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트랙 감사합니다.
아래 정보들을 상세히 기재해주시면 회원들의 산행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1. 산 행 지 : 양산 오봉산
2. 산행일자 : 2015년 10월 10일(토)
3. 산행코스 : 오봉초교정류장 - 오봉산2봉 - 오봉산 - 신기삼거리정류장
4. 산행거리 : 약 7.4km
5. 산행시간 : 3시간2분 (들머리시간:11시21분, 날머리시간:14시23분) - 간단한 식사 및 휴식포함.
6. 산행참고 : 적당한 오름후 내림의 반복으로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산행할수 있으며, 능선중 좌우로
전망좋은 곳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산행에 지루할 틈이 없다. 오봉산 정상전 소나무가 있는
암봉은 오봉산 산행의 하이라이트, 주등산로와 떨어져 있기 때문에 갈림길 주의요망.
엽기적인 그녀의 배경이 되었던 전망대는 몇개월전 전망데크가 조성되어 예전과 같은 그림은
이제 볼 수 없다.
7. 교통참고 : 2호선 양산역 도로건너 정류장에서 32번 승차. 오봉초교정류장 하차.신기삼거리정류장에서
32번 승차, 양산역 하차. 신기삼거리정류장에서 21번 이용하면 호포,화명,덕천으로 갈수 있다.
128번과 32번 버스승차는 서로 마주보는 정류장이기 때문에 확인후 승차해야 함.
8. 산행트랙 : 2015.10.10_양산_오봉산.gpx
9. 사진 및 기타의견을 라인아래에 등록 해주세요.
오늘 산행하면서 임경사로 가는 새롭게 조성된 길을 보았는데 기회되면 차후 가봐야 겠다.
예전 활공장에서 바라 본 오봉산 주능. 낙동강 건너 보이는 것은 동신어산과 덕산.
활공장 뒤쪽으로 보이는 천성산.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양산 물금쪽.
화제들녘과 토곡산, 신선봉, 선암산 매봉.
소나무가 있는 멋진 곳. 주등산로에서 약간 떨어져있어 이곳을 놓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요망.
엽기적인 그녀 촬영지로 유명한 곳. 몇개월전 전망데크 조성으로 예전의 모습은 이제 볼 수 없다.
낙동강 건너 보이는 덕산과 동신어산.
전지현이 "견우야, 미안해~~" 라고 외쳤던 바위. (예전 사진)
첫댓글 조망이 참 멋지네요. 정상석도 시원시원하고요. 수고하셨습니다.
준족분들에게는 코스가 짧아 통상 춘추공원까지 달리는데
조망좋고 참 괜찮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