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꼴찌완주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공식훈련공지(수) RE:제1420회(2026.06.17) 공식훈련공지 창원보조경기장 마라톤훈련
이기자(강대봉) 추천 0 조회 167 26.06.17 21:14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21:27

    첫댓글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간식도 맛있게 먹고 즐겁게 훈련했습니다.
    땀흘리고 찬물에 샤워하고 집오니 뽀송해서
    좋네요~~~^^
    상호형님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 26.06.17 21:53

    상호형님 파이팅요...

  • 26.06.18 09:18

    S조는 노르웨이 훈련 방식 4x4 인터벌 실시 하였습니다.
    간식 잘 먹었습니다~~^^

  • 26.06.18 12:29

    건희언니랑 열달하고 간식잘먹고 동현님의 훈련후 스트레칭까지
    즐거운 훈련이었습니다

  • 26.06.18 23:52

    1조에서 3조로 바로 건너뛰어져버렸네요~~~😋 그러나 .... 2조는 건재하다! 토욜 2조의 북면수변공원 우중런에 같이하실 꼴찌님들 오세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 26.06.19 07:40

    2조 파이팅! 응원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