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슈타인 보이잔아(라섹러
첫댓글 렌즈껴서 슈타인
안경끼면 아인슈타인.. 벗으면 마릴린이 보이네..
대박 눈수술러 아인슈타인
렌즈 끼고 있어서 아인슈타인 (〃⌒▽⌒〃)ゝ
아인
아인슈타인
와 개소름돋아 안경 끼고 아인슈타인이었는데 혹시? 해서 안경 벗으니까 마릴린먼로임...
ㅁㅊ 안경쓰니까 아인슈타인인데 벗으니까 바로 마릴린보임
슈타인
라식러 슈타인눈아보임
눈 이렇게 뜨고 보니까 웃고있는 먼로눈아 보여
가까이 보면 아인슈타인멀리서 보면 마릴린
ㅁㅊ 멀어질수록 마릴린 보임
와 안경 벗고 폰 멀리하고 보니까 마릴린먼로 보인다
헐 대박.. 안경쓰면 아인슈타인이고 안경 벗으면 마릴린먼로 ㅠ 근데 안경 벗자마자 씩 웃으니까 무서워
뭔 랜티큘러 카드 처럼 핸드폰 내리면 마릴린먼로같이 보이고 위로 올리면 아인슈타인임
근시인데 가까우면 아인슈타인이고 멀면 마릴린먼로잔아
안경벗고 눈 깜빡ㄱ거리면 마릴ㄹ린먼로 보이잔아
헐 안경벗으니까 먼로임 대박
오 댑악 진짜 안경끼면 아인슈타인이고 빼면 마릴린먼로네
오 ㄷㅂ 안경쓰면 아이슈타인이고 안경 벗으면 마릴린먼로잔아
첫댓글 렌즈껴서 슈타인
안경끼면 아인슈타인.. 벗으면 마릴린이 보이네..
대박 눈수술러 아인슈타인
렌즈 끼고 있어서 아인슈타인 (〃⌒▽⌒〃)ゝ
아인
아인슈타인
와 개소름돋아 안경 끼고 아인슈타인이었는데 혹시? 해서 안경 벗으니까 마릴린먼로임...
ㅁㅊ 안경쓰니까 아인슈타인인데 벗으니까 바로 마릴린보임
슈타인
라식러 슈타인눈아보임
눈 이렇게 뜨고 보니까 웃고있는 먼로눈아 보여
가까이 보면 아인슈타인
멀리서 보면 마릴린
ㅁㅊ 멀어질수록 마릴린 보임
와 안경 벗고 폰 멀리하고 보니까 마릴린먼로 보인다
헐 대박.. 안경쓰면 아인슈타인이고 안경 벗으면 마릴린먼로 ㅠ 근데 안경 벗자마자 씩 웃으니까 무서워
뭔 랜티큘러 카드 처럼 핸드폰 내리면 마릴린먼로같이 보이고 위로 올리면 아인슈타인임
근시인데 가까우면 아인슈타인이고 멀면 마릴린먼로잔아
안경벗고 눈 깜빡ㄱ거리면 마릴ㄹ린먼로 보이잔아
헐 안경벗으니까 먼로임 대박
오 댑악 진짜 안경끼면 아인슈타인이고 빼면 마릴린먼로네
오 ㄷㅂ 안경쓰면 아이슈타인이고 안경 벗으면 마릴린먼로잔아
아인슈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