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액상 발효유 시장 공략
'덴마크 하이'론칭...호흡기 특허 유산균 포함
동원F&B가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제품을 선보이고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동원F&B는 프리미엄 발효유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를 론칭 했습니다.
덴마크어로 안녕을 뜻하는 '하이(Hej)'는 건강과 안부를 묻는 인사말입니다.
'덴마크 하이'는 액상 발효유 제품인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로 첫선을 보입니다.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는 글로벌 유산균 전문 기업 '크리스찬 한센 (Chr.Hansen)'이 개발한
덴마크산 유산균 포함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 GC녹십자웰빙이 4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선보인 호흡기 특히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 형성에 필요한 칼슘, 비타민D도 들어있으며, 당 함량이 액상 발효유
판매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대비 35% 이상 적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 '소와나무 비피더스 명장' 등을 통해
지난해 국내 드링킹 시장 1위를 기록한 동원F&B는 액상 발효유 시장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유가공 시장 경쟁력을 제고해나간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액상 발효유 시장 규모는 약 1270억원
수준으로, 전년 대비 약 2% 소폭 성장했습니다.
<보건뉴스>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플레이버 라인업 확대
'치즈큐빅파티 리얼청양' 신제품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맛있고 먹기 편리한 큐빅 모양의 포션치즈 '치즈큐빅파티 리얼청양'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신제품 '치즈큐빅파티 리얼청양'은 깔끔하게 매운 맛인 청양고추를 활용해 한국적인 매운
맛의 한입거리 큐브 치즈입니다.
특히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트렌드한 재미를 선사할 색다른 영양간식 디저트이자
어른들의 홈술 안주로 제격입니다.
앞서 서울우유는 2022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치즈 풍미를 가득 담은 스낵형
포션치즈 '치즈큐빅파티'를 통해 플레인, 어니언, 매콤달콤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기존 플레인, 어니언 맛은 그대로 매콤달콤 맛은 보다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부각해
새로운 맛의 리얼 청양으로 선보였습니다.
치즈큐빅파티는 큐브 형태의 개별 포장과 슬라이딩 종이 케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먹기
편리하며 패키지의 경우, 귀엽고 친근한 카카오 캐릭터를 파티 컨셉을 이미지화 한 디자인
으로 친근함을 높였습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덕녕 가공품마케팅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이른바 K-매운맛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서울우유는 치즈 큐빅파티 리얼청양으로 부드러운 치즈에 깔끔하고
개운한 청양고추 맛을 조합해 포션치즈 시장을 공략해 나선다"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이자 영양간식으로 간편 디저트로 치즈큐빅파티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