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봉인가요????
약 4년 전에 블루투스 헤드셋 구입 후 사용 중 , 2~3개월 전에 헤드셋 목 부분 고무밴드가 끈적거림을 발견하고 2017. 04. 13. 인천 연수구 써비스쎈타에 A/S 받을려고 내방하여 수리금액 문의하니 \29,000원 이라는 말에 기겁을 하였습니다.
약 9만원에 구입한 걸로 기억되는데 하찮은 부속품 고무 밴드 하나에 구입가의 1/3 가격인 \29,000원이라니(본인 예상가는 5천원) 이건 칼만 안들었지 날강도중에 상 강도에 속하는 거 아닙니까????
보관도 집 거실에 보관하고 햇볕의 차안에 단 한번도 놔 둔적이 없고, 야외 햇볕에서 월 1회정도 사용하고, 고작 4년정도 사용중이며 또한 중요부속의 기판이라면 수긍하겠는데 이건 물건팔아 처먹고 A/S시에 봉씌우는 처사가 LG전자의 사내 경영방침 철학으로 밖에 생각할 수 없네요......
삼성전자의 휴대폰 구입시 주는 이어폰은 10년이 돼도 고무의 재질에 끈적거림없이 소리 잘들리고 아무런 하자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쟁사 제품은 이렇게 견고한데 4년도 안돼서 고무가 삮는 증상이 나타난다는 게 도저히 이해가 안 됩니다....
입장바꿔 당신들이 타 어떤 제품을 구입하였는데 이상이 있어 하찮은 부속의 A/S 가격이 구입가격의 1/3정도 나온다면 수긍하겠습니까????
소비자를 봉으로 생각말고, 말로만 진정한 고객이라고 외치지 말고, 행동으로 소비자를 존중하는 서면 답변 부탁합니다~~~~
<LG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LG전자입니다.
저희 제품으로 인해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려 송구합니다.
고장 없이 오래 쓰고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님께 좋지 않은 인상을 드리고 저희 제품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몹시 안타까운 마음이 앞섭니다.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런 예상하지 못 했던 제품의 하자에 대하여
블루투스(무상보증기간 : 1년)을 지정하고,
품질보증기간 내에 발생된 제품의 하자에 대하여,
제조회사에서는 고객분께 무상으로 수리를 해 주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되어 발생된 제품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이점 널리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족스러운 조치 및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