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한빛교회 덕충지역교회 방문연합에배
-동산감리, 좋은우리, 충일교회 찾아 교제-
충민로 179에 위치한 예장 통합 여수한빛교회(사진, 정풍기 목사)가 덕충동 지역의 교회들을 찾아 방문연합예배를 실시한다. 10월 15일(주일) 오후 1시 30분에 동산감리교회(고종광 목사)에서, 22일(주일) 오후 2시에 예장 재건 좋은우리교회(신진수 목사)에서, 28일(주일) 오후 2시에 충일교회(유종호 목사)에서 각각 방문연합예배를 하게 된다.
이웃교회 방문 연합예배는 충민로 179에 위치한 여수한빛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정풍기 목사가 “사도신경에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거룩한 공교회와 성도의 교제와>라는 부분을 고백할 때마다 먼저 이웃교회와 교제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비롯되었고, 이웃교회 방문 연합예배에 대한 입장을 담임 목사들에게 전했고, 정풍기 목사의 뜻을 받아들여 이뤄지게 되었다고 한다.
여수한빛교회에서는 특별찬송순서를 맡게 된다. 연중 1,2차 단기선교를 실시하는 여수한빛교회는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는 교회를 지향하고 있다. 3세대가 함께 하는 주일예배로 통합예배를 하고 있는 여수한빛교회는 한빛리더십아카데미를 부설로 운영하고 있으며, 본 교회는 지난 9월 24일자 주일예배 실황을 기독교TV에서 취재, 방송하는 등 원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