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경 목사입니다.
주님을 높여 찬양합니다.
여기는 캘리포니아 산호세입니다.
이곳 성령의 비젼교회에서 집회 중 기적이 일어나고 있어서 기쁜 소식 전합니다.
저는 이번 집회에는 이전과 다른 안타까운 절박한 마음으로 주님을 향하여 탄원하며 이곳으로 왔습니다. 기울어가는 미국, 특별히 캘리포니아 서부 지역에 대한 지진이 예언 되어 있는 현실을 생각하며 참담함으로 이곳에 왔습니다.
그런데 이곳에 오기 직전 저는 건강상태가 최악이었습니다. 그러나 울 중보가족들의 간절한 기도로 서울을 출발하여 비행기 안에서 부터 저는 급속도로 회복되어 이 곳에서 저는 최상의 컨디션이었습니다
첫날은 방언 받지 못한 분이 10여명이 나오셔서 전원 방언을 받는 일이 있었고, 집회가 끝나고는 제게 문제가 있었던 치아가 치유되어 있었고 미백이 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너무나 놀랐습니다. 둘째날 제가 이것을 간증하며 나누었는데 이미 몇분이 첫날 치유를 받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둘째날 집회가 끝나고 잠을 자는데 제가 꿈 속에서 치유와 기적이 일어나 저를 포함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스카이 콩콩' 놀이처럼 뛰는 것을 보았는데 너무나 실제적이었습니다. 깨어나서도 계속 제게 치유의 기름부음이 운행하고 근육이 풀리고 몸의 통증 부위가 회복되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붙잡았습니다.
요즈음 특별히 한가지의 회개가 제게 임했습니다.
평소 제가 치유에 별로 관심을 가지지 않는것에 대한 회개였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제게 잊지말라고 특별히 당부하시는 것 같아 오늘 저녁에는 작정하고 잊지 않고 치유와 기적을 선포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오늘은 이 지역에 행사가 많아 저녁 집회에는 100여명이 참석하였는데 놀랍게도 10명이 금니와 은니로 아말감으로 씌운 부분과 충치가 바뀌었고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그 내용을 자세히 나누겠습니다.
저는 먼저 큰믿음 중보학교에서 일어난 금니 기적과 집회 첫날 제게 임한 치유를 간증했고 이 간증을 듣고 어느 집사님이 믿음으로 취하여 밤에 집에서 아말감이 은으로 변한 간증을 하는 도중 또 한분이 그 현장에서 금으로 변하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저는 즉각 치아기적이 필요한 분들을 모두 일어나시라 하고 치아기적과 치유를 선포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이 곳 저곳에서 치유가 일어나고 사람들은 놀람과 흥분으로 박수치며 기뻐하고 흥분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드렸습니다.
또한 치유기적도 일어났습니다. 5년전에 중풍으로 두번 쓰러지셔서 몸 왼쪽 부분이 마비가 되어 잘 걸을수 없어 지팡이를 짚고 오신 할머니께서 걷는것은 완전히 치유되어 혼자서 뛰어 다닐 수 있게 되셨습니다. 그리고 잘 펴지지 않던 손도 , 잘 들리지 않던 귀도 많이 치유되었습니다.
계속 치유와 기적이 증가 되고 있습니다.
집회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놀라고 흥분하고 기뻐하며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을 위해서 계속 중보해 주세요. 이 지역의 모든 교회에서 종교의 영과 인본주의가 떠나가고, 성령을 인정하고 환영하여 성령의 권능으로 교회들이 변화되기를 원합니다.
저는 최근 교회가 너무나 종교적이고 기독교가 세상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지도 못하고 인정을 받지 못하는 현실이 너무나 마음이 아팠습니다. 특별히 미국이 무너져 가는데도 전혀 미동하지 않는 미주지역 한인교회와 성도님들이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
이 일을 계기로 이 곳에 부흥이 일어나도록 계속 기도해 주세요. 그래서 미국이 심판으로 망하는 것이 아니라 돌이켜 회개하고 마지막 이 시대에 감당할 자신들의 부르심을 성취 하도록요.
오직 아름답고 선하신 주님만 더욱 사랑하며 섬기고 싶습니다.
할렐루야!
계속적인 성령의 불로 강타하소서~~~ 신실하신 주님..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자녀의 떡인 치유를 마음껏 베풀어 주소서! 믿음으로 굳게 붙잡고 치유의 광대한 문이 열리게 하소서! 주님을 찬양합니다
!!!!!!!!!!!! 주님.......
amen!!!! Haleluyah!!!
할렐루야할렐루야할렐루야
주님 더 더 더 김옥경목사님통해 미국땅에 임하소서
아.. 할렐루야 할렐루야!! 주님 더 더 더... 더 주님의 아름다우심을 주님의 놀라우신 사랑을 풀어 놓으소서!!!! 사람들을 일으키고 살리소서!!!!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더 더 임재하시고 기적과 능력을 베풀어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나타내소서!! 주님~~~ 너무나 좋아요..^^ 날마다 날마다 이런 기쁜소식을 듣게 하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저도 믿음으로 치아의 치유를 취합니다.
주님. 아름답고도 복된 소식을 듣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중 많은 이들이 이런 소식을 들을 뿐 아니라 또한 행하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아름다운 소식을 듣고 달려오는 자들이,주님의 사랑하는 자들이 돌아오게 하소서~~~~주님,,감사합니다 그 이름을 송축합니다!!!!!!!!!!!
할렐루야 좋으신 주님 감사드립니다. 김옥경 목사님을 통하여 미국땅에 치유의 기름부음을 풀어놓아주세요
사랑하는 주님.. 돌파가 이루어지는 주님의 때가 이르렀음을 목도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은 진실로 예언을 주시고 그 예언을 이루시는 신실하신 분이십니다. 강력한 주님의 능력이 나타나 수많은 주님의 잃어버리신 영혼들이 주님의 심장 속으로 돌아오게 하소서..
저는 집회전에 전기뚜꺼비 Box에 볼트지가 챈지(change)되어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북가주에 영적돌파가 이루어진것을 믿습니다. 마지막 집회 때, 중보자들이 이적과 환상 사역보다 더 중요한 것이 예수님의 아름다우심을 주님과의 친밀함을 강조해 주셔서 큰 은혜 받았습니다. 이번 집회때, 거의 사분의 삼이 중보자들이었습니다. 목사님 북가주를 섬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크신 일을 행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놀랍고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드리고 영광돌립니다 더 큰영광으로 강타하소서 주님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
미국이 심판으로 망하는것이 아니라 돌이켜 회개하고 마지막 이 시대에 감당할 자신의 부르심을 성취하도록 기도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주님, 더 큰 부흥을 일으켜 주시옵소서.
할렐루야~아멘. 주님 더 큰일을 행하시고 더욱 영광 받아 주세요.
주님 !! 미국의 선조들의 충성과 헌신을 기억하소서 그리고 한국전쟁에서 희생된 5만명을 기억하시고 십만명의 부상자들의 희생이 결코헛되지 않아서 오늘날 한국이 있음을 기억하시고 미국을 축복하셔서 다시 주님의 은혜안에 들어와서 이악한 시대에 주님의 큰부르심을 한국교회와 함께 감당케하옵소서...
아멘!!! 주님! 이 미국의 선조들이 하늘의 증인이 되어 간절함으로 중보하며 응원 할텐데 지금의 후손들이 속히 돌이켜 회개하고 마지막 부르심이 성취되게 하소서...
아멘
하나님께서 미국을 깨우는데 큰믿음교회와 목사님을 사용하심에 감사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남은 미국 집회와 사역 가운데 놀랍게 행하실 하나님을 기대하겠습니다.
아멘~~~~!!!! 회개의 길로 이끄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