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사 믿을수 있습니까?
선거 마지막날 투표 종료후에 출구조사 결과도 틀리는 판에 무슨 ..
어제 오늘 엠비씨랑 에스비..사의 여론조사 결과 한나라당 170석?
열심히 짖으라고 하십시요.
우리에게 나쁠일 하나도 없고 선거결과 나오면 여론조사 또 한번 개망신 당합니다.
용인 3개 권역 전부 친박연대 후보의 우세 및 경합지역인데 한나라당 분류에 1곳 경합 2곳 우세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중랑구갑. 을은 바닥 민심은 끝난지 오래인데 아직도 우세, 경합입니다.
중랍갑은 무소속 이상수 우세, 중랑을은 민주당 김덕규 부의장 우세로 게임 끝난지 오래되었습니다.
영남권? 한나라당 60석 얻는다는데..
김천 박팔용, 구미 김태환, 이인기, 이해봉, 홍사덕, 김무성, 엄호성, 김세연은 게임 끝난지 오래되었습니다.
청송의 정해걸, 안동의 김광림, 남해김두관, 권영길,김명주, 최구식등도 확률 50% 이상으로 봅니다.
막판에 박근혜바람 잘 불어주면 영남권 출마한 친박연대, 무소속후보 전원 생환도 가능합니다.
언론이 한나라당 170석 얻는다고 열심히 불어주면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수도권의 경우 막판 견제론이 조금만 불어서 민주당이 40석만 얻어준다면 한나라당 의석은 60석 이하로 줄일수 있습니다.
인천 이경제, 이규택, 한선교의원은 안정권이라 보고, 용인 두곳, 안산, 경기 북부권역 두곳 정도
및 인천 한곳정도가 50% 정도의 가능성 있다고 봅니다.
숨어 있는 표는 확실히 박근혜의 표입니다.
지난 경선때 언론들이 떠들어대던 당심 10% 이명박 우세? 오히려 당심과 선거인단 투표 박근혜 우세였습니다.
다시 한번 언론과 정치권을 물먹일 박근혜표 드라마의 개봉을 손모아 기다려 봅시다.
첫댓글 마지막 근혜님 의 약간의 액션만있어도 좋겠어요
김두관 권영길 최구식이 선두라고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