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ㅇ23년10월16일 15시~18시 두란노 아버지학교 8420차 동부지부 88기(장로회신학대학교 1기)가 장신대 바로 앞 광장교회에서 첫 출발을 은혜와 감동으로 함께 하였습니다.
지원자 형제님들은 장신대 신대원 및 학부생으로 미혼도 함께하며 본부와 장신대학교와 동부지부와 전국 목회자들의 협력의 섬김으로 이를 준비위한 ZOOM 기도회를 드리고 함께 출발하였습니다.
진행자는 청주 신희철 목사님께서 맡으셨고 조장팀장 서울 황준하 목사님 관리팀장 이선재 형제님 찬양팀장 오창욱 간사님 중보기도팀장은 대전의 이 종이 맡게되었습니다.
이 종은 청주까지 가서 청주의 신희철 목사님의 운전차량으로 황금들력과 서서히 적셔오는 단풍을 느끼며 올라갔습니다.
장신대학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동부지부(민갑동 지부장님)에서 준비된 오찬을 나누고 현수막과 음향,장비와 테이블 세팅 등을 마무리 하고 오창욱 간사님의 찬양인도 출발하여 이 종의 몇 십년만에 중보기도팀장으로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남"을 찬양 드리고 섬기는 모든 헌신자들을 위하여 ! 지원자 형제들을 위하여! 두란노 아버지학교와 개설교회를 위하여! 다니엘의 주여! 세번 부름을 큰소리로 뜨겁게 기도드리고 정해진 순서와 프로그램대로 진행하였습니다.
이 종은 중보기도실로 중보기도원들과 함께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고 진행자 신희철 목사님과 첫주차 강사이신 두란노아버지학교 이사장이신 최성완 이사장,형제님을 위한 뜨거운 합심기도와 모두 손을 언고 안수기도를 함께 드렸습니다.
아버지학교의 강사동기인 유명강사이신 송종학 강사,형제님 오셔서 오래간만의 반가운 만남이 되었습니다. 매 순서 순서마다 연합하여 아름다운 빛의 열매로 큰빛이 발하였답니다. 모든 순서를 마치고 감사와 즐거운 마음으로 집과 교회로 도착하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사랑합니다 💖 샬로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