실로 구성된다. 공동 주택은 전용면적 46~49㎡의 네 가지 타입, 오피스텔은 28·42㎡, 두 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소형 평형대지만 3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수납공간도 풍부하게 구성했다.
특히 인근에 행정타운이 있어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다. 양정동은 부산시청과 부산경찰청, 부산노동청 등 26개 행정기관이 밀집해 있고, 상주인구만 7000명이 넘는 행정 중심지다. 행정기관이 밀집해 있는 만큼 교통과 생활 편의 시설도 곳곳에 자리 잡고 있어 부동산 시장에서는 유입 인구가 꾸준한 곳으로 평가받는 곳이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주변에는 여러 초·중·고가 밀집해 있다. 양정·양동초등, 동의중·양동여중, 양정고·성모여고·부산진여고·부산진여상 등의 학교를 단지에서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부산여대, 동의대 양정캠퍼스, 동의과학대와도 가깝다.
인근 아파트 시세보다 합리적인 분양가도 강점이다. 대성문은 계약금 정액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발코니 확장과 빌트인 가전·시스템 에어컨을 무상으로 공급한다.
대성문은 '양정시청역 퀸즈W'와 '문현역 퀸즈W 1, 2, 3차' '동래명륜역 퀸즈W' '시청역 퀸즈W' '퀸즈W 장전역' '퀸즈타운W 사하' 등 총 1800여 세대를 잇달아 공급했다. 이어 부산도시철도 1호선을 중심으로 주요 역세권인 시청역과 양정역, 장전역 인근에 중소형 아파트를 지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견본주택은 부산 연제구 연제로 7, 연제구청 맞은편 시청역 퀸즈W 1층에 있다. 문의 051-507-7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