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장장 6년에 걸친 위대한 불사가 혈맥기 7권으로 완간되었네요. 반가운 마음에 먼저 책장을 펴고 목차를 보니 놀라움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그 누구의 기신론 역해서에서도 볼 수없는 목차의 대목대목들.
과거 전생에 두고두고 공덕을 쌓아 금생에 영광스런 법의를 입으신 수행자가 외외하게 들고 계신 진리의 횃불. 혈맥기. 이제서야 대승기신론해동소 혈맥기의 갑옷을 입고 길고 긴 무명추위의 어둠으로부터 벗어나 따뜻하고 밝은 안락의 세계로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꺼운 업장으로 온갖 종류의 문제에 부딪혀 산만해지고, 부는 바람에 새털같이 날려가 버리는 가냘픈 믿음을 가진 복없는 자에게 물러서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승님은 스승님 되실 자격이 충분하지만 저는 아직 제자가 될 준비가 못된 것을 여실히 알고 있습니다.그러나 대승기신론해동소 혈맥기의 위덕으로 감히 제도될 자신은 이미 가졌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대승기신론해동소 혈맥기와 함께 할 수 있는 수승한 인연에 끝없는 감사와 경배를 올립니다._()_
첫댓글 장장 6년에 걸친 위대한 불사가 혈맥기 7권으로 완간되었네요. 반가운 마음에 먼저 책장을 펴고 목차를 보니 놀라움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그 누구의 기신론 역해서에서도 볼 수없는 목차의 대목대목들.
과거 전생에 두고두고 공덕을 쌓아 금생에 영광스런 법의를 입으신 수행자가 외외하게 들고 계신 진리의 횃불. 혈맥기.
이제서야 대승기신론해동소 혈맥기의 갑옷을 입고 길고 긴 무명추위의 어둠으로부터 벗어나 따뜻하고 밝은 안락의 세계로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꺼운 업장으로 온갖 종류의 문제에 부딪혀 산만해지고, 부는 바람에 새털같이 날려가 버리는 가냘픈 믿음을 가진 복없는 자에게 물러서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승님은 스승님 되실 자격이 충분하지만 저는 아직 제자가 될 준비가 못된 것을 여실히 알고 있습니다.그러나 대승기신론해동소 혈맥기의 위덕으로 감히 제도될 자신은 이미 가졌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대승기신론해동소 혈맥기와 함께 할 수 있는 수승한 인연에 끝없는 감사와 경배를 올립니다._()_
나무아미타불_()_나무아미타불_()_나무아미타불_()_ ♤♤
"正信을 가지면 영원한 삶을 보장받는다" "극락세계에 태어나기를 발원합니다" "왕생염불에 매진하겠습니다"
혈맥기로 인해 좀 더 자신을 점검하고 긴장을 늦추지 않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죄업에 의해 움직이는 이 몸으로 나약해지지않게 차곡차곡 선근을 쌓아가겠습니다.
6년동안 젊음을 불태우신
스승님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나무아미타불 🙏
나무아미타불 🙏
나무아미타불 🙏
불 죄업과 번뇌를 털어버리는 불.1도 필요없는 걸 털어버리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스승님의 깊고 수승한 은혜에 감사 드리옵니다.🙏🙏🙏 나무아미타불 ~~~~~~~~~~~~
스승님의 6년 동안 중생제도에 대한 원력으로 눈 먼 범부의 가슴에 한 줄기 빛이되어 극락세계 가는 그날까지 열심히 수행하겠습니다.
스승님 고맙습니다 _()_
스승님 감사합니다 _()_
나무아미타불 _()_
나무아미타불 _()_
나무아미타불 _()_
위대하고 거룩한 불사를 일으켜 주신 스승님 감사합니다 _()_
대종사 큰스님 감사합니다._()_
6년이란 긴 시간 혈맥기 7권을 완간하시느라 고생 정말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존경하고 감탄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혈맥기가 많은 사람들에게 신행의 방향을 새롭게 잡는 계기가되어 많이 알려지길 기원합니다.
불교를 알게 해 주신 큰스님
감사드립니다
혈맥기 7권 완간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읽고 또 읽어서 극락세계 왕생을 위해 정진 또 정진하겠습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
감사드립니다 큰스님 - 정법스승님께 삼배 _()_()_()_
복덕이 없고 가난한 저를 보호하시고 받아주시는 삼보님께
공경과 예배를 올립니다.끝임없이 이길 나아가기를 발원합니다
.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두꺼운 업장과 새털같이 가냘픈 믿음을 가진 복없는 자"~여기 또 있네요~
너무 공감가는 글이십니다.
6년이라니... 깜짝 놀랐습니다.
그렇게 많은 시간이 흐른줄도 모르고 사는
저를 반성하고 돌아보게 됩니다.
스승님께서는 정말 대단하십니다.🙏
나무아마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