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엘리니아 남쪽던전 슬피에 깊은숲사냥터등..
그건커즈아인데..ㅋ콜드아이는 빛을잃은동굴또는..신전밖에없는걸루...
엘리냐 쪽 북쪽숲던젼에도 콜드 나와요 근데 소수라 별 의미 없음 -ㅁ-; 위쪽을 누가 쓸어줘서 젠이라도 잘되게 한다면 모를까.. 그래바야 한번에 5마리 정도가 최고네여 ;
첫댓글 엘리니아 남쪽던전 슬피에 깊은숲사냥터등..
그건커즈아인데..ㅋ콜드아이는 빛을잃은동굴또는..신전밖에없는걸루...
엘리냐 쪽 북쪽숲던젼에도 콜드 나와요 근데 소수라 별 의미 없음 -ㅁ-; 위쪽을 누가 쓸어줘서 젠이라도 잘되게 한다면 모를까.. 그래바야 한번에 5마리 정도가 최고네여 ;