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알 이큰별PD의 이번 보도 방향성과 같이 하기 위해... 음모론적 시각을 견지하여 -온라인상 각종 자료 -저만의 상상력 이 2가지를 적절히 버무려서 끼적끼적해 보았습니다. 2018/07/21 그것이 알고 싶다 [조폭과 권력-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본편 중..일부 내용 00:39:21~ 김상중 왈 국제마피아파와 조력자들에 관한 제보가 도착했던 것은 1년 전 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였습니다. 하지만 행여 악의를 가진 음해성 주장은 아닐까 싶어 우린 조심스럽게 접근을 했고, 조직의 내부에도 자정 노력이 필요하다는 성남 지역 수사 관계자들의 도움을 통해 조금씩 조금씩 그 실체에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국제마피아파와 경찰의 검은거래로 끝날 줄 알았던 얘기가 더 예상치 못한 곳으로 흘러가기 시작한 것은 이들의 관계도에 또 다른 인물이 등장하면서부터였습니다. 바로 정치인이였습니다. (은수미사진을 성남 국제마이아 조직도에 붙인다) 이 발언에서 유추해 볼 수 있는 것들. 1. 자정노력이 필요한 성남지역 수사 관계자들이 실상 자신들 내부감찰도 제대로 진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알팀에게 도움을 제공된 바, 국제마피아파와 수사기관 간의 검은거래를 덮기 위해 또한 다른 곳에 시선을 돌리기 위해 공작과 조작 및 압박이 있었을 가능성 2. 방송 직후 국제마피아파와의 조력자로 간주 할 대상에 정치인은 없었을 가능성이 농후 하다는 점...그 이유는 마지막 멘트 "바로 정치인이었습니다." 이 부분을 통해 추정케 한다. 그러면 은수미가 어떻게 등장하게 된 건지 알아보자! 위 기사는 2018.02.22 자 기사이다. 빨간 줄로 표시된 것에 의문이 생기는 점이 있다. 바로 왜 권숙욱이.. 형사사법 관련 방송 출연 전문가로 둔갑했는가 이다. 아래 권순욱의 이력을 보자. 팟캐'정치신세계' 제외한 대다수 경력이 경제.사회.정치 분야에서 언론인 경력밖에 없다. 어디에도 형사사법 관련 경력이 전무하다. 왜 그는 형사사법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한 것일까? '이큰별PD를 만나기 위함이 아닐까?' 라는 합의적 의심이 드는 부분이다. 혹시 그들이 만났다면 무슨 이야기를 나눴을까?? 한 번 추측을 해보자...
(트위터리언 냐옹님 자료 발췌) 권순욱의 트윗을 보자.. 2018년 4월 10일 권순욱이 지관근을 애타게 찾는다. 왜 찾을까? 그것의 시작은 바로 전해철이다. 전해철이 권순욱과 함께 첫 방송을 한 것은.
바로 2017.12.22근접하여 시작된 그들의 인연....을 따라 쭉쭉 간다.!! 지관근 2018.01.23 일찍도 성남시장 출마 선언..으로 선빵날리고.. 은수미가 2018.03.27 성남시장 출마 선언으로 그에게 어퍼컷을 날린다. 전해철,지관근 VS 이재명,은수미 의 서로 원팀이라면서 대결이 벌어진다. 이리하여 전해철친구 권순욱은 지관근을 불이나게 찾는 것이다. 전해철을 돕기 위해.. 그리하여 2018.04.13 똥파리전용 팟캐 '정치신세계' 패널로 참여한 지관근.... 방종 후 권순욱으로부터 무슨 전략을 배웠을까?? 의문이 드는데..... 지방세 개편에 대해 개악을 벌이려는 박근혜정부에 대항하기 위해 단식투쟁을 하여 온몸으로 지방자치제를 지킨 인물이 이재명이고.. 혜경궁김씨 먼저 언급한 자는 전해철,권순욱과 극문들(앞으로 수누킹과 아이들이라고 칭한다.) 이 조작질을 한 것인데... 무엇이 문제라는 것인지..에휴... 무튼..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사퇴선언촉구를 먼저 한 후.. 생뚱맞게 누군가로부터 협박과 회유가 있다는 소리를 하는 지관근...하필 그 시점이 이재명 사퇴촉구 이후부터라고 하면서 은근히 이재명이 어둠의 그림자를 시켜 날 치울려는 속셈이라는 뉘앙스를 풍긴다. 하지만 그 발언을 하면서 어떠한 증거를 제시하지 않았다. 김부선처럼 "내가 증인이다"라고 선언한 셈. 또한 지관근 자신은 성남시장 예비후보로서 경기도지사 예비후보가 아닌 같은 영역의 은수미를 공격해야하는데 타켓팅이 잘못 선정되었다. 무튼 그 탓도 있는 것일까??
2018.04.26 위와 같은 소식이 속보로 전해지고... 지관근은 아차 싶었는지...그 다음날.. 세계일보 단독으로 보도되고...그 자료제공은 바로 지 예비후보.. 즉 지관근이다. [1:03:45에 나오는 이씨] 이재명지지자로 활동했다던 이씨는 국제마피아파의 조직원이자 그 조직에서 75년생 리더라고 한다. -그알에서는 이씨가 이재명지지자였는지 아니면 지금도 이재명지지자인지 구분도 하지 않고 불분명하게 표현을 하였다. 하여 이재명 해명글을 참조로 분석을 해본다.
이번 민선7기 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이재명, 전해철, 양기대 3인으로 컷오프가 되었다. 하지만..
양기대의 지지율은 후보 중 4위로 관심 외의 영역이 되었고. 사실상 '이재명VS전해철' 양자대결구조였다. 성남시는 '은수미, 조신, 지관근, 안성욱, 이헌욱의 대결'이었고..
그들은 경기도지사 '이재명VS전해철'의 대리전 양상이었다.
이런 자료를 바탕으로 판단을 하면 나오는 한 사람.. 네!! 바로 그 분입니다. 여기서 문제는 이씨가 과연 어느시점에 이재명에 대한 지지를 철회시점!!
그 분과 손을 잡고 어떤 목적하게 지지활동을 했을 이씨 (지금도 그 분의 지지자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는 그 분을 경기도지사로 만들기 위해 자기가 능력을 100%이상 발휘하여 그를 도왔던 것일가? 음모론적 시각으로 보면 그의 입을 통해..조폭연루설를 만들 베이스가 나왔을 거라고 추정됩니다. 허나 여기서 문제점은 도대체 문제의 이씨는 어느 시점에서 이재명지지를 철회하고 다른 노선을 탄 것일까? 확실한 시점은 -경기도지사 경선 때 지지철회를 하고 상대 경선 상대후보를 지지했다는 점을 근거로, 조폭이 각종 이권을 챙기기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선점해야 할 것이기에 최소한 상대후보가 출마의 변을 한 날을 마지노선으로 간주한다. 그러면 전체적인 Flow를 만들어 보자.
이큰별PD는 SBS의 모회사 태영건설을 수호해서 승진코스를 밟기 위한 욕심 혹은 탑다운방식의 지시가 있었던가 두가지 혹은 또다른 의도를 가졌다고 생각되고~ 이재명의 경선상대는 경기도지사라는 왕좌를 차지못한 미련이 똘똘뭉친 채 이재명을 조폭과의 부당거래당사자로 여론조작하여, 결과적으로 피선거권 박탈 및 정치계퇴출을 시켜서 본인이 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계락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각자의 생각의 잘 버무러져 만들어진 탐사보도가.. 바로 2018.07.21 SBS '조폭과 권력'-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으로 나는 결과를 매듭짓는다. |
안녕하세요.
'조폭과 권력-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연출한 그알 이큰별 PD를 위한 추가반박 속편 제작했습니다.
그 주제는..
[이재명지지자라던 이씨는 왜?]
https://blog.naver.com/adella5209/221325160549
편 내용 중 일부 이씨에 관해서 적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으로 그 분에게 도달하는데 또 다른 길을 마련하고자 편성해 보았습니다.
먼저, 이재명지지철회했다는 증거를 찾았습니다.
안민석의원..
최순실 과 그녀의 딸 정유라를 찾는데 발품팔다가...지쳤는지.
요새 눈에 띄는 활동이 미미한 그인데...
조폭은 주로 유력정치인들을 지지한다는 그알의 내용에 따라..
왜!!!!
안민석의 출판기념회에 가서 사진을 찍었을까요??
저는 안민석의 페이스 북에서 그 합리적인 어~~심의 증거를 찾았습니다. (어~~심 은 의심의 이명박 각하의 발음)
다음...다양한 각도에서 많은 분들이 그알의 문제점에 대해서 언급하셨지만..아래와 같은 부분을 한 사람이 없더군요..
그래서 새로운 각도기 제공합니다.
1:06:09 쯤 나오는 이재명지지자 이씨라고 나온 사진 중..
좌측 사진에 대해 모자이크를 처리를 해체했다는 똥파리의 자료를 찾았습니다.
문제의 이*호에 대해 적시를 잘해 놓았죠??
1:06:12~1:07:19 국제마피아파와 관련된 성남정치인이라면서..
"은수미, 임재철, 김태년, 김병관" 을 언급하죠..
이중...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운동을 도운 사람은 3인입니다.
은수미. 김태년. 김병관.....
(임재철은 찾지 못하겠습니다. ) 1:09:03~1:09:35 그알에서 성남시의회 관계자 변에 따르면
"조폭이 가진 규모, 자금, 인력 등으로 인해 많은 정치인들이 조폭과 서로 상생을 하며 정치활동을 한다." 추정컨대...
일단 성남시의회 34명, 성남시 국회의원 6명 포함 유수 성남출신 정치인이...도대체 몇명인데..
딱..이재명관련자만 핀셋으로 찝어서...
'조폭과 권력-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조폭과 권력]이라는 어마무시한 어둠의 세력의 장으로 둔갑시킨.. 그알의 이큰별PD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