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연합뉴스) 김준호 기자 = 이인제 자유한국당 공동 중앙선대위원장은 24일 "여론조사에서 홍준표 후보가 조금 뒤처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보름 뒤 선거에서 당당하게 대통령에 당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준표 지지 유세하는 이인제 (대전=연합뉴스) 김준호 기자 = 24일 오후 대전 유성시장 인근에서 이인제 자유한국당 중앙선대위원장(오른쪽 세 번째)이 차량에 올라 홍준표 후보 지지 연설을 하고 있다.2017.4.24 kjunho@yna.co.kr
이 위원장은 이날 오후 대전 유성구 유성전통시장에서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 지지 유세를 벌이며 이같이 밝혔다.
이 위원장은 "신문·방송 여론조사 결과 발표에는 우리 홍 후보가 3등으로 되어 있다"며 "여론조사를 하면 100명 중 10명도 대답을 하지 않아 신뢰성이 매우 약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경제는 수십년간 성장이 멈추면서 취직이 안 되고 장사도 잘 안 된다. 거기에 북한 핵 도발 때문에 한반도에서 전쟁이 내일 터진다 해도 조금도 이상하지 않은 급박한 안보위기 상황"이라며 "안보·경제 위기를 타개하기 위한 일꾼이 바로 홍 후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야당은 한국당이 탄핵 때문에 정권을 잡을 자격이 없다고 아우성치지만, 박 전 대통령이 하나를 잘못했다면 야당은 집권 10년간 더 나쁜 짓을 했다"며 "박 전 대통령은 최순실이라는 이상한 여자를 잘못 관리해서 화근이 됐지만, 야당은 집권 10년 동안 아들들, 형제들, 수많은 측근이 어마어마한 부정과 비리를 저지른 세력들"이라고 주장했다.
"홍준표 후보 지지해주세요" (대전=연합뉴스) 김준호 기자 = 이인제 자유한국당 중앙선대위원장이 24일 오후 대전 유성시장을 돌면서 상인들에게 홍준표 후보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2017.4.24 kjunho@yna.co.kr
이 위원장은 "그동안 주눅이 들어 있던 애국 보수 시민들이 서서히 마음의 문을 열어 홍 후보에 대한 지지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며 "보름 후 위대한 민심을 폭발시켜서 기호 2번 홍 후보가 대통령이 되도록 앞장서 달라"고 호소했다.
첫댓글 [유머]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잊을만 하면 나타나는 꺼진 불도 다시 보자님~~ 이시군요
제정신이냐. 야당 10년을 욕해? 그 야당에서 대선후보 경선 나온게 당신인데?
하아... 15퍼센트라도 넘어보고 좀 설레발을 쳐라 증말
하나같이 거지발싸개 같네
대한민국 역대급 엑스맨 아닌가요.
역대급 다크나이트죠
살신성인의 의지 덕분에 노무현 대통령을 볼수 있었으니까요
본인의 뒤를 잇는 홍준표가 심적으로 끌리나봐요ㅎㅎ
앞에 구치소가 빠졌네요ㅋ
구치소 당첨
ㅋㅋㅋ
15% 넘길려고 애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