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105동 뒷편 소방도로 입구를 가로막는 불법주차 및 주변정리(각종 쓰레기 적재)에 대해 민원을 넣었었습니다.(근례 매스컴에서 소방차의 아파트 진입이 힘든 기사가 심심찮게 올라옴)
결과적으로 구청은 해줄게 없다입니다..
공도상에 주차를 못하게 하는 볼라드 설치는 할수 없으며, 주변정리는 소관부서가 다르다고 하며, 해당 소관부서는 답변이나 연락이 없었습니다.
볼라드 설치를 차가 불법주차된 장소(출입구보도블럭 앞 도로)에 설치 못하고 보도블럭쪽에 설치는 가능하나, 이를 막을 경우 소방차가 진입을 못한다고하며, 볼라드중에 볼라드를 매립(평소엔 빼둬서 막아두다가 열쇠로 조작하면 구멍안으로 쏙 들어가는 모델)할 수 있는 모델이 있는데, 이는 열쇠를 누군가가 관리를 해줘야 한답니다(관리사무소?)
매립형 볼라드를 설치한들 보도블럭쪽에 설치가 되니, 그 앞에 차가 불법주차 할수있습니다.
없는것 보다 나은것이라면 관리사무소에서 관리하고 볼라두 설치는 제가 요청하겠습니다.(관리사무소 답변 필요)
마음같아서는 엄청 촘촘하개 박아서 배달 오토바이도 진입 못하게 막아버리고 싶습니다!! ㅋㅋ 그럼 열쇠가 많아지겠네요..
임주민분들의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첫댓글 배달오토바이 수시로 들락날락 거립니다...언덕으로 잔디밭 밟고 산성교회 신자들도 왔다갔다 하구요...대책 필요합니다..
자바라 문은 평상시에 닫음상태로 관리사무소에서 관리하시고,
그 옆으로 108동 계단위에 설치한 문을 설치하여 주민들만
출입할수 있도록 카드로 관리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