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으로 1년 가까이 손주들을 못 봐 그리움을 참지 못한 영국의 한 조부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역이 가능한 북극곰 인형옷을 입고 손주들 앞에 깜짝 등장했다.
28일(현지 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은 웨스트요크셔주 리즈의 바버라(71)·클리브 월쇼(73) 부부가 크리스마스였던 지난 25일 북극곰 인형옷을 입고 세 손주를 찾아가 품에 안은 사연을 전했다.
이들은 당초 이번 크리스마스에 화상을 통해 아들 부부, 손자와 안부를 주고받을 계획이었다. 하지만 그리움을 달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노부부는 아들 부부에게 “크리스마스 때 손주들을 한번 안아보고 싶다”고 얘기했고, 아들 부부는 방역 지침을 어기지 않으면서 안전하게 손주들과 만날 방법을 고민했다.
그러던 중 할머니 바버라가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우연히 북극곰 인형옷을 발견했다. 인형옷을 입으면 안면부가 밀폐되고 커다란 부피 탓에 직접적인 신체 접촉도 피할 수 있어 방역 수칙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됐다.
마침내 북극곰 인형을 쓴 월쇼 부부는 크리스마스 정오쯤 손주들이 있는 아들 집 앞으로 찾아갔다. 아들 부부는 집 근처에 북극곰이 나타났다는 소문을 들었다며 “곰 사냥을 하러 가자”며 아이들을 집 밖으로 유인했다.
커다란 북극곰 형상을 보고 겁을 먹은 손주들은 처음엔 도망가려고 했지만, 북극곰이 할머니와 할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고 달려가 약 6분간 품에 안겼다. 팬데믹이 시작된 지난 3월 이후 첫 포옹이었다.
첫댓글 비상 ㅜㅜㅜㅜㅜㅜㅜ 너무 귀엽다......
ㅠㅠ... 눈물나...
비상이다ㅠㅠ
비상...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상이다 ㅜㅜㅜㅜㅜㅜ
아 뭐야....눈물나 ㅠ
속에서 마스크도 쓰신 듯?? 애들이 무서워해서 알아보라고 마스크 잠깐 내린 거 같어 턱스크가 언뜻 보임 에휴 얼른 좀 끝났으면 좋겠다 ㅠㅠ
마스크도 햇네 비상비상 ㅠ
ㅜㅜㅠㅠㅠㅠㅠㅠㅠ퓨
헝ㅠㅠㅠㅠㅠ갬동 ㅠㅠㅠㅠ
비상비상🚨
마음아파ㅜㅜ
비상,,,,,,,,,눈물 ,,,,,,,
슬펐는데 저 구멍 사이로 보이는 얼굴 보고 터졌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또 사진 보고 눈뭍 남 ㅠㅠ 똥꼬털 생기겠네
비상비상 ㅠㅠㅠㅠㅠㅠ마음아파 ㅠㅠㅠ
비상비상....써글 코로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