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러브플랫, 2013 S/S 신상품 품평회 개최(사진 제공: 아이러브플랫) |
이번 품평회는 80 여 개 대리점 점주와 관계자 2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가공되지 않은 들꽃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2013 S/S 컬렉션 및 디자인 개발과정, 생산 공정이 공개 했다.
봄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가볍고 경쾌한 느낌의 파스텔 컬러를 키컬러로 몰드 창과 5mm 인솔로 착화감을 업그레이드 시킨 소프트 발레리나 플랫 라인, 캐주얼한 감성이 돋보이는 걸리시 스니커 라인, 유니크한 핸드 스티치 디테일의 에스파드리유 라인, 드라이빙 슈즈 라인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이날 대리점주 및 패션 관계자들은 한층 다양하고 새로워진 신상품에 대해 호평하며, 보다 좋아진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에 좋은 점수를 매겼다.
아이러브플랫 박남훈 대표는 “2008년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태국 등 해외 매장 포함 현재 80여 개의 매장을 갖춘 국내 대표 슈즈 전문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아시아 No.1 플랫 전문 브랜드로 도약 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